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15일 금요일(음력12월3일)>

쥐띠(子)

▶36년생 지금 마음 먹은 것이 시기상조는 아닌가요? 좀더 꼼꼼한 계획이 필요하답니다.
▶48년생 확인되지 않은 정보를 함부로 누설하면 안 돼요! 책임을 쓰지 않도록 명심해요.
▶60년생 나중에 후회하는 것보다 지금 두번 세번 확인하면서 번거로운 것이 더 나아요!
▶72년생 숨기고 싶더라도 정직하게 하도록 하세요. 솔직하게 임해야 걸림돌이 없답니다.
▶84년생 독단적으로 처리하지 말고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기다리면 승률이 더 올라가요.



소띠(丑)

▶37년생 가까운 거리라면 걸어가는게 좋겠습니다. 생활 속 소소한 운동습관이 중요해요!
▶49년생 내 의견과 맞지 않더라도 다수가 그렇다면 다수의 의견을 따라주는게 좋습니다.
▶61년생 주변 사람들 속도에 맞춰주세요~! 선두보다 나란히 함께 가는게 더 값지답니다.
▶73년생 일단 혼자서 처리해보고 정 안될 때 도움을 청해보세요. 쉽게 포기하지 말아요!
▶85년생 지출계획을 미리 세워보는게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지갑이 가벼워질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지치고 힘들어도 희망을 품고 마무리까지 돌진해보세요.
▶50년생 내일 하루가 어떻게 흘러갈지 몰라요.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도록 하세요!
▶62년생 동기부여가 될수 있다면 다소 큰 지출이라 하여도 진행시켜봐도 나쁘지 않아요.
▶74년생 무엇보다 이해가 더 필요하답니다. 강요와 질타가 아닌 대화를 우선 해보세요.
▶86년생 혹 하는 말이 있더라도 잠시 눈과 귀를 닫고 혼자 정보탐색의 시간을 가져봐요!

토끼띠(卯)

▶39년생 이미 지나간 일에 미련을 갖지 말아요.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것이 유리해요.
▶51년생 지금 당장은 좋을지 모르지만 옛 정이나 추억을 배신하지 않는게 후회가 없어요.
▶63년생 오늘은 내 일에만 집중해야 하니 다른 사람 것엔 욕심해지 않도록 해보세요!
▶75년생 한 번에 성공하진 않지요. 작은 것들이 모여 큰 것을 이룬다는걸 명심하세요!
▶87년생 몸과 마음이 들뜨기 쉬운 날이에요! 기분좋은 마음으로 부지런히 움직여봐요.


용띠(辰)

▶40년생 지금도 충분하답니다. 더 욕심내지 말고 지금 가진 것으로 만족해보길 바라요.
▶52년생 조금 더 나은 분위기를 위해서라면 내가 먼저 나서는 것도 나쁘지 않답니다!
▶64년생 주변의 시기질투는 웃으며 넘겨버리길 바랍니다. 모두 다 내가 잘난 탓이지요.
▶76년생 딱 내가 노력한 만큼만 받게 될테니 노력에 대한 보상을 너무 기대하진 말아요.
▶88년생 가벼운 약속도 약속이랍니다. 내 입에서 나온 말이라면 책임감을 가져야해요.


뱀띠(巳)

▶41년생 고래 싸움에 끼여 등 터지는 일 없도록 하세요! 오늘은 무관심이 최선이에요.
▶53년생 한 가지를 포기하면 한 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과한 욕심을 버리도록 하세요.
▶65년생 현실을 직시하고 내 눈앞에 있는 이익에만 초점 맞춰 달려봐도 나쁘지 않아요!
▶77년생 왠지모르게 몸과 마음이 들뜨기 쉽습니다. 좋은 현상이니 컨디션을 유지해봐요.
▶89년생 나만 행복하면 되는 문제랍니다! 주변 상황을 탓하지 말고 만족하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자녀 문제라면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말고 자녀들과 대화로 풀어나가야 해요.
▶54년생 오늘은 동행이 유리하지 않으니 혼자 처리하거나 외출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66년생 필요 이상으로 민감하게 굴고 있는건 아닌지 내 행동도 잘 돌아보길 바랍니다.
▶78년생 사람과 사람 사이가 중요합니다. 멀어지지 않도록 더욱 신경쓰는게 좋습니다!
▶90년생 조용한 시간에 고생한 스스로에게 '수고했다' 말 한마디라도 건네보길 바라요.

양띠(未)

▶43년생 기회가 왔다면 시도해보세요. 능력 이상의 일도 척척 해낼 수 있는 하루랍니다.
▶55년생 가족들의 조언이라면 무시하지 말고 새겨들으세요. 나중에 이득이 될 거랍니다.
▶67년생 여러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가 있다면 가식이 필요하니 억지로라도 웃어봐요.
▶79년생 지금부터라도 건강에 조금 더 유의하도록 하세요. 건강할 때 건강을 지켜야죠!
▶91년생 사람은 저마다 단점이 있고 빈틈도 있답니다! 인간미를 부끄러워하지 말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확고한 내 뜻이 있다면 다른 사람에게 넘기지 말고 스스로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56년생 호기심이 생기더라도 아닌 일에는 확 끊어내야 한답니다. 단호함을 보여주세요!
▶68년생 솔직하다고 다 먹히는건 아니랍니다. 오늘은 선의의 거짓이 조금 섞여야 좋아요.
▶80년생 오늘은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네요. 함께 불가능한 일이라도 밀고나가 보세요!
▶92년생 이동수가 나쁘지 않습니다. 이동해야 할 일이 있다면 자진해서 나서봐도 좋아요.

닭띠(酉)

▶45년생 오늘은 내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해요. 치밀어 오르는 화를 잘 관리해야 좋습니다.
▶57년생 빌려주는 것보다 준다고 생각하는 것이 마음 편해요. 특히 금전관계에 있어서!
▶69년생 의미 없는 곳에 시간낭비 하지 말고 우선순위를 매겨 착착 처리해나가야 해요.
▶81년생 실수를 면하기 위해선 조금 안다고 나서지 말고 조용히 묻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처음부터 잘 할 필요는 없어요! 조금씩 발전되는 모습을 보여줘도 충분합니다.



개띠(戌)

▶46년생 말 한마디가 많은 상황을 만들 수 있죠. 좀더 신중하게 한 마디씩 내뱉어야 해요.
▶58년생 힘든 만큼 좋은 결과가 있겠습니다. 오늘은 더 욕심내서 바쁘게 움직여도 좋아요.
▶70년생 갑작스러운 심경 변화로 성급한 판단을 하지 않도록 최대한 이성적여야 합니다!
▶82년생 갈팡질팡 한 마음이 크겠지만 주변 사람들 말에 휘둘리지 말고 주관을 지켜봐요.
▶94년생 새로운 방법은 잠시 내려두고 기존의 방법대로 진행하는 것이 손해가 적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손해보는 것 같지만 길게 생각하면 결국은 이득이니 지금 만족하는게 좋습니다.
▶59년생 정신없는 하루일테니 세부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해보세요!
▶71년생 진퇴양난에 놓였더라도 마지막엔 동아줄이 내려올 거에요. 조금만 더 참아봐요.
▶83년생 아직 미혼이라면 괜찮은 인연이 생길 수 있으니 몸가짐을 단정히 해보길 바라요.
▶95년생 조금이라도 불리한 것이 있다면 포기하도록 하세요. 더 좋은 기회는 있을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