8일 오후 3시 5분 기준 방탄소년단 지민의 '페이크 러브' 직캠이 유튜브에서 1억 조회수를 돌파하며, 역사상 가장 많이 본 K-팝 솔로 직캠이 됐다. 이로써 K팝 직캠 최강자 방탄소년단 지민의 Mnet 엠카운트다운 '페이크 러브(Fake Love)' 직캠은 K-팝 직캠 중 최초로 최단기간 1억뷰를 넘는 위대한 기록을 수립하게됐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페이크 러브' 무대 영상은 2018년 5월 유튜브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유튜브 최초 72시간 이상 '실시간 인기 동영상 1위'를 기록했다. 공개 4개월여 만에 3000만 뷰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유튜브에 업로드 된 아이돌 직캠계에서 최고 조회수 기록을 보유하며 그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페이크 러브' 직캠에서 지민은 파워풀하고도 절절한 고난도 퍼포먼스와 유니크한 음색의 폭발적인 고음으로 무대위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며 좌중을 압도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에 충분했다. 이처럼 자체 최고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지민은 별다른 수식이 필요 없는 명불허전 '직캠 황제'이다.
유튜브에서 써내려가고 있는 지민의 기록은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보이며 지민의 인기를 증명해 보이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