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매체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에게 쓴 현지 팬의 편지를 공개해 전세계에 큰 감동과 화제를 불러 모았다.
최근 인도 매체 '핑크빌라'(Pinkvilla)가 인도에 사는 '리나 라왓'(Reena Rawat)이라는 이름을 가진 팬이 자신의 힘든 시간을 버티게 해준 방탄소년단 정국에게 감사와 사랑을 표한 마음을 담은 편지를 기사로 전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리나 라왓은 "정국아 너는 나에게 단순한 아이돌에 불과한 것이 아니야, 내 인생의 힘든 시기들을 잘 극복하도록 도와준 사람이야" 라고 운을 띄웠다.
또 그는 "어느 누구에게 위안을 주는 너의 목소리를, 너의 노래를 듣는다면 모든 고통을 다 잊을 수 있을 거야. 지금껏 너처럼 솔직 담백하고 인간적인 사람 본 적이 없어"라고 말했고 정국이 팬들에게 주는 따뜻한 영향력을 느끼게 만들었다.
이어서 "직접 만나는 것이 가능하지 않다는 걸 알지만 언젠가 볼 수 있는 날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무엇이든 할 거야. 너의 웃는 얼굴을 보는 것 만으로도 힘들고 고단한 시간들을 잊을 수 있어" 라고 덧붙이며 "우리 아미들에게 정국이는 큰 의미이다" 라고 마무리했다.
정국을 향한 인도 팬의 따뜻한 진심이 담긴 편지를 접한 국내외 팬들은 "정국이가 이 편지를 꼭 보길" "정국이 목소리의 대단한 힘" "너무 감동적이야" "정국이 선한 영향력" "나도 정국이가 항상 행복 회로" "정국이 노래는 내 삶의 에너지야" "눈 뜨면 정국이 커버곡을 들어" "정국이는 내 삶의 유포리아"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0일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를 발매하며, 22일(미국시간) 개최되는 '2020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Life Goes On'의 퍼포먼스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