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11일 월요일(음력11월28일)>

쥐띠(子)

▶36년생 막힘이 있다면 그간 내 경험을 떠올려보세요! 내 경험이 최고의 해결책이에요!
▶48년생 건강을 챙겨야 하는 날이에요. 오늘부터라도 가벼운 운동을 시작해보길 바라요.
▶60년생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좋은 조건이 들어왔더라도 꼼꼼하게 체크해야 좋습니다.
▶72년생 책임을 덜기위해서라도 확실하지 않은 일엔 1도 신경쓰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84년생 잃고 나서 찾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답니다! 있을때 잘해줘야 남는게 있어요.


소띠(丑)

▶37년생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책임져야죠~! 남에게 미루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합니다.
▶49년생 여유롭게 행동한다면 꼬여있던 일도 술술 풀릴거에요. 심적 여유가 필요해요.
▶61년생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세요. 내게 더 이득이 되는 상황이 내게 다가올거랍니다!
▶73년생 귀찮아도 어디든 움직여보세요. 몸을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아질 거에요.
▶85년생 실수한 기억은 훌훌 털어내야 행복을 찾을 수 있어요. 행복은 내게 달려있어요.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판단이 중요한 날이니 가능성이 없는 일은 냉정하게 넣어두길 바라요.
▶50년생 내게 도움을 청한다면 흔쾌히 들어주도록 하세요. 내게도 값진 경험이 되네요.
▶62년생 냉철하게 판단해야 손해가 없으니 감정에 이끌리지 않도록 집중하길 바랍니다.
▶74년생 삶의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나보다 윗사람의 조언을 듣는게 유리하겠군요!
▶86년생 하고 싶은 말은 많더라도 참아야 해요! 입을 무겁게 하는게 내게도 득이에요.

토끼띠(卯)

▶39년생 상대방도 깨닳았을 거에요! 처음 실수는 어느정도 넘어가 주는게 좋겠습니다.
▶51년생 옛 지인으로부터 무언가 제안이 들어올 수 있어요. 거절이 좋은 방법이네요!
▶63년생 자신있는 일이라면 빼지말고 도전해보세요. 몸풀기 정도로 생각해도 좋습니다.
▶75년생 현상유지만 하더라도 부족한 것이 없다면 오늘은 양보의 미덕을 생각해보세요.
▶87년생 아무리 윗사람이라 하더라도 내게 벅찬 부탁이라면 정중하게 거절해야 합니다.


용띠(辰)

▶40년생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지요. 아직 부족하다면 다음 기회를 노려봐요.
▶52년생 평정심이 중요하답니다. 너무 흥분한 상태에서 결정하는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64년생 여기 저기서 시비를 걸어와도 피해야 합니다. 연류되지 않는 것이 최고랍니다!
▶76년생 기대했던 결과가 아니여도 실망하지 말아요. 좀더 좋은 기회가 다가오고 있어요.
▶88년생 나의 여가시간을 방해하는 것이 있다면 제거하세요. 나만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뱀띠(巳)

▶41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너무 의지하진 말아요. 스스로 일어서는 법도 배워야 한답니다.
▶53년생 화내지 않고 타이를 수 있는 방법이 많답니다. 스스로 절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65년생 어색하더라도 인사 한 마디에 마음을 녹을 수 있습니다. 먼저 말을 걸어보세요.
▶77년생 오늘은 오늘 뿐이에요!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더이상 미루지 않는게 중요해요!
▶89년생 그게 그거다 생각하지 말아요. 최대한 많이 알아보고 가성비를 따져봐야 해요.


말띠(午)

▶42년생 편안한 마음으로 오늘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하루동안 푹 쉬어주는 것도 좋아요.
▶54년생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없어요! 무조건 솔직해야 안전하게 넘어갈 수 있겠어요.
▶66년생 조금 더 활동적인 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길 바랍니다! 구기종목은 어떨까요?
▶78년생 나이를 내세우는 일이 없도록 해보세요. 말과 행동을 더욱 겸손히 해야 좋아요!
▶90년생 나를 도와주려는 사람들과 함께 능력 이상의 일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양띠(未)

▶43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나에게 더 집중하세요. 내가 싫다면 과감없이 표현해봐요.
▶55년생 서로 장점도 다르고 단점도 다르답니다! 굳이 남과 비교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67년생 능력 이상의 결과만 보면 실망하게 되지요. 지금의 과정을 더 즐겨보길 바라요.
▶79년생 오늘은 보다 과감함이 필요합니다. 아닌 것 같은 일엔 과감한 포기도 필요해요!
▶91년생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계획부터 세워보길 바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실생활에 유용한 것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젊은 사람과 좀더 소통해보세요.
▶56년생 속으로는 애가 타더라도 겉으로는 쿨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68년생 휴식도 있어야 앞으로도 더 달릴 수 있어요! 아무 생각 없이 쉬어보길 바라요.
▶80년생 세상에 후회 없는 일은 없지만 좀더 적게 후회하기 위해선 최선을 다해야 돼요!
▶92년생 미운 정이 더 무서운 법이랍니다. 아무리 미워도 비교하거나 편애하진 말아요.

닭띠(酉)

▶45년생 어떤 결정을 내렸든지 한 번 결정했다면 뒤도 안 돌아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57년생 오늘 부지런해야 내일 널널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내일을 위해서 더 힘내요!
▶69년생 큰 목표도 중요하지만 세세한 목표를 이뤄가며 성취감을 느끼는 것도 필요해요.
▶81년생 내 인생의 멘토가 있나요? 아직 없다면 북멘토도 좋습니다. 책을 살펴보세요!
▶93년생 뭐든지 주변 사람과 함께 나눈다면 기쁨은 두배! 슬픔은 반으로 줄어든답니다.



개띠(戌)

▶46년생 경쟁자가 다 나쁜 것만은 아니랍니다! 서로 선의의 경쟁도 할 필요가 있어요.
▶58년생 시작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마무리랍니다. 마무리가 좋아야 결과도 좋지요!
▶70년생 하나 하나 실속을 따져보세요. 내게 제일 유익한 걸로만 챙겨도 나쁘지 않아요.
▶82년생 미소를 잃지 않는다면 오늘은 만족스런 하루가 될거에요. 지금도 스마일^^
▶94년생 혹시 내가 초심을 잃진 않았는지? 계획대로 가고 있는지? 점검해야 할 때에요.


돼지띠(亥)

▶47년생 지금의 기회를 흘려보내는 것도 현재에 더 집중할 수 있으니 좋을 수 있답니다.
▶59년생 오늘만큼은 혼자 독식해도 좋습니다. 혼자 처리하고 혼자 성과를 얻어보세요!
▶71년생 이왕 포기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미련없이 포기해야 다른 일에 도전할 수 있어요.
▶83년생 낯선 사람으로 인해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최대한 엮이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95년생 옛 사람이 생각날 수 있답니다. 회상에서만 끝내야 부끄러운 일이 없을 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