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14일 목요일(음력12월2일)>

쥐띠(子)

▶36년생 기한이 다 되어서 조급하게 처리하지 말아요. 꾸준하게 임하는게 최고랍니다!
▶48년생 괜히 참견했다가 같은 공범이 될 수도 있으니 모른체 하는게 더 유리하겠습니다.
▶60년생 더 빠르게 결과를 보기 위해선 다른 사람의 도움도 기꺼이 받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임자가 있는 물건은 나에게도 오래 머물기 어렵지요. 제 주인을 찾아줘야 해요.
▶84년생 인간 비타민이 곁에 있군요! 상대방의 높은 텐션을 따라해봐도 좋겠습니다!


소띠(丑)

▶37년생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책임져야죠! 책임감있는 모습이 신뢰로 이어진답니다.
▶49년생 정 때문에 모든 부탁을 들어줄 순 없답니다.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하길 바라요.
▶61년생 내공이 부족한 사람이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가져다줄테니 모두 협력해보세요!
▶73년생 여태 쌓은 인복이 빛을 발하는 날이니 미안한 마음은 넣어두고 손 내밀어봐요.
▶85년생 나의 마음가짐에 달려 있습니다. 잘 된다 할 수 있다 생각하면 순조로울 거에요.

범띠(寅)

▶38년생 한 번 결정했다면 번복하지 말고 직진하도록 하세요. 그 길이 맞는 길이랍니다.
▶50년생 오늘은 열 번 찍을만큼 넘어오지 않는다면 상대방 입장도 고려해보길 바랍니다.
▶62년생 휴식도 하나의 업무라고 생각하길 바랍니다. 너무 무리하게 움직이진 말아요!
▶74년생 오늘은 최대한 실내에 머무르는 것이 좋아요. 밀린 집안 일을 처리해도 좋군요!
▶86년생 큰 소리가 세어나오지 않도록 민첩하게 대응해야 구설이 따르지 않을 거에요.

토끼띠(卯)

▶39년생 특별한 일 없이 순조로운 날이에요. 평온한 하루가 얼마나 행복한지 느낄거에요.
▶51년생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게 되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으니 명심하길 바랍니다.
▶63년생 얼마나 욕심내고 있는지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간절한 만큼 들이대보세요!
▶75년생 오늘은 때가 아니니 하고 싶었던 일은 뒤로 미루고 잠시 기다리는게 상책입니다.
▶87년생 그동안 쌓아왔던 내 이미지를 잃지 말아요. 한결같은 모습을 유지하는게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다 원하는대로 풀릴 순 없답니다. 오늘은 기다림의 미학을 생각하는게 좋겠어요.
▶52년생 신경쓰고 있으면 나만 더 힘들어요. 문제가 생겨도 훌훌 털고 일어나야 합니다!
▶64년생 기회는 딱 한 번뿐이라 생각해야 됩니다. 그래야 온 힘을 다해 매진할 수 있어요.
▶76년생 나를 가로막고 있던 일들이 서서히 풀리고 있으니 이제 앞만 보고 달려보세요!
▶88년생 내게는 단점이지만 누군가에게는 장점이 될 수 있답니다. 자신감을 가져야해요.



뱀띠(巳)

▶41년생 이왕 하기로 했다면 책임감을 가져보세요. 결국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거에요!
▶53년생 사소한 오해도 길게 가면 좋지 않답니다. 최대한 대화로 풀어나가야 좋습니다.
▶65년생 내 능력 이상의 일이라도 일단 시작해보세요! 시작해야 뭐라도 얻는게 있어요.
▶77년생 수고한 나에게 보상은 잊지 않으셨죠!?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도 좋네요.
▶89년생 주변에서 아니라고 말린다면 어느정도 내 고집은 꺾고 이야기라도 들어야해요.



말띠(午)

▶42년생 결국 도토리 키재기랍니다. 너무 욕심내지 말고 어느정도 베풀어도 좋습니다.
▶54년생 오늘만 무사히 넘긴다면 순조롭게 풀릴 수 있으니 시간에 맡겨두길 바랍니다!
▶66년생 현재 상황에 만족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욕심보다 내 것 지키는 것이 중요해요.
▶78년생 남들과 똑같이 행동 할 필요는 없답니다. 내 목소리를 좀더 내보길 바랍니다!
▶90년생 피하는 것은 금방 한계에 다다를 수 있으니 정면으로 부딪혀서 해결해야 돼요.

양띠(未)

▶43년생 단계를 훌쩍 뛰어넘어 버리니 지칠 수 밖에 없죠. 순리를 역행하지 말아보세요.
▶55년생 정직하게 이뤄나가야 할 말이 있답니다. 자존심 파는 일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67년생 아무리 친한 사람의 다툼이라도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아요. 중립을 지키봐요!
▶79년생 한국인은 밥심이랍니다! 아무리 입맛이 없더라도 체력까지 없도록 하진 말아요.
▶91년생 배부를 때까지 있진 말아요! 어느정도 맛만보고 적당히 치고 빠지는게 좋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외출을 해야 된다면 오전 중에 다녀오세요.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필요하답니다.
▶56년생 결과가 미흡하더라도 과정에서 만족하도록 하세요. 좋은 경험이 되었을 거에요.
▶68년생 며칠이 좀더 걸리더라도 기존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면 그게 좋겠습니다.
▶80년생 오늘만큼은 나의 슬픔과 아픔은 나누지말고 혼자 간직해야 뒷말이 없겠습니다.
▶92년생 자신의 존재감을 묻어두지 말아요! 여러 사람에게 적극 어필해봐도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아무리 하기 싫은 일이라도 해야 될 일이라면 제일 먼저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57년생 오늘은 적군보다 아군이 더 많은 날이니 좀더 적극적인 하루로 보내는게 좋아요.
▶69년생 한 우물만 깊게 판 사람이 물맛을 볼 수 있습니다. 목표를 딱 정해보길 바랍니다.
▶81년생 햇볕을 많이 쬘 수 있으면 좋습니다. 좋은 기운이 마구마구 스며들 수 있습니다.
▶93년생 오늘은 그동안 하지 않았던 일들에 도전해보세요! 새로운 취미생활도 좋아요!


개띠(戌)

▶46년생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 가급적 약속도 취소하고 실내에 머무는게 좋겠습니다.
▶58년생 이상하게 계속 예민해지는 날입니다. 오늘은 사람들과 대화를 줄여보길 바라요.
▶70년생 이것도 마음에 들고 저것도 마음에 든다면 둘다 가져보세요! 욕심내도 좋아요!
▶82년생 용기가 없으면 기회도 놓치게 되죠. 남 좋은 일 시키지 말고 용기를 내야 합니다.
▶94년생 지금부터라도 다이어리를 작성해보세요. 차후에 초심을 잡아줄 수도 있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윗사람보다 아랫사람과 상의한다면 더 현명한 방법을 찾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59년생 오늘만 날이 아니랍니다. 무리하지 말고 기한을 넉넉하게 잡아보길 바랍니다!
▶71년생 재물운이 좋은 날이니 여러 시도를 망설이지 말아요. 망설이면 후회만 남네요!
▶83년생 오늘은 푸른색에서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어요. 패션 아이템으로 지녀보세요.
▶95년생 이 또한 지나가리라. 현재 상황에 너무 얽매이지 말고 훌훌 털어내야 한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