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24일 일요일(음력12월12일)>

쥐띠(子)

▶36年生 오늘은 반전의 연속이네요. 마지막 순간이 올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요.
▶48年生 아쉬운 마음은 한 순간이랍니다. 미련갖지 말고 쿨하게 보내주는게 좋습니다!
▶60年生 내가 자신이 없으면 안되죠. 나를 믿고 따라주는 사람들을 봐서라도 힘내세요.
▶72年生 흘려 들은 얘기가 큰 도움이 될 때가 있어요! 조언은 깊게 새겨들어 놓으세요.
▶84年生 장난으로 던진 말이 상대방은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언행에 신경써야 한답니다.


소띠(丑)

▶37年生 아무리 허물없는 사이라도 기본적인 예의는 갖춰야 뒷말도 생기지 않는답니다.
▶49年生 아직 진심을 터놓을 사이는 아니니 진심은 오랜 친구에게 터놓는 것이 좋아요!
▶61年生 주변을 돌아볼 여유가 없어요. 내 코가 석자라 생각하고 앞만 보고 달려야 해요.
▶73年生 너무 기죽진 마세요! 오히려 내 의견이 맞을 수도 있으니 밀고 나가보길 바라요.
▶85年生 나와 인연이 아니었음에 너무 아쉬워 말아요. 당연한 결과였음을 받아들여봐요.

범띠(寅)

▶38年生 일이 꼬인다면 억지로 풀려 하지 말고 새롭게 시도하는 것이 더 현명하답니다.
▶50年生 오늘은 심리적인 영향이 많은 하루입니다.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이 유리해요!
▶62年生 100% 능력인 것은 없어요. 익숙한 일에도 99%의 노력을 보여줘야 한답니다.
▶74年生 오늘은 직설적인 표현은 삼가고 조금 둘러서 표현하는 방법이 먹히겠습니다!
▶86年生 다른 사람 속도에 따르지 말고 나는 나만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卯)

▶39年生 오해가 커지기 전에 지금 바로잡도록 하세요. 뭐든지 처음에 확실해야 합니다.
▶51年生 뭐든 과한 것은 좋지 않답니다. 과식, 과음, 과로 모두 적당하게 선을 지켜주세요.
▶63年生 충동구매를 막기 위해선 하루 스케쥴과 더불어 지출 계획도 함께 세워보세요!
▶75年生 반복적인 내 일상에 변화가 필요해요! 새로운 취미생활을 만들어보길 바랍니다.
▶87年生 오늘은 화려하게 나를 꾸며보세요. 옷 악세사리 뭐든 좋으니 매력을 뽐내보세요.


용띠(辰)

▶40年生 자녀들의 효도를 받을 수 있는 기분 좋은 하루 입니다. 웃음이 넘치는 날이네요!
▶52年生 과감함이 조금 더 필요한 날이네요. 자신 있는 일이라면 조언은 잠깐 묻어두세요.
▶64年生 돈과 시간이 들더라도 새로운 경험을 포기하진 말아요. 행복은 멀리 있지 않죠.
▶76年生 지난 일에 미련을 둬봤자 변하는 것은 없으니 미래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8年生 시간이 부족해도 도와주도록 하세요. 서로 잘 되는 것이 길게봐선 더 이득이에요.

뱀띠(巳)

▶41年生 내가 더 말하기 보단 귀를 열고 상대의 말을 잘 경청하고 이해해주길 바랍니다.
▶53年生 이미지 관리가 필요한 하루이니 감정조절이 어렵더라도 웃음을 유지해야 돼요.
▶65年生 상대방의 유혹에 넘어가면 나만 손해랍니다! 특히 이성과의 관계를 주의하세요.
▶77年生 계획 없이 열정만 과하면 놓치는 것이 많아요. 릴렉스 마음을 진정시켜야 해요.
▶89年生 지금보다는 저녁쯔음이 좋은 시간대입니다! 계획이나 결정은 저녁에 해보세요.


