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성 뷰웰 리버파크' 파격 분양조건 특별분양

계약금 천만원 정액제, 중도금 20% 잔금 이월 등 파격 분양혜택 눈길

수성 뷰웰 리버파크 투시도.
수성 뷰웰 리버파크 투시도.

'수성 뷰웰 리버파크'가 중도금 부담을 대폭 줄여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내세워 특별분양에 나선다.

수성구 중동 485-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수성 뷰웰 리버파크는 지하 2층, 지상 29층 4개동으로 전용면적 75㎡ 84가구와 전용면적 84㎡ 182가구 등 모두 266가구로 구성된다.

이번 특별분양에서 수성 뷰웰 리버파크가 내세우는 혜택은 계약금(1차)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5, 6차 20%를 잔금으로 이월해 주는 것이다.

또한 확장시 무상옵션 품목을 확대해 소비자의 혜택을 키웠다.

침실 붙박이장, 현관 중문, 욕실 비데, 전기오븐, 도마살균기, 주방상판 엔지니어드스톤, 중문 복도장(75㎡) 등 다른 아파트들이 분양 시에 유상으로 선택하는 품목들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중도금 부담은 줄이고 무상제공 품목은 늘리는 '2중 혜택'을 통해 실질적인 분양가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단지는 수성구 중동의 중심에 자리잡은만큼 편리한 교통 여건과 생활인프라, 신천변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대구시가 오는 2025년까지 1천660억원을 투입, 신천의 생태를 복원하고 역사, 문화, 관광 자원화하는 '신천개발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어서 미래 가치 상승도 기대된다.

지역의 한 부동산 전문가는 "4천 가구 가까이 들어서는 '브랜드 뉴타운'이라는 중동의 변화는 호재를 넘어 이미 현실화되고 있다"며 "기 분양 또는 분양 중인 아파트들이 입주 시기가 됐을 때에는 수성구를 대표하는 또하나의 주거지역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 현재 저평가된 아파트를 좋은 조건으로 분양받을 수 있는 기회를 눈여겨봐야 한다"고 말했다.

수성 뷰웰 리버파크의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신암동 345-18번지에 있고 홍보관은 수성구 동대구로 311, 범어네거리 애플타워 1층에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