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4일 목요일(음력12월23일)>

쥐띠(子)

▶36년생 자신만만한 것이라도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그새 바뀐 점이 있을 수도 있어요.
▶48년생 적게 말하고 많이 들어줘야 합니다.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힘이 될 수 있답니다.
▶60년생 오늘 하루 계획을 세울 때에는 휴식 시간도 잊지 말고 꼭! 넣어주도록 하세요!
▶72년생 100% 내 뜻대로 될 순 없겠지만 생각하던 것보단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84년생 어렵고 힘든 일이 있더라도 마음 맞는 동료들이 있으니 걱정할 것 없겠습니다!



소띠(丑)

▶37년생 감정이 격해졌을 때 사람들을 만나지 말아요. 진정시킨 뒤 대화를 해야 합니다.
▶49년생 겉으로 기분 나쁜 티를 내면 나만 쪼잔한 사람 된답니다. 웃으며 넘겨보아요!
▶61년생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며 나를 깎아내리지 말아요. '나'에게 기준을 맞춰보세요.
▶73년생 혼자 많은 일들을 해낸다고 너무 억울해 말아요. 결과 또한 독식할 수 있습니다.
▶85년생 약속은 내일로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정서적인 안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답니다.

범띠(寅)

▶38년생 나의 생각을 상대방에게 강요할 순 없답니다. 설득해도 안 되면 포기해야 돼요.
▶50년생 이미 일어난 일을 되돌릴 수 없으니 걱정은 넣어두고 해결책을 찾아보길 바라요.
▶62년생 조금 무리해도 괜찮으니 무대포로 덤벼봐도 좋겠습니다. 열정이 도움되네요!
▶74년생 뭐든지 말보다 증거를 남기는 것이 중요해요. 그래야 상황이 유리해질 거에요.
▶86년생 간절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어떤 방법을 동원해서든 행하는 열의가 있어야해요.

토끼띠(卯)

▶39년생 돈보다 명예를 따라는게 좋습니다. 위상이 떨어지면 돈도 따라붙기 어렵답니다.
▶51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많이 받는 하루네요. 감사한 마음은 꼭 표현해야 돼요.
▶63년생 나보다 잘난 사람을 시기 질투 하지만 말고 배울 점은 무엇인지 꼭 살펴보세요!
▶75년생 언제 도움을 받을지 잘 몰라요! 대인관계에서 좋은 이미지를 남기는게 중요해요.
▶87년생 조금 이기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오늘은 내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효율적이에요.


용띠(辰)

▶40년생 실수를 만회할 수 있는 날이랍니다. 좀더 자신감있게 돌진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52년생 승부수를 띄워보세요. 먼저 기선제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습니다!
▶64년생 욕심난다면 움직여보세요. 부지런히 움직이는 자만이 미인을 쟁취하는 법이죠.
▶76년생 크게 도움되지 않는 사람에게 애써 시간과 돈을 투자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88년생 이성이라도 좋은 친구나 인맥이 될 수 있으니 너무 거리두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일단은 지켜보세요. 굳이 나서지 않아도 해결될 일은 스스로 해결될 거랍니다.
▶53년생 오래 시간끌지 말고 주변 사람에게 의견을 구해보고 빨리 결정하는게 나아요!
▶65년생 주변을 정리해야 집중도 훨씬 잘 된답니다. 눈에 보이는 것들부터 정리해보세요.
▶77년생 잘 알지 못하는 사람과 함께 무언가 일을 벌이는 것은 좀더 신중한게 좋습니다.
▶89년생 떳떳하지 못한 일이라면 잃는 것이 더 많을 수 있답니다. 양심을 팔지 말아요!


말띠(午)

▶42년생 노력한 성과가 곧 나타날 거랍니다. 결과가 없다고 서운해 할 필요도 없어요!
▶54년생 상대방 말에만 너무 신뢰하고있진 않나요? 내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해야 해요.
▶66년생 모든 것을 보여주면 약점이 잡히기 쉽답니다! 신비주의 컨셉을 가져도 좋아요.
▶78년생 공짜인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답니다. 정당한 가격을 치루는 것이 더 유리해요.
▶90년생 도둑이 제 발 저린다고 하죠. 망신당하기 전에 정직한 방법을 찾도록 해보세요.

양띠(未)

▶43년생 건강이나 관계 등 불편했던 곳이 회복될 수 있는 기운찬 하루가 되겠습니다!
▶55년생 혼자 책임질 일은 아니에요!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해결해도 괜찮답니다.
▶67년생 일을 미루다 보면 나의 여가시간까지 빼앗기게 된답니다. 해야 할 때 해야 돼요.
▶79년생 오늘은 맞추려 노력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상대가 내게 맞추도록 유도해보세요.
▶91년생 예민한 상대방 덕분에 당황할 일이 생길지 몰라요. 참고 넘기는게 이득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늘은 나이가 많든적든 상대방이 여태 몸담고 있던 일을 인정해주길 바랍니다.
▶56년생 우유부단하면 다른 사람에게 만만하게 보일 수 있으니 좀더 단호한게 좋습니다.
▶68년생 주변 사람에게 책임을 물면 시간만 낭비된답니다. 끝까지 책임지도록 해보세요.
▶80년생 오늘은 집에서 좋은 운이 머물고 있답니다. 약속도 빨리 끝내고 귀가해보세요!
92년생 자신만을 위한 시간이 부족하진 않았나요? 사람들을 조금 멀리하는게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어제보다 피곤한 하루가 되겠네요. 중요하지 않다면 약속보다 휴식을 택하세요.
▶57년생 아무리 변명해도 내게 득되는 것 없을테니 사과부터 하는게 최선일 수 있습니다.
▶69년생 예전부터 고민하던 일이 이뤄지는 날이니 오늘 하루 보람찬 날이 될수 있겠어요.
▶81년생 뭐든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야 좋으니 뒤에 수습할 생각은 버리는게 좋겠습니다.
▶93년생 뿌리는 것이 있어야 거두는 것도 있답니다. 오늘은 뿌리는 날로 생각해야 돼요!

개띠(戌)

▶46년생 다른 사람의 뜻에 맞추지 말고 내 상황에 맞게 결단을 내리면 문제될 것 없어요.
▶58년생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가 될 지도 몰라요! 큰 소리내야 할 땐 큰 소리 쳐야 해요.
▶70년생 좋은 인연이 있겠네요. 새로운 만남이 있을 자리에는 참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2년생 아무리 시간이 없다 한들 잠시 짬을 내어 나만의 시간을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94년생 지난 구설이 다시 떠오를 수도 있답니다. 화해는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외로운 마음이 든다면 누군가 만나보세요! 잠시 집 앞에 나가봐도 괜찮답니다.
▶59년생 관공서에 들러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말고 다른 일보다 우선으로 처리하세요.
▶71년생 나보다 더 잘하는 사람에게 위임하는 것도 일을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이랍니다.
▶83년생 하고 싶은 말도 못하면 화병만 난답니다. 해야 할말은 속 시원히 하는게 좋아요.
▶95년생 처음엔 부드럽게 설득해야 합니다. 강하게 밀어붙이면 더 도망갈지 모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