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26일 화요일(음력12월14일)>

쥐띠(子)

▶36年生 하나만 생각말고 지나간 조언도 다시 생각해보세요. 옳은 길을 택할 수 있어요.
▶48年生 나 하나쯤 놀아도 된다고 생각 말아요! 나도 따라갈려면 바쁘게 움직여야 해요.
▶60年生 아무리 얄밉고 밉더라도 내게 도움이 될 사람이니 장점만 보도록 노력해봐요!
▶72年生 능력 이상의 일이라면 단호하게 거절해야 하지만, 직설적인 말은 삼가야 해요.
▶84年生 노력없이 얻어지는 것은 잃는 것도 쉬울 거랍니다. 욕심난다면 움직여보세요!


소띠(丑)

▶37年生 이미 능력 이상의 일을 해내고 있어요! 더 필요하다면 도움을 요청해야 돼요.
▶49年生 혼자서 결정하는 것은 독단적이죠. 모두 의견을 수용하는 리더십을 보여주세요.
▶61年生 마음이 안정 될 무언가 필요하네요. 오늘하루 잔잔한 클래식 음악은 어떤가요?
▶73年生 주변에 귀인이 있을 거에요! 귀인 덕분에 일이 술술 잘 풀릴 하루가 되겠어요!
▶85年生 전화 한 통화만으로도 진심은 전할 수 있어요. 감사한 사람에게 전화해보세요.

범띠(寅)

▶38年生 싫은 소리에 너무 주저앉지 말아요! 쓴 소리가 내 몸에 좋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50年生 책임을 따질 여유가 없답니다. 일단 문제를 해결할 방법 찾는 것이 우선이에요.
▶62年生 나를 위한 일이 아닌 일에도 최선을 다하면 내게도 큰 도움이 돌아올 거랍니다!
▶74年生 칭찬 한 마디에 뒤통수 맞을 수 있으니 타인의 말보다 혼자 결정하도록 하세요.
▶86年生 다른 사람 일에 끼어들면 나만 손해를 볼테니 모른척 지나가는 것이 좋겠어요.

토끼띠(卯)

▶39年生 간절하다면 노력해야죠! 노력 없이 욕심으로만 이루어지는 것은 결코 없지요.
▶51年生 주도권은 내게 있어요. 하지만 주도권을 오래 가지려면 겸손할 수 있어야 해요.
▶63年生 충동구매로 이어질 수 있으니 살까 말까 고민될 때는 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그만큼 비워내야 채울 수 있어요! 열심히 일했다면 적당한 휴식도 취해주세요!
▶87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도 보이는 날이니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하도록 하세요.


용띠(辰)

▶40年生 표정관리가 중요한 날입니다. 화나는 일이 있더라도 웃는 얼굴을 보여주세요.
▶52年生 누군가에게 내 일을 미루지 말고 힘겹더라도 혼자 해내는 것이 유리하겠어요.
▶64年生 아랫사람과의 충돌은 내 잘못이니 건실한 자세로 반성할 수 있어야 좋습니다.
▶76年生 다른 사람 덕분에 나까지 유리해지는 날인만큼 감사인사도 잊지 말아야해요!
▶88年生 약점이 될 수도 있으니 힘들어도 다른 사람에게 표현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뱀띠(巳)

▶41年生 계획한 일이 있다면 실행에 옮겨보세요! 오늘같이 좋은 시기는 잘 없답니다.
▶53年生 후회도 결국은 내 몫이랍니다! 후회를 줄이기 위해 신중 또 신중해야 합니다.
▶65年生 불가능해보여도 일단 GO 해보세요. 미래에 벌어질 일은 아무도 모른답니다.
▶77年生 방심한 순간 배신이 생길 수 있어요. 적은 항상 근처에 있다는걸 명심하세요!
▶89年生 내 입으로 잘난 척 하기는 조금 민망하죠. 알아봐줄 때까지 기다리는게 좋아요.



