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2일 화요일(음력12월21일)>

쥐띠(子)

▶36년생 여태 내 곁을 지켜준 사람이 누구인지 돌아보세요. 배신은 꿈도 꾸지 말아요!
▶48년생 한 단계 더 키워줘야 할 시기입니다. 전체를 볼 수 있도록 코칭해주길 바랍니다.
▶60년생 사소해도 오늘이 지나면 끝이에요! 사진이든 글이든 오늘 하루를 담아보세요.
▶72년생 한 번쯤은 괜찮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일탈을 즐겨봐도 괜찮아요.
▶84년생 오늘 하루를 깔끔하게 불태워 보세요! 적극적으로 일에 임하는 것이 좋겠어요.


소띠(丑)

▶37년생 상대방의 의견에 파고들면 끝이 없어요. 그러려니 넘어가주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스스로에게 떳떳하다면 뭐든지 좋아요! 법의 테두리 안에서 뭐든 질러보세요.
▶61년생 밍기적 거리는 사람이 있다면 패스하세요. 아직 중요한 것이 없는 사람이군요.
▶73년생 말 한 마디가 구름처럼 부풀려 퍼져나가니 비밀은 혼자 간직하는게 좋습니다.
▶85년생 질려버리는 것보단 한계를 느끼기 전에 먼저 그만 두는 것이 더 현명하답니다.

범띠(寅)

▶38년생 애매한 대답은 오해만 불러온답니다! 아니라면 확실하게 아니라고 해야 돼요.
▶50년생 이제 정상에 도착했네요! 이제 그 풍경을 바라보며 즐길 시간만 남았습니다!
▶62년생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고 있진 않나요? 줏대없는 사람이 되어선 안 좋습니다.
▶74년생 오늘 능력 이상의 일을 해낸다면 그 결과는 고스란히 내게 올테니 힘내보세요.
▶86년생 고민하다 보면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거에요. 조금 더 신중히 고민해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엇나간 일을 놔두면 더 엇나가게 된답니다. 다시 재정비하는 시간이 필요해요.
▶51년생 도토리 키재기랍니다. 내가 더 낫다고 우겨도 소용없으니 지는 척해도 좋아요.
▶63년생 가까운 사이라도 단어가 과하면 끊어질 수 있는 인연이니 항상 명심해두세요!
▶75년생 오늘은 주변에 귀인이 나를 도와주고 있네요! 일이 술술 잘 풀릴 징조랍니다.
▶87년생 조금은 아껴놓아야 마음이 편안해지죠. 쓸 땐 쓰더라도 비상금은 챙겨두세요.

용띠(辰)

▶40년생 모르는 것이 있다면 확실하게 확인하고 짚고 넘어가야 뒷탈이 없는 법이지요!
▶52년생 가만있는데 기회가 굴러들어오진 않죠!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잡을 수 있어요.
▶64년생 나까지 바쁜데 굳이 도와줄 필요 없어요. 도움도 여유로울 때 주는게 맞습니다.
▶76년생 혼자서 하는 싸움이 비록 고되고 어려울 지라도 이기고나면 뿌듯할 거랍니다!
▶88년생 상대방 입장을 충분히 고려했는지 돌아본다면 갈등이 조금 줄어들 수 있습니다.

뱀띠(巳)

▶41년생 갑과 을을 따지기에는 너무 애매하네요! 모두를 평등하게 대할 수 있어야 해요.
▶53년생 똑같은 말 한마디라도 상대방이 기분 나쁘다면 다신 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65년생 나의 진심을 상대방이 다 알진 못한답니다. 감정 표현을 부끄러워하지 말아요!
▶77년생 모두를 위해 앞장서서 총대메지 말고 오늘은 다른 사람에게 묻어가는게 좋아요.
▶89년생 오늘은 밝은 옷을 입는 것이 좋겠어요. 화이트나 베이지 톤의 코디를 해보세요!


말띠(午)

▶42년생 관계가 더 돈독해질 기회가 생길테니 데면한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봐도 좋아요.
▶54년생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한다면 오늘 하루는 성공했다고 볼 수 있어요!
▶66년생 피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닐테니 오늘은 정정당당하게 맞서 싸워 보길 바라요.
▶78년생 하루종일 당기기만 하면 나만 피곤해져요. 한 번쯤은 밀려나주는 것도 좋답니다.
▶90년생 오늘내일 하면서 기다리기엔 해야 할 일이 많으니 먼저 질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양띠(未)

▶43년생 나와 비슷한 사람과 친구가 되어보세요! 경쟁보다 서로 이득이 더 될 거랍니다.
▶55년생 아직은 시기가 아니니 달콤한 유혹이 있더라도 참고 견뎌내야 승산이 있습니다.
▶67년생 이익이 있다면 내숭과 아부정도는 괜찮아요. 자존심보다 이득을 택해야 좋아요.
▶79년생 내 표정 하나에도 주변에 시비거는 사람이 있으니 표정관리에 힘써야 유리해요.
▶91년생 먼저는 기선제압을 해야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된답니다. 쎄게 나가도 좋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경쟁하면 알게 모르게 얻는 것이 더 많답니다! 상대방의 장점을 더 배워보세요.
▶56년생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좋은 하루네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보길 바라요.
▶68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오늘은 혼자 일을 도맡아 처리하는게 좋아요.
▶80년생 중요한 일은 구두가 아닌 문서나 텍스트로 남겨야 나중에 불리해지지 않아요!
▶92년생 잃고 싶지 않은 관계면 잘잘못을 떠나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어 주는게 맞아요.

닭띠(酉)

▶45년생 혼자의 시간이 꼭 외로운 시간은 아니에요.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57년생 새로운 만남 중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함께 협력한다면 이익이 많네요.
▶69년생 주인이 있는 것에 욕심내면 내 마음만 쓰리답니다. 순순히 보내주는게 좋아요.
▶81년생 머뭇거리면 좋은 기회마저 날려버리게 되니 빠르게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3년생 뺏은 것은 결코 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해요. 진실은 모두가 알고있지요.

개띠(戌)

▶46년생 협력한다면 못 해낼 것이 없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편하게 도움을 구해보세요!
▶58년생 나로 인해 서운했다면 꼭! 풀어주세요. 그래야 오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70년생 한 가지에 딱! 집중해야 하는 날이니 집중할 때는 휴대폰도 잠시 내려 놓으세요.
▶82년생 오늘의 분위기는 내 손에 달려있어요. 내가 조금 망가져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94년생 귀찮은 일이 있더라도 나중을 위한 좋은 투자라 생각하고 열심히 임해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생각지도 못했던 변수는 어디서나 등장할 수 있답니다! 긴장을 놓치지 말아요.
▶59년생 오늘은 최대한 빚지지말고 내 손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71년생 인생의 우선순위가 무엇인지 먼저 생각하면 결정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거에요.
▶83년생 하기 싫은 사람에게 일을 맡길 필요는 없어요. 내가 빨리 처리하는게 더 나아요.
▶95년생 진심을 장난으로 포장하지 말아요. 진심은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