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10일 일요일(음력11월27일)>

쥐띠(子)

▶36년생 받은 것이 있다면 돌려주기도 해야 한답니다. 2배로 돌려줘도 나쁘지 않습니다.
▶48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면 계획대로 성공할 수 있을테니 시간낭비 할 틈을 주지 말아요.
▶60년생 계획에 없던 일이라면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세요! 하려고 했던 것만 해야 돼요.
▶72년생 말이 안 통한다면 무시하는 것이 정답이죠. 혼자 골머리 썩지 않아도 괜찮아요.
▶84년생 이상한 소문의 시작이 내가 될 수도 있답니다. 오늘은 말을 아끼는게 좋습니다.




소띠(丑)

▶37년생 남에게 미뤘다간 잘 되던 일도 두 번하게 됩니다. 내가 직접 처리하는게 좋아요.
▶49년생 하고 싶은 말을 마음 속에 담아두지 말아요~! 필요하다면 적극 표현하길 바라요.
▶61년생 귀찮아말고 처음부터 꼼꼼하게 할 수 있다면 시간낭비를 줄일 수 있겠습니다!
▶73년생 지금 손해가 있어도 추후 더큰 이익이 들어온다면 그것이 더 나은 선택이네요!
▶85년생 오늘은 약간의 고집과 주관이 필요한 날이니. 뚜렷하게 표현하는게 좋겠어요.

범띠(寅)

▶38년생 실수가 쌓이면 신뢰도 무너지게 된답니다. 작은 실수도 주의하는게 좋겠습니다.
▶50년생 엇갈린 인연을 붙잡고 있어도 소용없어요. 보낼 사람은 보내는게 유리하답니다.
▶62년생 오늘은 액땜이라 생각하고 넘길 수 있어야 합니다. 너무 신경쓰지 않도록 해요!
▶74년생 하고자 하는 일에 과감하게 시도해보세요~! 패기가 더욱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86년생 주변에 좋은 사람과 함께 할 하루입니다. 원하는 뜻대로 진행해봐도 좋겠어요.

토끼띠(卯)

▶39년생 쉬운 길만 택하지 말고 조금은 역경이 있는 길을 택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51년생 금전문제는 당장엔 어렵더라도 해결 될 수 있으니 너무 전전긍긍하지 말아요.
▶63년생 오늘은 어디든지 좋은 기운이 함께하고 있으니 미뤄왔던 시작을 진행해보세요.
▶75년생 섣부른 판단은 실망만 가져오죠. 아예 기대조차 않고 기다리고 있는게 좋아요.
▶87년생 풍족하지 못하지만 그렇다고 모자란 것도 없으니 어느정도에서 만족해보세요.



용띠(辰)

▶40년생 한 번 뱉은 말은 되돌릴 수 없답니다..! 오늘은 말을 줄이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52년생 새롭게 창조할 것이 아니라면 변화의 흐름에 맞춰 함께 움직일 수 있어야 해요!
▶64년생 오늘은 자존심을 내세우다 부끄러운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조금은 낮춰보세요.
▶76년생 처음부터 너무 무리하지 말아요~ 끝까지 함께하기 위해 속도조절은 필수에요!
▶88년생 다른 사람의 일에 적극적으로 도와주세요. 생각보다 떨어지는게 많을 거에요.


뱀띠(巳)

▶41년생 경험하지 못했던 일들을 경험해보세요! 새로운 메뉴나 장소에 가봐도 좋겠어요.
▶53년생 오늘의 노력이 내일의 결과가 될 것이니, 내일을 위해서 오늘 더 파이팅 합시다!
▶65년생 상대방의 허세에 흔들리지 말아요. 말 뿐인 것에 믿지말고 내 할일만 해보세요.
▶77년생 오늘은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쌓아보는건 어떨까요? 자기계발서도 좋겠습니다.
▶89년생 이성친구와의 만남을 주선해봐도 좋겠습니다. 혼자 있는 시간을 줄여보세요!




말띠(午)

▶42년생 그동안 연락 안하고 지내던 사람들에게 연락을 해보세요! 새로운 귀인이 있어요.
▶54년생 다른 사람 일에 쓸데없는 오지랖은 넣어두세요. 내 일에만 신경써야 할 때에요!
▶66년생 내 의견을 명확하게 표현해야 잃는 것이 없답니다. 나중가서 후회하지 말아요!
▶78년생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잘 구분해야 시간과 재물을 줄일 수 있습니다.
▶90년생 기선제압을 당할 수 있어요! 상대에게 긴장하는 속마음을 들키지 않도록 해봐요.


양띠(未)

▶43년생 경쟁자도 내 친구가 될 수있어요! 경쟁은 경쟁, 친구는 친구 사이가 되어보세요.
▶55년생 큰 행복만이 행복은 아니에요. 음식 하나에도 행복한 소소한 행복을 찾아봐요.
▶67년생 한 박자 늦추는 여유를 가진다면 더큰 거래로 성사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79년생 몸에 좋은 약은 쓰기 마련이죠. 쓴 충고도 달게 들으면 분명 내게 도움될 거에요.
▶91년생 상대방에게 예의를 지켜줘야 해요. 특히 처음 봤다면 말을 아끼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나의 오지랖으로 다른 사람에게까지 민폐가 될 수 있으니 오지랖은 넣어두세요.
▶56년생 나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면 색다른 방법이 있을 수도 있어요!
▶68년생 혼자 하기 힘든 일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80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면 변경하도록 하세요! 이정도 유도리는 있어야 합니다.
▶92년생 어제는 어제일 뿐이랍니다. 오늘은 색다른 오늘을 위해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닭띠(酉)

▶45년생 대인관계에 너무 집착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아닌 사람은 끊어내야 유리합니다.
▶57년생 나 혼자만의 착각일지도 모르니 아무리 친하더라도 무리수는 둬선 안 됩니다!
▶69년생 대화로도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 문제니 굳이 갈등으로 이어가지 않도록 해요!
▶81년생 겉모습을 보고 속마음을 판단할 순 없죠. 차라리 대놓고 물어보는 것도 좋아요.
▶93년생 너무 빡빡하게 굴면 나도 피고하답니다. 어느정도 융통성을 보여줘야 한답니다.


개띠(戌)

▶46년생 돈보다 내가 더 배울 수 있는 것에 집중해보세요. 능력이 배가 될 수 있겠습니다.
▶58년생 조급하게 하면 잘 하던 것도 실수가 따른답니다. 높은 집중력만 있어도 좋아요.
▶70년생 잠시 쉬어가면 더 빠르게 달릴 수 있으니 뒤쳐진다고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82년생 매매나 계약문제는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밀당이 조금 필요하답니다.
▶94년생 확인은 많이 해도 나쁠건 없죠! 오늘은 두번, 세번 확인하여 실수를 줄여봐요.



돼지띠(亥)

▶47년생 생각만으로는 좋은 성과를 낼 수가 없어요. 오늘은 반드시 실행해야 한답니다!
▶59년생 내 직감대로 착착 이뤄질 수 있겠습니다. 나의 감을 믿고 정진해봐도 좋겠어요.
▶71년생 세상에 공짜로 얻어지는 것은 없어요! 얻고자 한다면 노력이라도 있어야 해요.
▶83년생 좋은 쪽으로든 아니든 잘 알던 사람이 새롭게 보일 수 있는 재밌는 하루네요!
▶95년생 말의 힘은 생각보다 위대하답니다. 잘 모르는 이야기는 속으로만 삼켜야 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