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스타기업 등이 생산한 5가지 상품을 7일 대구테크노파크(대구TP)가 올해 명절 선물로 소개했다.
지난 1974년 국내 최초로 전기장판을 제조한 보국전자는 올 추석을 앞두고 '에어셀 인체감지 전기요'를 출시했다. 에어셀 전기요는 특허받은 에어셀 기술로 세탁이 가능한 점과 3시간 동안 움직임이 감지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전력 공급이 차단되는 점이 특징이다.
㈜영풍은 차례상 고민을 덜고자 야채, 해물, 김치, 감자 등 네 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오분전 부침개'를 출시했다.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를 섞어 바싹하게 구워내 급속 냉동시킨 오분전 부침개는 팬이나 오븐,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5분 이내 조리가 가능하다.
대구 프리스타기업인 ㈜브리드비인터내셔널은 기능성 샴푸인 '나드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선보였다. 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대구TP는 이 밖에도 ㈜제이에스케이와 ㈜코비바이오가 선보인 '블루밍 화이트닝 에센스 세트'와 '흑삼활력원'을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상품으로 추천했다.
대구TP 관계자는 "부서마다 시장 반응 등을 고려해 지역 강소기업의 우수제품을 엄선했다"라며 "내 고장에서 생산한 값싸고 품질 좋은 제품을 평소 고마운 분들에게 전할 것을 추천하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