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늬가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의 안티에이징 스킨테어 라인 '캡춰 토탈' 국내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크리스챤 디올은 2020년 선보이는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의 국내 앰버서더로 배우 이하늬를선정하고 공식 캠페인 영상과 사진을 전격 공개한다.
자신만의 라이프와 뷰티 철학을 가지고 있는 배우 이하늬는 '캡춰 토탈' 캠페인을 시작으로 디올 뷰티 코리아의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배우 이하늬는 평소 건강한 라이프와 운동, 자신만의 뷰티 철학을 가지고 피부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 외적 아름다움과 내적 아름다움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디올의 '캡춰 토탈' 스킨케어와도 잘 맞닿아 있다는 평가다.

디올 뷰티와 이하늬의 첫 공식 활동으로,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을 위한 디지털 필름과 사진을 디올 뷰티 파리 본사와 공동 개발·제작했고, 특히 디지털 필름에서 이하늬는 라이프-뷰티-운동에 대한 그녀만의 철학과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뷰티 시크릿을 나레이션을 통해 진정성있는 메세지로 소개한다.
디올 캡춰 토탈 영상 속에서 이하늬는 "전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의 균형을 위해서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운동이라고 생각해요. 피부도 몸과 마음과 다를 바 없어요.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와 같이, 나에게 잘 맞는 제품으로 피부에 휴식과 케어를 하죠. 시간이 흐른다는 것은 자연스럽고, 또 자연스럽게 그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해요. 전 삶이 더 소중해지고 하루하루 그 영역이 점점 확장한다고 느끼거든요."고 전했다.
이하늬의 '캡춰 토탈' 캠페인 영상과 사진은 4월 18일과 19일 디올 뷰티 스킨케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처음 소개될 예정이다.

NEW '캡춰 토탈'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에 대한 디올의 전문적인 연구와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탄생한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라인으로, 건강한 생기와 빛으로 가득 차오르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코닉한 '슈퍼 포텐트 세럼'의 강력한 6가지 개선효과와 함께 단 7일만에 탄탄하게 차올라 맑은 빛이 되살아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배우 이하늬가 가장 최고로 꼽은 베스트 제품 디올의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을 비롯해 크림-아이크림까지 총 5가지 제품으로 '캡춰 토탈' 스킨케어 컬렉션이 구성되어 있다.
디올의 '캡춰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을 포함한 7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9개의 온라인 기업몰, 디올 뷰티 카카오 기프트 샵(캡춰 토탈 디스커버리 세트 한함)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