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마스코트 빅토가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에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빅토는 22일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예정 '내 꿈은 라이언' 7화에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이하 마예종)의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첫날 부푼 마음으로 등교한 빅토는 마스코트 친구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넸지만 싸늘한 반응에 부딪혔다. 빅토의 인사에 반응을 하지 않는 것은 물론, 심지어 전학생을 받아들일 수 없다며 강력하게 항의하더니 마스코트들이 교실을 이탈, 단체 수업 거부까지 나서는 초유의 사태가 펼쳐졌다.
하지만 이는 빅토를 환영해주기 위한 마스코트들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라는 대반전을 맞이하며 빅토는 비로소 웃게 됐다. 재치있는 자기소개와 필살기인 '비행기' 개인기까지 뽐내며 빅토는 전학 신고식을 마쳤다.
빅토는 "나도 리카처럼 사랑받고 싶다. 마예종에서 넘치는 활약으로 수석졸업생이 되어 대구로 금의환향 하겠다"고 밝혔다.
빅토는 앞으로 전국의 흙수저 마스코트들과 함께 체계적인 맞춤형 수업과 트레이닝을 받으며 최고의 마스코트로 거듭날 예정이다. 마예종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을지, 또한 대구에서 그동안 뽐낸 매력을 얼마나 재치있게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내 꿈은 라이언'은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탭(샵탭)에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TV'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