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금) 업로드한 TV매일신문의 주말선물 '미스터트롯 TK 3인방' 세 편의 영상 총 조회수가 나흘 만에 100만회를 훌쩍 넘어섰다. 지난해 말 세계 문화의 아이콘이 된 BTS의 특별영상 'BTS 탐구생활'(대구 출신 뷔, 슈가 편)에 이어 유튜브 매일신문의 또다른 히트작이다.
TV매일신문은 스타들의 직접 출연이 어려운 탓에, 대구경북과의 인연에 주목해 스타들의 가까운 지인들과 학창시절 등 흥미로운 스토리 위주로 영상을 제작했다. BTS의 경우에 어린이집(뷔), 담임교사(슈가), 아버지(슈가) 등이 통해 스타가 되기 전에 타고난 재능과 끼를 전해줘, 큰 반향을 이끌어냈다.
'미스터트롯 3인방'은 고교절친 2명(영탁), 캠퍼스 생활(이찬원), 함께 살았던 가수(김호중)를 촬영해, 대한민국 핫(Hot) 스타가 된 3인방의 지역 인연에 초점을 맞췄다. 각각의 영상 조회수로 보면 이찬원 51만명(댓글 830개), 김호중 26만명(537개), 영탁 23만명(446개) 순이다. 덕분에 유튜브 매일신문 구독자수도 나흘만에 1만 명 가까이 늘었다.
영탁은 직접 영상을 본 후 안동고 절친인 본지 전종훈 기자(안동·청송 담당)를 통해 TV매일신문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 후에 코로나19로 고통받는 경북에 마스크 5천장을 기증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대구 달서구 이곡동(장미공원 앞)에서 막창가게를 운영하는 이찬원의 아버지 이형근 씨는 매일신문과의 지면 인터뷰를 통해 찬원이의 유치원 때 사진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몰고 왔다.
한편 TV매일신문은 'BTS 탐구생활', '미스터트롯 TK 3인방' 등에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주말선물'을 통해 더 유익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