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청년CEO협회(회장 이민욱)가 진행하는 릴레이 기부 프로젝트 "빵셔틀 프로젝트" 제 3회가 지역 프랜차이즈 김스타치킨(대표 김재환)의 기부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김스타치킨은 치킨 200마리를 대구로 지원 나온 신임 간호장교들에게, 100마리를 경북청년봉사단의 도움으로 경산시 교육청 및 경산시 보건소에 전달했다.
치킨의 고장 대구의 치킨 맛을 본 신임 간호장교들은 "열심히 일 하는 가운데 대구 시민들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어 감사하다"며 "역시 치킨 맛은 대구가 일품"이라며 힘든 가운데도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렸다.

김재환 대표는 "각 매장별 점주들의 도움으로 기부를 할 수 있게 됐다"며 "코로나 극복을 위해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빵셔틀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경기를 되살리고, 기부를 진행하는 대구청년CEO협회의 릴레이 기부 프로젝트로 미디어콘텐츠가람(대표 유태우), (주)이든홀딩스(대표 손현석) 등 회원사의 재능기부로 진행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전국 곳곳 이어지는 '탄핵 반대' 목소리… 이번엔 대전서 '윤 탄핵 반대' 세력 집결
'탄핵 반대' 대전 집회, 30만명 예상…매일신문 전한길 강사 연설 등 현장 생중계
윤 대통령 법률대리인 "공수처, 위법 수사 드러나"…서울중앙지법 영장 기각 은폐 의혹 제기 [영상]
이재명 '중도보수' 논란에 "DJ·文도 말했다…흑백만 있는 것 아냐"
신평 "한동훈, 키워준 尹 배신…탄핵소추·구속 방아쇠 당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