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3일 수요일(음력12월22일)>

쥐띠(子)

▶36년생 무리 속에서는 튀는 행동보다는 조용히 묻어가는 것이 더 유리한 하루입니다!
▶48년생 상대방의 지적에 기분 나빠하지 말고 새겨 듣고 조금씩 고쳐나가도록 하세요.
▶60년생 저지른 일에는 분명한 결과와 책임은 있어요. 하지만 두려워말고 질러보세요.
▶72년생 소문은 퍼져나가면서 변하기 되죠. 확실하지 않다면 발설하지 않는게 좋아요.
▶84년생 나의 의견을 표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강요할 순 없어요. 설득해야 합니다!


소띠(丑)

▶37년생 이해되지 않으면 어쩔 수 없죠~! 이해 안된다면 안된 채로 넘어가도 괜찮아요.
▶49년생 알아도 모른체 할 때가 분명히 있답니다. 오늘은 선의의 거짓말이 필요하네요.
▶61년생 최대한 소통해보세요. 주변 사람과 소통해야 세상 돌아가는 것도 알 수 있지요.
▶73년생 어제는 어제고, 오늘은 오늘이에요.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오늘에 집중하셔요!
▶85년생 내가 부지런해야 하나라도 얻을 수 있답니다! 일찍부터 부지런히 움직여봐요.

범띠(寅)

▶38년생 분위기를 잘 파악해야 돼요! 나설 때가 아니라면 조용히 있는 것이 더 유리해요.
▶50년생 맡은 일이 생각보다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태 노력의 결과가 아닐까 싶네요!
▶62년생 인연이 지나가면 새로운 인연이 또 다가올 거랍니다. 집착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74년생 오늘은 상대방에게 도움을 요청하기 전에 먼저는 혼자서 최대한 노력해보세요.
▶86년생 지금 벌어진 일에 대해 그 누구를 탓해도 소용 없답니다. 차라리 상황을 즐겨요!

토끼띠(卯)

▶39년생 나를 위한 일이면 아낌없이 투자하세요. 아깝지 않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거에요.
▶51년생 서로가 소통이 원활하려면 표현을 해야 한답니다. 아쉬운 감정도 표현해주세요.
▶63년생 생각의 차이를 무시할 수 없어요. 남들보다 좀더 긍정적으로 생각해보길 바라요.
▶75년생 배짱이 없으면 시도도 못한답니다! 아무것도 모르더라도 배짱있게 덤벼보세요.
▶87년생 주위 사람들과 소통을 하고 지내면 몰랐던 새로운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거에요!

용띠(辰)

▶40년생 구설이 따라올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이성과의 접촉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2년생 표현은 할수록 상대방도 기분이 좋아져요! 고맙고 미안한 마음도 표현해주세요.
▶64년생 선두에 있다고 해도 여유부릴 시간 없군요. 끝까지 선두를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76년생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 하여도 금전이 엮인 일이라면 단호해질 필요가 있답니다.
▶88년생 다툰다고 해서 내게 좋은 상황으로 흘러가지 않으니 지는척 넘어가는게 나아요!

뱀띠(巳)

▶41년생 욱하는 마음을 잘 다스려 대인관계에 힘써보길 바랍니다. 최대한 감정을 숨겨요!
▶53년생 다른 사람의 시선을 신경쓰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어요! 오직 나만 생각해야 돼요.
▶65년생 내 생각이 틀릴 수도 있답니다. 다수의 의견을 따르는게 손해가 적은 하루입니다.
▶77년생 평소 배우고 싶었던 취미가 있었다면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바로 시작해보세요!
▶89년생 고정관념을 깰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을테니 뒤에 빠져있지 말고 전진해보세요.


말띠(午)

▶42년생 누가 해결해줄 수 있는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나의 의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54년생 괜한 미련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잊고 지워야 할건 빠를 수록 좋아요.
▶66년생 집에만 있으면 아무것도 얻을 것이 없답니다! 집 앞에라도 잠시 외출해보세요.
▶78년생 예민한 상황이 많아 신경 거슬리는 일이 있어도 무던하게 넘기는게 좋겠습니다.
▶90년생 반복되는 수정이 잘못된 것은 아니에요! 그만큼 꼼꼼하게 진행될 수 있답니다!

양띠(未)

▶43년생 과거에 머무르면 안 돼요! 실수에 연연하지 않고 고쳐나가야 발전이 있답니다.
▶55년생 건강을 잃으면 그 무엇도 대체할 수 없답니다. 무리하지 말고 건강을 돌보세요!
▶67년생 대화가 없으면 서로의 마음이 어긋나기 마련이죠. 대화를 통해 해결해야 됩니다.
▶79년생 조금 더 나아가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안주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해보길 바라요.
▶91년생 잘 알고 있던 일에도 막히는게 있기 마련이죠. 오늘은 윗사람이 귀인이랍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가까운 사람 중에 나의 귀인이 있으니 미웠던 사람이라도 표정관리 꼭 해주세요!
▶56년생 사람마다 사고방식이 다를 수 밖에 없답니다. 이를 이해하고 넘어가줘야 합니다.
▶68년생 골인 지점에 다가올 수록 유혹은 많아지죠. 이럴 때일수록 더 굳건해져야 합니다.
▶80년생 오늘은 큰 의욕에 비해 이득이 적네요. 이런날도 있지 하고 넘기는게 좋겠습니다.
▶92년생 이성운이 높지 않으니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더라도 천천히 다가가도록 하세요!

닭띠(酉)

▶45년생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생각해서라도 포기하지 말아요. 목표가 눈 앞에 있어요.
▶57년생 가벼운 내기에서 승산이 높으니 빼지말고 재미삼아 도전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69년생 감정만 앞서게 되면 실수할 일이 생긴답니다. 주변 상황을 먼저 살피면 좋아요.
▶81년생 건강을 위한 운동이 나를 해치게 될 수 있으니 뭐든 적당히가 가장 중요합니다!
▶93년생 얕은 지식을 자랑하다가 망신당할 수 있으니 조용히 묻어가는 것이 더 나아요.

개띠(戌)

▶46년생 오늘은 하루가 엉킨 실타래 같다면 다 내려놓고 편하게 쉬는 것도 괜찮습니다.
▶58년생 한 번에 두 가지는 불가능이랍니다. 조금 더 욕심나는 쪽을 택하는게 좋습니다.
▶70년생 현실성 없는 계획은 시간만 낭비하게 돼요. 더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보세요.
▶82년생 주변이 깔끔해야 의지도 충만해지죠! 그동안 미뤄온 대청소를 시작해도 좋아요.
▶94년생 돈이란 쓰긴 쉽지만 모으긴 어렵죠. 최대한 절약하고 아껴쓰도록 해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끈기가 없으면 목표를 못보죠. 끈기가 노력을 이길 수 있어요.
▶59년생 별거 아니라 여겼던 일이 문제가 되어 돌아오니 작은 문제도 다시 살펴보세요.
▶71년생 과장된 이야기는 이상한 오해만 생기게 되니 현실적인 이야기만 하는게 좋아요.
▶83년생 넓고 깊은 대인관계를 만들 수 있으니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이성에게 매력 어필해도 아무 소용이 없어요! 오늘은 혼자의 시간을 즐기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