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19일 화요일(음력12월7일)>

쥐띠(子)

▶36年生 똑같이 행동하면 나도 똑같은 사람일테니 얄밉더라도 눈감고 넘기는게 나아요.
▶48年生 의욕이 너무 과하면 쉽게 피곤해진답니다! 꾸준한 의욕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60年生 마음에 안 들어도 너무 티내지 말아요. 온화한 이미지를 남기는 것이 좋답니다.
▶72年生 어느 한 편만 들어주면 등터지는 날입니다! 치우치지 말고 중심을 지켜보세요!
▶84年生 뭐든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도 내일을 위해 미리 계획을 세워보세요.


소띠(丑)

▶37年生 이성에겐 이성적으로 대해야 해요. 그래야 오해의 실마리를 없앨 수 있답니다.
▶49年生 원하던 때가 다가왔으니 내가 준비되어 있어야 해요. 노력하면 잡을 수 있어요!
▶61年生 주변에 나를 유혹하는 것들이 많이 있네요. 하지만 내 소신을 지켜줘야 합니다.
▶73年生 깊게 파고들지 말고 이럴 수도 있고 저럴 수도 있지 라고 생각하면 더 편해요.
▶85年生 너무 솔직한 것도 문제가 되니 오늘은 선의의 거짓말도 약간 필요하겠습니다.

범띠(寅)

▶38年生 각자 자신만의 개성도 있고 강점도 다 다르니 남들과 비교할 필요는 없답니다!
▶50年生 굼뜬 태도에 조금 답답해도 기다려주는게 좋습니다. 신뢰와 인내가 필요하네요.
▶62年生 세상에 이런 사람 저런 사람 있답니다. 이기적인 사람도 그러려니 넘겨보세요.
▶74年生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한답니다!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좋겠어요.
▶86年生 괜히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날이네요. 차라리 혼자 있는 게 더 좋땁니다!

토끼띠(卯)

▶39年生 감정적으로 공감해주는 것도 좋으나 현실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것도 좋아요.
▶51年生 빠른 시간에 일을 처리한 것 보다도 확실하게 일 처리하는 것이 더 좋답니다.
▶63年生 갈대같은 마음으로 이룰 수 있는 건 없답니다. 한 번 정한 길로 밀고 나가봐요.
7▶5年生 간절하다면 죽기 살기로 매달려 보세요! 마지막이라 생각하면 할 수 있어요.
▶87年生 차분한 마음가짐이 일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답니다. 릴렉스가 필요합니다.


용띠(辰)

▶40年生 더이상 속일 수 없으니 솔직한 내 감정을 드러내야 한답니다. 대화를 해보세요.
▶52年生 패기있게 덤비는 것보다는 오늘은 상황을 살피고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이미 여기까지 온 것만으로도 충분히 훌륭하군요. 자존감을 높여보길 바라요.
▶76年生 부주의한 행동으로 여태 쌓아 온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88年生 하고싶은 일보다 잘 할 수있는 일에 도전해보세요. 승산있는 싸움이 좋습니다.


뱀띠(巳)

▶41年生 소수의 의견도 존중해주세요. 모두가 만족할 만한 의견을 도출해낼 수 있답니다.
▶53年生 아랫사람이 좋은 소식을 가져다 올 수 있으니 다시 회생 가능한 좋은 운이네요!
▶65年生 아직 시간은 많이 남아있답니다! 조급해 하지 말고 여유를 가져봐도 좋습니다.
▶77年生 혼자 잘나서 되는 일은 없어요. 주변의 도움을 잊지 말고 감사의 뜻을 전해봐요.
▶89年生 보이는게 다가 아닐테니 제안받은 일이 있다면 보다 꼼꼼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말띠(午)

▶42年生 이왕 도와주기로 마음 먹었다면 나의 작은 노하우까지 알려주도록 해보세요!
▶54年生 시간이 부족한 것은 핑계일 뿐이랍니다. 오늘부터 시간관리에 힘써보길 바라요.
▶66年生 작심삼일로 끝나 허탈하기 전에 좀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게 좋답니다.
▶78年生 쓸데없는 말이라 생각말고 일단 질러보세요. 아이디어의 뿌리가 될 수 있답니다.
▶90年生 처음부터 완벽한 사람은 없답니다! 모르면 또 알려주고 또 알려주길 바랍니다.

양띠(未)

▶43年生 여윳돈이 생긴다면 갚아야 하거나 보답해야 하는 일에 먼저 사용해보길 바라요.
▶55年生 눈 뜨고 코 베이지 않도록 주변에서 일어나는 상황까지 잘 살피는게 중요해요!
▶67年生 가져 본 사람만이 더큰 열정이 있답니다. 우선은 쟁취하려고 애써보길 바라요.
▶79年生 마음을 움직이기엔 값비싼 선물보단 진심이 담긴 편지 한 통이라면 충분합니다.
▶91年生 양보하는 것이 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지는 것이 아니라 져주는 것뿐이랍니다!

원숭이띠(申)

▶44年生 적극적인 태도가 더욱 필요합니다. 내가 먼저 약속 잡자고 연락해도 좋습니다.
▶56年生 명성에 현혹되어 하지 않던 일을 해선 안 됩니다.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68年生 변명할수록 자수할 기회는 잃게 된답니다. 솔직하게 모든 것을 털어놔야 해요.
▶80年生 내 능력 이상의 일이더라도 인내와 성실만 있다면 해낼 수 있으니 도전해봐요.
▶92年生 지름길이 오히려 다른 길을 안내하고 있네요. 정직한 길을 택하는게 좋습니다.

닭띠(酉)

▶45年生 다음에, 나중에 미루지 말고 오늘, 지금 바로 실행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57年生 하루를 그냥 보낼 순 없죠! 바쁘게 계획을 짜보세요. 시간은 기다려주지 않죠!
▶69年生 이미 일어난 일에 이런 저런 걱정하지 말고 쿨하게 넘기는 것이 더 편하답니다.
▶81年生 아무 말도 안하면 아무도 모른답니다. 힘들면 이야기 하고 도움받는게 좋아요.
▶93年生 일이나 사람에게서 권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럴 땐 모두 내려놓고 쉬어줘요.




개띠(戌)

▶46年生 감정을 숨기지 말고 솔직하게 표현해보세요. 상황을 바꾸는 한 마디가 될거에요.
▶58年生 칭찬의 말이더라도 소문은 어떻게 될지 모른답니다. 직접 전달하는게 좋습니다.
▶70年生 책임자가 될 수 있는 자리라면 빼지말고 맡아보는게 경력에 유리하게 작용돼요.
▶82年生 아무리 내 코가 석자라 하지만 주변 사람들까지 아우르며 함께 나아가야 해요.
▶94年生 상대방에게 기 눌릴 필요는 없어요! 이럴 땐 목청이라도 큰게 이길 수 있습니다.


돼지띠(亥)

▶47年生 아닌 일에는 거절하도록 하세요. 빠르게 가는 것보다 천천히 가는 것이 유리해요.
▶59年生 변화에 있어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변화 후의 모습을 잘 생각하길 바라요.
▶71年生 안 하면 후회는 배가 될테니 어차피 할 후회, 저지르고 책임지는게 더 좋습니다.
▶83年生 실수에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이것 또한 경험이라 여기고 극복할 수 있답니다!
▶95年生 시도하기도 전에 그만두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랍니다. 일단 시도부터 해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