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팜스 식육도매센터는 올해 설 명절 선물로 LA갈비를 제안한다.
LA갈비는 미국산 꽃갈비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구이와 찜으로 다양하게 조리할 수 있다. 모든 연령대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보니 매년 명절이면 가족과 회사 직원, 거래처 등 다양한 이들에게 선물할 용도로 인기리에 판매된다.
LA갈비 선물세트는 3호(11만원)와 4호(14만원)를 판매한다. 대량주문 시 원하는 사양으로 맞춤 주문할 수 있다.
수입육 전문점 LA팜스는 옛 'LA타운'에서 최근 새단장했다. 소고기·돼지고기를 직접 수입하는 ㈜수성비앤피가 LA팜스 칠성점과 수성점을 직영한다. 질 좋은 수입육을 중간유통 없이 공급해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하며 국내산 식육도 판매한다.
LA팜스 칠성점(칠성시장)과 수성점(황금동)은 새단장을 맞아 설 연휴 시작일인 내달 11일까지 '20주년 고객감사 행사'를 열고 미국·캐나다산 수입육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와 공동 주관해 미국산 구이류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허브솔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권용락 수성비앤피 대표는 "앞으로도 LA팜스는 본사 직영으로만 운영할 예정이다.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품질과 서비스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LA갈비 설 선물세트는 수성점과 칠성점에서 모두 구매할 수 있으며 방문 구매, 전화 주문, 택배 발송이 모두 가능하다.
문의 수성점 053)764-3399, 칠성점 053)431-7770.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