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28일 목요일(음력12월16일)>

쥐띠(子)

▶36年生 고생 끝에 낙이 있지요.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봐요!
▶48年生 새로 만나는 사람 중에 귀인이 있으니 새로운 모임이 있다면 꼭! 참석해보세요.
▶60年生 집중이 안 되면 휴식이 필요하단 말이에요! 잊지 말고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72年生 아무리 봐도 얄밉더라도 내게 분명 도움이 될 사람이니 너무 멀리하진 말아요!
▶84年生 하기 싫은 일이 있더라도 이유를 만들어 재미있게 임해보세요. 성과가 크네요!


소띠(丑)

▶37年生 앞에서 큰소리만 친다고 리더는 아니랍니다. 뒤에서 도와주며 서포트 해주세요.
▶49年生 아닌 일에는 아니라고 소리칠 수 있어야 합니다. 참는다고 해결되지는 않아요!
▶61年生 지금 당장 일어날 일의 변수는 아무도 모른답니다! 늘 대비책을 생각해야 돼요.
▶73年生 다른 사람 일에 끼어들면 손해 볼 수 있으니 내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겠어요.
▶85年生 어리다고 모르는 것은 아니에요. 아랫사람에게도 조언을 구해보는게 어떨까요?

범띠(寅)

▶38年生 다양한 경험이 밑거름으로 남아줄 거에요. 실패하더라도 일단은 도전해보세요.
▶50年生 앞뒤 다른 사람의 기분을 맞춰줄 필요는 없어요! 그러려니 넘겨도 괜찮답니다.
▶62年生 물 들어왔을 때 노를 저어야지요. 어리숙하게 빼앗기는 일이 없도록 해보세요.
▶74年生 오늘은 혼자보단 누군가와 함께 시간을 보낸다면 더 의미있는 날이 될 거에요.
▶86年生 초심대로만 생각한다면 어떤 일이라도 헤쳐나갈 수 있으니 기운 내야 합니다!

토끼띠(卯)

▶39年生 헤어짐이 있으면 또다른 만남도 있기 마련이죠. 웃으며 보내줘도 나쁘지 않아요.
▶51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제자리 걸음이라면 목표나 길을 조금 바꿔보는 것이 좋겠어요.
▶63年生 정말 아니다 싶은 일에는 단호하게 거절해줘야 나를 만만하게 보지 않습니다.
▶75年生 마음이 어수선하면 정리할 필요가 있어요. 고민이 있다면 그즉시 해결하세요!
▶87年生 괜히 내 배만 아프게 되니 내 것이 아니라면 눈길도 주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辰)

▶40年生 재물보단 사람을 택하도록 하세요. 결국 오래동안 남는건 사람인 경우가 많죠.
▶52年生 오늘만큼음 약간의 고집과 나의 주관이 뚜렷하게 필요한 날이니 명심하세요!
▶64年生 여러가지 간보는 것이 오히려 시간낭비에요! 한 가지 일만 파고드는게 좋아요.
▶76年生 내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네요. 꾸준하였기에 가능했습니다!
▶88年生 혼자가 아니에요! 주변에 나의 손을 잡아줄 사람이 있으니 손을 내밀어보세요.


뱀띠(巳)

▶41年生 비밀은 나만 알아야 비밀이죠. 아무리 믿는 사람에게도 누설하지 않는게 좋아요.
▶53年生 야외활동을 한다거나 많이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오늘따라 몸 컨디션이 좋네요.
▶65年生 목표가 없으니 하루하루 재미도 없지요. 이루고 싶은 목표 한 가지를 정해봐요.
▶77年生 오늘은 의심을 거두고 못 이기는 척 따라가봐도 좋겠습니다. 꽃 길이 있습니다.
▶89年生 현명한 사람은 시간 관리를 잘 한답니다. 그 중에 휴식시간도 빠지지 않아요!


말띠(午)

▶42年生 당장 눈 앞의 결과가 없더라도 천천히 내게 오고 있으니 너무 조급해 말아요!
▶54年生 친구따라 강남 가다가 가랑이 찢어져요~! 나에게 맞는 지출만 해야 한답니다.
▶66年生 다른 사람 눈에 내가 안 보일수 있어요. 나도 이익만 보고 달려나가도 괜찮아요.
▶78年生 휴식시간이 길어지면 축 늘어지게 되죠. 시간 관리를 잘 배분해보길 바랍니다.
▶90年生 처음부터 완벽하면 너무 얄밉지 않을까요? 인간적인 모습도 나쁘지 않습니다!

양띠(未)

▶43年生 행운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일은 오늘같은 날 처리하는 것이 좋겠어요!
▶55年生 감정을 억누르면 나만 손해랍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내질러봐도 좋아요.
▶67年生 조금이라도 정당하지 못하면 참지 말고 두손 걷어서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해요.
▶79年生 미리 준비하는 습관을 길러야 무슨 일이 일어나도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어요!
▶91年生 큰 문제는 혼자 결정하지 말고 시간이 걸려도 주변 사람과 상의해보길 바라요.

원숭이띠(申)

▶44年生 다른 사람 시비를 받고 있을 필요 없어요. 혼자 이야기 해도 무시하는게 좋아요.
▶56年生 앞서 나가서 좋은 것도 있고 함께 해서 좋은 것도 있어요. 오늘은 함께 해보세요!
▶68年生 몸과 마음이 피곤하고 노곤하더라도 아직 부족한게 많으니 좀더 분발해야 돼요.
▶80年生 한 번 결정했다면 주변 사람들 말에 휘둘리지 말고 무조건 직진만 해도 좋아요.
▶92年生 현재의 상태만으로 만족하면 아쉬워질 날이 있답니다. 조금만 더 노력해봐요!

닭띠(酉)

▶45年生 괜히 나서지 않으면 책임질 일도 없답니다. 굳이 나서지 않는게 좋은 날이에요.
▶57年生 하루 마무리를 만족하게 보내야죠! 전기장판 속에서 귤 까먹는 재미는 어때요?
▶69年生 미워도 내 편이랍니다! 내 편에게 굳이 자존심을 꼿꼿하게 세울 필요는 없지요.
▶81年生 겉으로만 내 편인 사람이 주변에 있어요. 최근 친해진 사람을 너무 믿진 말아요.
▶93年生 오늘은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피하고 익숙한 사람을 만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개띠(戌)

▶46年生 정으로 모든 것을 할 순 없지요. 무리한 부탁은 거절하는 것이 길게 봐서 좋아요.
▶58年生 현실은 생각보다 힘들 수 있어요. 목표를 조금 낮추고 성취감을 먼저 맛보세요.
▶70年生 과정이 좋으면 결과도 좋을 거에요. 결과만 생각하지 말고 과정도 즐겨보세요!
▶82年生 나와 상관없는 사람이 조언을 한다면 귀담아 듣지 말고 흘려버려도 괜찮습니다.
▶94年生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헷갈릴 수 있어요. 혼란스러운 마음을 잘 다잡아야 해요.


돼지띠(亥)

▶47年生 약점은 누구에게나 있답니다. 상대의 단점 정도는 눈감고 넘어가줘도 좋습니다.
▶59年生 경쟁자는 의외로 나와 잘 맞는 친구일 수 있어요. 경쟁이 없다면 친해져보세요.
▶71年生 내게는 단점이지만 누군가에게는 장점이 될 수 있으니 기 죽을 필요 없답니다!
▶83年生 희망이 있으면 가능성도 있죠. 불가능해도 조금의 가능성이라면 시도해보세요.
▶95年生 내 가치는 내가 정하는 것이랍니다. 자존감을 높이고 가치도 한껏 높여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