말띠(午)

▶42年生 일이 순조롭게 잘 될수록 다른 사람의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지 않아야 합니다!
▶54年生 조급하면 잊는 것이 많으니 빠듯한 하루더라도 식사 하나에도 여유를 가져봐요.
▶66年生 하고 싶은 일은 일단 저질러 보세요! 후회되더라도 일단 지르는 것이 유리해요.
▶78年生 가만히 있어서 얻어지는 건 없답니다. 욕심난다면 그만큼 노력하면 된답니다!
▶90年生 인정할 건 인정하고, 사과할 건 사과하며 넘어가는 것이 매너있는 모습이지요.

양띠(未)

▶43年生 다른 사람 상황에 신경쓰지 말고 오늘은 내 상황부터 신경써야 사고가 없어요.
▶55年生 귀찮더라도 많은 사람과 함께 하는 것이 유리하니 없는 약속도 만들어보세요!
▶67年生 주변 환경은 언제든지 변할 수 있어요. 환경 탓은 그만하고 나를 바꿔야 합니다.
▶79年生 좋은 것을 얻었다면 나눌 수 있어야 한답니다. 나도 덕을 볼 날이 있겠습니다!
▶91年生 해도 괜찮을까? 하는 일이라면 딱 세번만 더 고민해보세요. 진지해야 합니다.

원숭이띠(申)

▶44年生 내 판단에 힘을 실어줄 사람이 누구인가요?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겠습니다!
▶56年生 흘러가는 시간을 잡을 수는 없죠. 더 보람찬 하루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됩니다.
▶68年生 어렵게 잡은 기회라면 잊고 지냈던 지인에게까지 도움을 요청해봐도 좋습니다.
▶80年生 중요한 일은 오전 내로 처리하는 것이 좋겠어요. 오후엔 정신없이 바쁘겠어요!
▶92年生 여기 저기 찌르고 다니진 않았나요? 뒷감당도 생각해가며 일을 벌여야 합니다.

닭띠(酉)

▶45年生 내 일이 아니라면 소문내고 다니지 않도록 하세요. 나도 그렇게 될 수 있답니다!
▶57年生 우유부단하게 처리하면 남는게 없어요. 아닌 일은 아니라고 딱! 끊어줘야 해요.
▶69年生 오늘의 행복은 그동안 내가 베푼 댓가라고 생각하세요! 내가 이룬 결과입니다.
▶81年生 작은 일도 걱정하면 큰 일이 되기 마련이죠. 큰 일도 작게 걱정하면 쉽게 풀려요.
▶93年生 말을 아껴야 약점도 들키지 않는답니다. 갈등이 있다면 말을 아끼는게 유리해요.

개띠(戌)

▶46年生 오늘따라 일이 잘 풀리는 날이네요! 믿고 크게 욕심내봐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58年生 방해하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것을 먼저 어루고 달래는 것이 우선순위랍니다.
▶70年生 고민거리가 쌓였나요? 정신적으로 쉬어줘야 할 타이밍이 되었다는 얘기네요!
▶82年生 외부에서 귀인과의 만남도 기대해볼 수 있으니 이래저래 행복한 하루겠습니다.
▶94年生 설마라고 했던 일들이 일어날지 몰라요. 바로 낚아챌 수 있는 준비가 됐나요!


돼지띠(亥)

▶47年生 괜히 잘하는 것을 떠벌렸다가 귀찮은 일이 생길지 몰라요.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59年生 내가 할 수 있는 한계 내에서 도와줘야 합니다. 내 여유를 먼저 돌아보길 바라요.
▶71年生 이동해야 할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아요. 이동 중에 득을 볼수 있는 하루네요!
▶83年生 아직 대적할 만한 능력치가 되지 않았습니다. 때를 살피며 충전이 필요합니다!
▶95年生 빈말은 상대방에게 상처만 된답니다. 차라리 직설적으로 이야기 하는게 나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