말띠(午)

▶42年生 남의 시선을 신경쓸 필요가 없어요. 나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해봐도 좋습니다.
▶54年生 좀더 냉정하게 생각해야 돼요. 아무리 친해도 잘못된 점은 제대로 잡아주세요!
▶66年生 오늘 하루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니 항상 단정한 모습을 유지해두는게 좋아요.
▶78年生 시간은 생각보다 빠르게 흐른답니다. 지금부터 준비해야 나중에 쫓기지 않아요.
▶90年生 어색하다면 먼저 인사를 건네보세요. 먼저 다가가야 상대방도 열릴 거랍니다!

양띠(未)

▶43年生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나지 않는답니다! 나의 잘못한 것은 없는지 되돌아보세요.
▶55年生 내 이야기를 주장하기 전에 뒷받침할 만한 명백한 근거를 먼저 찾아둬야 해요!
▶67年生 혼자서 마무리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도움을 받아 빨리 끝내는 것이 더 좋아요.
▶79年生 똑같은 말에도 가시가 있고 꽃이 있어요. 꽃이 있는 말만 하도록 노력해보아요.
▶91年生 그동안 미뤄왔던 해야할 사과가 있다면 오늘 꼭 진심으로 사과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申)

▶44年生 오늘이 중요 터닝포인트의 하루 입니다. 오늘의 결정으로 미래가 바뀔 거에요!
▶56年生 무리하다간 공들인 것들도 무너질 수 있습니다. 막힌다면 쉬어가도 괜찮아요.
▶68年生 나에게 변화를 주는건 어떨까요? 헤어스타일도 좋고 새로운 옷도, 뭐든 좋아요.
▶80年生 막연한 목표는 되려 희망고문만 하게 된답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세워보세요!
▶92年生 오늘은 하루를 즐겨보세요. 노력하는 자보다 즐기는 자가 더 성과가 클 거에요.

닭띠(酉)

▶45年生 전체적으로 운이 좋은 하루네요. 새로운 장소에서 귀인을 만날 수 있는 날이에요.
▶57年生 유리한 자리에 선점할 수 있을테니 할 수 있다는 믿음을 잃지 않도록 해보세요!
▶69年生 지름길로 가면 오히려 놓치는 것이 많을 거에요. 정석대로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81年生 각자의 의견만 내세우면 아무런 소용이 없어요! 서로의 상황을 이해해줘야 해요.
▶93年生 한 순간에 모든 것을 바꿀 순 없지만 지금부터 천천히 고쳐나가면 할 수 있어요.


개띠(戌)

▶46年生 대인관계는 내 손에 달려있답니다. 잊고 지낸 관계도 다시 연락으로 살려보세요.
▶58年生 긍정적인 마음으로 임하면 긍정적으로 결과를 볼 수 있어요. 마인드 차이군요!
▶70年生 처음에 한 번 참는 것이 나중에 참는 것 보다 쉽지요. 감정을 절제해보길 바라요.
▶82年生 미루다 보면 끝이 없답니다. 그동안 미뤄왔던 일에 오늘은 끝을 보는게 좋아요!
▶94年生 여운이 남는다면 아직 끝나지 않은 것이죠. 조금의 미련이라도 없도록 해보세요.

돼지띠(亥)

▶47年生 말 한 마디에 많은 뜻이 있지요. 오늘은 말수를 줄여 약점 노출을 막아야 합니다.
▶59年生 뒤틀린 일을 진행하면 결과도 뒤틀린답니다. 알아차렸을 때 돌아가는게 좋아요.
▶71年生 급하게 굴 필요 전혀 없어요. 내가 여유로우면 주변 상황도 여유로워 질 거에요!
▶83年生 따끔한 조언이 찐조언이랍니다! 마음 상해 말고 내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해봐요.
▶95年生 잘 모르는 일이라도 하고 싶다면, 시작 전 확실한 사전조사를 하고 진행하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