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영천시, 영천공설시장에 최첨단 방역시스템 구축

워크스루 방역시스템 및 열화상 카메라 3대 설치

경북 영천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영천공설시장에 전국 처음으로 워크스루 방역시스템 및 열화상 카메라 3대를 설치했다. 워크스루 방역시스템은 시장을 찾는 방문객이 걸어 들어가면 터널형 구조물에서 미세하게 분무되는 소독제로 소독을 할 수 있어 모든 사람들이 안심하고 공설시장을 이용할 수 있다. 영천시 관계자는
경북 영천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영천공설시장에 전국 처음으로 워크스루 방역시스템 및 열화상 카메라 3대를 설치했다. 워크스루 방역시스템은 시장을 찾는 방문객이 걸어 들어가면 터널형 구조물에서 미세하게 분무되는 소독제로 소독을 할 수 있어 모든 사람들이 안심하고 공설시장을 이용할 수 있다. 영천시 관계자는 "이번 최첨단 방역시스템 구축으로 영천공설시장이 활력을 되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천시 제공

경북 영천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영천공설시장에 전국 처음으로 워크스루 방역시스템 및 열화상 카메라 3대를 설치했다.

워크스루 방역시스템은 시장을 찾는 방문객이 걸어 들어가면 터널형 구조물에서 미세하게 분무되는 소독제로 소독을 할 수 있어 모든 사람들이 안심하고 공설시장을 이용할 수 있다.

영천시 관계자는 "이번 최첨단 방역시스템 구축으로 영천공설시장이 활력을 되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