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 3일 일요일(음력11월20일)>

쥐띠(子)

▶36년생 주어진 시간이 많더라도 여유부리지 말고 집중해서 한 번에 끝내는게 좋습니다.
▶48년생 다퉈도 내게 득 되는 건 없답니다. 차라리 양보하면 조금이라도 얻을 수 있어요.
▶60년생 원래 사람은 정반대의 스타일에 끌리기 마련이죠! 끌리는대로 따라가도 좋아요.
▶72년생 오늘의 다툼은 길게 가지고 가면 나만 불리해요. 그 즉시 푸는게 유리하답니다!
▶84년생 마음이 지친다면 미리 양해를 구하고 약속도 취소하고 모든 것을 내려놔도 돼요.


소띠(丑)

▶37년생 상대방의 체면을 생각해서라도 비판은 삼가도록 하세요. 나만 생각하길 바라요.
▶49년생 여기저기 큰 소리 내고 다니진 않았나요? 내 말에 책임지는 날로 보내야 해요!
▶61년생 아랫사람이 더 열심히 해주길 바란다면 내가 먼저 모범을 보여줘도 좋겠습니다.
▶73년생 오늘은 문화생활이 필요합니다. 나만의 힐링 장소를 물색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85년생 배움에는 나이가 없다고 하죠! 그동안 하고 싶었던 공부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겠습니다. 다만 실전은 시기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50년생 생각보다 책임이 클 수 있습니다. 나서지말고 조용히 묻어가는게 좋겠습니다!
▶62년생 대중적인 취미생활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대인관계를 넓히는 계기가 될 거에요.
▶74년생 만나는 사람과 장소에 따라 해야 할 말이 다르답니다. 오늘은 특히 주의해봐요!
▶86년생 텐션이 높아질수록 더 긴장해야 한답니다. 실수가 없도록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토끼띠(卯)

▶39년생 가능한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아요. 약속도 실내로 잡아보세요!
▶51년생 먼저 주려고 노력한다면 어딜가서든 예쁨받을 수 있답니다. 먼저 배려해보세요.
▶63년생 이성의 유혹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빨리 귀가하여 오해가 없도록 하세요!
▶75년생 최선을 다했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결과에 연연하지 않아도 좋아요.
▶87년생 인내심을 조금 더 길러보세요. 조금만 더 기다리면 좋은 기회가 찾아올 거에요!



용띠(辰)

▶40년생 계획과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시작해봐도 좋아요! 미루지 않고 바로 시작하세요.
▶52년생 늦어도 좋으니 천천히 하도록 하세요. 하물며 식사 하나도 천천히 씹어드세요!
▶64년생 한 바퀴 돌면 제자리로 돌아올테니 잠시 흐트러졌다고 조바심내지 않아도 돼요.
▶76년생 오늘의 스트레스는 먹는 것보다 운동으로 풀어보세요. 홈트레이닝은 어떤가요?
▶88년생 둘의 다툼에 엄한 사람을 끌어들이지 말고 둘이서만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뱀띠(巳)

▶41년생 모자란걸 채우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전혀 부끄러운 일이 아니랍니다. 멋집니다.
▶53년생 자신감은 좋지만 나를 너무 높이진 말아요! 과한 과대평가는 되려 독이 되어요.
▶65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는 여유를 챙겨봐요. 오늘은 여유로워야 더 넓게 볼 수 있어요!
▶77년생 오늘이 마지막은 아니랍니다! 집중이 안된다면 다음 기회를 노려봐도 좋아요.
▶89년생 계획에 없던 소비는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충동구매는 절대 위험하답니다!



말띠(午)

▶42년생 관심도 지나치면 문제가 된답니다. 적당한 관심이라는 선을 지켜주는게 좋아요.
▶54년생 후회하더라도 이미 엎질러진 물이니 현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는게 방법이에요!
▶66년생 친하니 괜찮겠지. 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게 좋습니다. 약속도 미루지 말아요!
▶78년생 일정을 조율해줘야 한다면 최대한 상대방에게 맞춰주는게 뒷말도 없을 거에요.
▶90년생 생각만해도 스트레스 받는 일이라면 오늘 하루만큼은 아무 생각말고 쉬어줘요.


양띠(未)

▶43년생 오히려 아랫사람에게 더 좋은 아이디어가 있겠어요! 방법을 구해봐도 좋아요.
▶55년생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지만 지출은 조금 있겠습니다. 흔쾌히 해도 돼요.
▶67년생 오늘은 눈치만 잘 본다면 지출을 아낄 수 있어요! 먼저 나서지 않는게 좋습니다.
▶79년생 계획이 아무리 잘 세워졌더라도 현실 가능성이 없다면 포기하는 것이 유리해요.
▶91년생 상대방의 이유없는 짜증까지 받아줄 필요 없어요. 자리를 피하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지 말아요! 각자가 저지른 일 각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56년생 때가 되면 모든 것이 내게로 올 거에요. 지금 상황에 너무 낙담하지 않길 바라요.
▶68년생 간절히 원한다면 움직여야 합니다. 가만히 있지말고 여기저기 다니는게 좋아요.
▶80년생 일을 더 벌이기 전에 현재 상태부터 돌아보길 바랍니다. 마무리부터 지어주세요.
▶92년생 어차피 후회할거라면 일단 질러보세요! 해보고 후회하는 것이 덜 아플거에요!

닭띠(酉)

▶45년생 이런저런 잡 일이 많으니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날이네요. 시간에 맡겨두세요!
▶57년생 생각지도 못했던 상황에서 귀인이 나타나니 처음 가보는 장소도 겁먹지 말아요.
▶69년생 나도 몰랐던 내 능력을 더 보여주세요! 능률이 쑥쑥 오르는 하루가 될 수있어요.
▶81년생 문득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면 민망하더라도 먼저 연락해서 다가가는게 좋아요!
▶93년생 늦지 않았어요! 새로 도전하고 싶다면 과감하게 포기하고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지인과 충돌이 있을 수 있어요. 내 감정만 잘 다스려도 무난하게 넘길 수 있어요.
▶58년생 겉으로 봐선 티가 안 날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속 마음까지 보듬어주길 바라요!
▶70년생 내가 시작한 일은 내가 마무리 지어야 해요. 타인에게 미루는 일 없도록 해봐요.
▶82년생 나를 위한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서로 상부상조할 수 있는 사이가 되어보세요.
▶94년생 하나를 잃더라도 열을 얻을 수 있답니다. 배포를 크게 가져봐도 나쁘지 않네요!



돼지띠(亥)

▶47년생 51% 이상 어려운 것이 아니라면 오늘은 자신감 있게 밀어붙여봐도 좋겠습니다.
▶59년생 능력과 의지 모두가 있어야 시너지 효과가 있죠! 의지력을 조금 더 보여주세요.
▶71년생 항상 예기치 못했던 상황은 생긴답니다. 미리 대비책을 마련하는게 유리합니다.
▶83년생 일탈이 능률을 올려줄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는 아무 생각말고 즐겨보길 바라요.
▶95년생 언제 선두를 뺏길지 아무도 모른답니다. 앞뒤 양옆을 잘 보면서 걸어야 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