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20일 수요일(음력12월8일)>

쥐띠(子)

▶36年生 고민거리가 있다면 주변 사람과 나누도록 하세요.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
▶48年生 처음의 선택에 흔들리지 말아요. 끝까지 한 길만 파는 것이 더 유리하겠습니다.
▶60年生 세상의 방법이 정답은 아니랍니다. 나만의 방법을 찾는 것이 더 효율적이에요.
▶72年生 오해를 그냥 놔두면 더 커지기 마련이죠. 내가 먼저 대화를 시도해보길 바라요.
▶84年生 오늘 새로 만난 인연은 좋게 이어가보세요! 나의 귀인이 되어줄 수 있답니다.



소띠(丑)

▶37年生 쉽게 끝나지 않을 일이라면 차라리 쉬엄쉬엄 하는 것이 더 성과가 높겠습니다.
▶49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는 일에는 더 힘빼지말고 지금 포기하는 것이 현명해요.
▶61年生 능률을 더 높이기 위해서는 휴식이 꼭! 필요해요. 지금이 휴식할 타이밍이에요.
▶73年生 나를 뛰어넘는 계획을 세우보길 바라요. 포기하지 않으면 이뤄낼 수 있답니다.
▶85年生 이리저리 다 해명하러 다니지 말고 좀더 침묵을 유지하는게 유리할 수 있어요.

범띠(寅)

▶38年生 늘 익숙하던 것에만 의지하지 말고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더 좋겠어요!
▶50年生 나의 가치는 내가 만드는 거랍니다. 오늘은 언행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62年生 남의 의견만 따라가지 말아요. 나도 내 의견을 표현해야 답답한 속이 뚫려요!
▶74年生 가랑비에 옷이 젖는다고 하죠. 안 좋은 습관은 하루빨리 고치는게 좋겠습니다.
▶86年生 아랫사람에게서도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오늘은 아랫사람이 좋아요.

토끼띠(卯)

▶39年生 베풀었던 것이 나의 가족과 나의 자손들에게 돌아가는 것이니 아까워 말아요!
▶51年生 바쁜 하루지만 할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 하루일 수 있어요. 집중이 필요해요.
▶63年生 내 그릇을 크게 만들어보세요. 상대방 얄미움도 웃으며 넘어갈 수 있을거에요.
▶75年生 다른 사람에게 일을 미루면 나만 답답하답니다! 차라리 직접 처리해야 돼요.
▶87年生 김칫국 마시다 나만 속 쓰리답니다! 괜한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용띠(辰)

▶40年生 손 안대고 코푸는 생각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노력하는 만큼 얻어진답니다!
▶52年生 휴식시간이 생긴다면 다른 생각과 걱정은 말고 오로지 나에게만 시간을 쓰세요.
▶64年生 말하지 않으니 속마음을 아무도 모르죠. 취중진담도 좋으니 속마음을 나눠봐요.
▶76年生 오늘은 어느 방면에서나 절제가 필요해요! 감정도 금전도 아껴두는게 좋아요.
▶88年生 예외는 언제나 있답니다. 오늘은 의외의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봐도 좋겠어요.


뱀띠(巳)

▶41年生 오늘은 인간관계의 덕을 보는 날이니 주변 사람들과 시간을 많이 가져보세요!
▶53年生 나의 직감이 엇나갈 수 있답니다. 오늘은 다른 사람 의견을 따라보길 바랍니다.
▶65年生 지출이 생길 수 있지만 나중에 내게 돌아올 지출이니 기쁘게 써도 좋겠습니다.
▶77年生 말로 상처를 줄 수있지요. 같은 말이라도 예쁘게 하는 방법을 찾아보길 바라요.
▶89年生 해야 할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면 나의 마음가짐을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말띠(午)

▶42年生 현상 유지만으로도 좋은 결과가 기대되니 과하게 욕심내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54年生 다른 사람이 아는 것을 나만 모르고 있진 않나요? 주변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66年生 내가 더 여유롭다면 주변 사람을 도와주세요. 그래야 나도 도움받을 수 있어요!
▶78年生 손 놓고 있으면 아무것도 없답니다! 가만히 있지 말고 뭐든 도전해야 할 때에요.
▶90年生 오늘 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오늘 안에 끝내야 합니다. 더 이상 미루지 말아요!

양띠(未)

▶43年生 오늘은 이기적인 모습이 나를 지켜줄 거랍니다. 내 일 아니라면 무시해도 좋아요.
▶55年生 표현하는 것만큼 정확한 것은 없죠.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표현하길 바랍니다!
▶67年生 당황하면 잘 되던 일도 그르치게 된답니다. 어떻게든 해결되니 침착하길 바라요.
▶79年生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상대방 부탁은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마음 편할 거에요.
▶91年生 아무리 친하더라도 때와 장소는 가려야하니 오늘은 예의를 우선으로 해보세요!

원숭이띠(申)

▶44年生 여기 저기서 나를 찾는 사람이 많네요~! 바쁘더라도 기쁘게 응해보길 바랍니다.
▶56年生 결국에는 정직한 사람이 승리하는 법이랍니다. 애써 나를 포장하지 않아도 돼요.
▶68年生 과한 욕심은 잃는 것이 더 많겠지만, 적당한 욕심은 나를 위해서도 좋답니다!
▶80年生 겉모습이 화려해도 속이 비었으면 아무 소용없죠. 내 속을 따뜻하게 채워보세요.
▶92年生 별 거 아니라 생각들어도 최선을 다해보세요. 상상 이상의 결과가 있을거랍니다.

닭띠(酉)

▶45年生 해야 할 말은 돌려 말하지 말고, 쉽고 간결하게 본론만 말하는 것이 확실해요!
▶57年生 내 의견을 밀고 나가는데 다른 사람 눈치 보지 말아요! 오늘 무조건 직진이에요.
▶69年生 열정이 불 타는 것은 좋지만 내 몸까지 혹사시키진말아요! 휴식도 열정적으로!
▶81年生 꼬리가 길면 잡히게 된답니다. 지금부터라도 정직한 방법을 이용해보길 바라요.
▶93年生 말 한마디가 현실이 될 수도 있답니다. 긍정적인 단어들로 하루를 채워보아요.


개띠(戌)

▶46年生 내가 저 처지였다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을 가지면서 배려가 필요한 하루네요.
▶58年生 사람들과 관계를 회복하지 좋은 하루랍니다. 대인관계가 더 호전될 수 있어요.
▶70年生 의외의 복병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답니다. 비밀은 혼자 간직해야 좋아요.
▶82年生 효율적인 분배를 위해서라도 우선순위와 중요한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94年生 우물쭈물하다가 놓쳐버려도 책임져줄 사람이 없으니 행동을 빠르게 해보세요!


돼지띠(亥)

▶47年生 눈치를 잘 살펴야 떡이라도 하나 더 얻어먹는답니다! 분위기를 잘 살펴보아요.
▶59年生 내가 노력했는데 안 될 일이 무엇일까요? 불가능도 가능으로 바꿀 수 있답니다.
▶71年生 내 사람이 아니더라도 내 사람인 것처럼 마음쓴다면 돌아오는게 분명 크답니다.
▶83年生 당사자들끼리 해결할 수 있도록 참견하지 않는게 불똥튀지 않는 방법이랍니다.
▶95年生 아쉬울 사람은 상대방이랍니다. 오늘은 조금더 튕겨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