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22일 금요일(음력12월10일)>

쥐띠(子)

▶36年生 이익에 너무 매달리지 말아요~ 때론 손해가 있으면 더 큰 이익이 올거랍니다!
▶48年生 믿는 사람에게 발등 찍힐 수 있으니, 금전 거래에 유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거짓말은 신뢰를 잃게 만든답니다! 신뢰를 얻기 위해서 진실을 보여줘야 해요.
▶72年生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지는 날이네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그대로 이루어져요.
▶84年生 정에 얽매이면 나만 피곤해져요! 이미 변한 사람은 끊어내는 것도 괜찮아요.



소띠(丑)

▶37年生 가야할 길을 잃었다면 처음의 목적지를 잘 생각해보세요. 금방 찾을 수 있어요!
▶49年生 혼자도 슬플 건 없답니다! 흔하지 않는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오늘을 즐겨보세요!
▶61年生 웃음을 잃을 수 있지만 사람들로 인해 다시 웃을 수 있으니 약속을 잡아보세요.
▶73年生 꺼림칙하더라도 일단 다른 사람의 손을 잡아보세요. 의외의 이익이 있을거에요.
▶85年生 똑같이 하던 일에도 다시 확인 해봐야 시간도 줄이고 실수를 줄일 수 있답니다!

범띠(寅)

▶38年生 미뤘다가 낭패만 볼 수도 있답니다! 귀찮더라도 내 일은 내가 하도록 하세요.
▶50年生 이미 끝난 일이랍니다! 다음 기회를 기약하며 상대방에게 박수를 쳐주세요!
▶62年生 하고 싶은 일보다는 내게 더 큰 이익을 주는 일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4年生 준비가 안 되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어요. 기회는 또 찾아온답니다!
▶86年生 시도하는 대로 좋은 결과를 보게 되니, 기회가 되면 모두 도전해봐도 좋습니다!

토끼띠(卯)

▶39年生 얼마의 수입이 있었냐 보다는 얼마나 의미 있는 곳에 지출했냐를 따져보세요.
▶51年生 노력에 따라 결과는 바뀌는 것이랍니다. 내가 노력했다면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63年生 꽁꽁 감추면 나만 썩게 되죠. 한번 쯤은 모두 내려놓고 속마음을 털어보세요.
▶75年生 조바심 내면 오히려 상황만 길어진답니다. 침착하게 현재 상황을 마무리하세요.
▶87年生 어긋나면 어근난대로 진행해보세요. 조금 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거에요!


용띠(辰)

▶40年生 되로 주고 말로 받을 수도 있으니, 오늘은 자상한 말을 건네도록 노력하세요.
▶52年生 이미 여기까지 왔으니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달려보세요!
▶64年生 공들인 탑이 무너질 수도 있으니 조급할수록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도록 하세요.
▶76年生 과정이 만족스러우면 결과도 만족스러울 거에요. 결과는 잊고 과정을 즐기세요!
▶88年生 주변에서 재촉해도 상관말아요. 최선의 선택을 위해 오래 고민해도 괜찮아요.



뱀띠(巳)

▶41年生 결과가 안 좋다면, 원인에 문제가 있을거에요! 원인부터 살펴보도록 하세요.
▶53年生 평소 가깝게 지내던 사이라도,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예의를 갖추도록 하세요.
▶65年生 연락 안하는 친구가 진짜 친구라 하죠? 하지만 오늘은 먼저 연락하도록 하세요!
▶77年生 다른 사람들의 주장에 이끌려 가지 말고, 아니라면 반박할 수도 있어야 합니다!
▶89年生 나를 감추려 하지 말고, 나를 보여주도록 하세요! 가식보을 벗는 것이 좋겠어요.



말띠(午)

▶42年生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아깝죠! 내가 먼저 시도해봐도 괜찮으니 도전해보세요!
▶54年生 다른 사람을 위한 일이라면 내가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최대한 뒤로 미루세요.
▶66年生 남탓만 하면 나는 아무런 발전이 없어요. 내잘못은 무엇인지부터 살펴봐야해요.
▶78年生 다른 사람과의 갈등은 내게 득이 될 것이 없어요. 남몰래 져주는 척 넘어가세요.
▶90年生 간절히 원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주어지게 된답니다. 이기회에 최선을 다하세요!

양띠(未)

▶43年生 여기 저기 여러 사람들의 말에 흔들릴지라도 초심은 항상 잊지 말아야 합니다!
▶55年生 윗사람의 조언이 가장 좋답니다. 고민이 있다면 찾아가서 조언을 구해보세요.
▶67年生 문제는 질질 끌어도 좋을건 없어요! 오늘 문제는 지금 바로 해결하도록 하세요!
▶79年生 혼자 고민한다고 해서 해결방법은 없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털어놓도록 하세요.
▶91年生 모든 것이 준비되었어도 때가 아니라면 아무것도 못하니 때를 더 기다려보세요!

원숭이띠(申)

▶44年生 생각만 하면 아무것도 아니랍니다! 직접 실행에 옮길 계획부터 만들어 보세요.
▶56年生 다른 방해가 있더라도 오늘은 오늘 세운 계획을 따르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68年生 괜찮아요. 실수는 누구나 한답니다! 혼자 있지말고 누군가 만나는 것이 좋아요.
▶80年生 주춤하면 기회는 뺏기게 된답니다! 더 독하게 맘 먹고 기회를 잡도록 하세요!
▶92年生 가까이에 있는 사람들이 도움을 줄 것이니, 오늘은 도움을 요청하도록 하세요.

닭띠(酉)

▶45年生 내가 먼저 존중해줘야 나도 존중 받을 수 있답니다! 가는 말이 먼저 고와야죠.
▶57年生 드디어 끝이 보이네요! 그동안 수고한 나를 위해서라도 끝까지 노력해야합니다.
▶69年生 큰목표를 한 번에 이룰 순 없죠! 큰목표를 위한 작은 목표부터 이뤄나가 보세요!
▶81年生 넓기만 한 인간관계보다는, 좁더라도 깊은 관계 한명만 있어도 성공한 거에요.
▶93年生 순조로운 하루지만 끝에는 꼬여버릴 수 있으니, 늘 긴장을 놓지 않도록 하세요!


개띠(戌)

▶46年生 무엇이든지 과한 욕심은 무리수를 낳게 되죠. 적당한 욕심이 가장 좋습니다.
▶58年生 쇠뿔도 단김에 뽑아야죠! 이왕 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시작부터 진행해보세요!
▶70年生 여러가지 일을 건드리기보다는 한가지 일에 집중해야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82年生 친한 사이에도 선은 지켜줘야해요. 오늘은 배려와 매너를 몸에 익혀야 합니다.
▶94年生 주변 사람과 소통하면서 요즘 트렌드를 따라가보세요. 좋은 일이 생길거랍니다.



돼지띠(亥)

▶47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오는 것도 없답니다. 가야 오는 것이 있다는 것을 잊지말아요!
▶59年生 말이 많으면 하지 말아야 할 말까지 하게 된답니다! 말을 줄이는 것이 좋겠어요.
▶71年生 완전히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이 아니에요. 오늘의 비하인드를 기대해도 좋아요!
▶83年生 주변을 정리해야 집중 될거에요. 오늘은 내 책상부터 정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95年生 생각으로 하지 말고 직접 행동으로 방법을 시도해보면 맞는 방법이 있을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