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유명 BJ철구가 전역 후 복귀 방송에 아내 외질혜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군 복무 후 2년 만에 복귀한 BJ철구는 지난 24일 '철구 2년 만에 돌아왔습니다'라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BJ 철구의 복귀 방송에 37만명에 이르는 시청자가 몰리면서 한때 접속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BJ철구는 "군대가기 전엔 게임을 많이 했는데 이제는 유튜브 영상으로 여러분들에게 재미를 드리고자 한다"면서 "정말 떨린다. 왜 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는데 굉장히 떨린다"라고 복귀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내 외질혜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BJ철구는 2018년 군에 입대하면서 잠시 활동을 중단했다. 군 복무 중 필리핀 원정 도박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을 빚기도 했다. 아내인 외질혜 역시 J 감스트, NS남순 등과 함께 특정 여성 BJ를 성희롱성 발언을 하면서 '미풍양속 위배'로 3일 이용 정지 징계를 받았다.
한편, 철구는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BJ로 인기를 끌었다. 아내 외질혜 또한 구독자가 73만여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다. 두 사람은 2016년 결혼식을 올린 뒤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이틀 연속 '소신 정치' 선언에…여당 중진들 '무모한 관종정치'
국가 위기에도 정쟁 골몰하는 野 대표, 한술 더뜨는 與 대표
비수도권 강타한 대출 규제…서울·수도권 집값 오를 동안 비수도권은 하락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김건희 특검법, 대통령 거부로 재표결 시 이탈표 더 늘 것" 박주민이 내다본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