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5일 금요일(음력12월24일)>

쥐띠(子)

▶36년생 혼자서 하면 힘만 빠지게 된답니다! 주변 사람에게 의견을 구해보도록 하세요.
▶48년생 조금 느리다 하여도 야무지게 해낼 수 있을테니 믿음을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60년생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매끄럽게 잘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 감정싸움은 그만!
▶72년생 한쪽 말만 들으면 상황이 악화된답니다. 꼭 양쪽 말을 듣고 중립을 지켜주세요.
▶84년생 다른 방안을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한 가지에 집착하지 않아도 돼요.


소띠(丑)

▶37년생 평판을 조금이라도 좋게 만들기 위해선 지금보다 겸손해야 함을 잊지말아요!
▶49년생 불리하다고 느껴지면 따지고 들어야 합니다. 오늘은 참는 사람이 호구입니다.
▶61년생 시도 할 수 있는 때 계속 시도하세요. 기회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아주 좋아요.
▶73년생 지출이 생각보다 커질 수도 있으니 오늘은 필요한 물건만 구매하도록 하세요.
▶85년생 주변에 보는 눈이 많답니다. 오늘은 내 속마음은 조금 감추는 것이 좋겠어요.

범띠(寅)

▶38년생 들뜬 마음에 소중한 사람의 마음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말 실수 주의하기!
▶50년생 하나하나 다 따지다간 밤샐 수 있어요. 오늘은 융통성이 더 필요한 하루입니다.
▶62년생 사람들에게 존중받고 싶다면 존중받을 만한 행동부터 보여주는게 순서랍니다.
▶74년생 오늘은 우유부단한 것보다 과감하게 추진하는 모습이 더 득을 가져다주네요!
▶86년생 해야 할 말은 속 시원히 해야 화병도 없어지는 법이죠! 속 시원히 질러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가장 소중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답니다. 주변 사람들 관계에 집중해보세요.
▶51년생 가능하면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훨씬 유리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63년생 내가 생각한 것이 정답이랍니다. 오늘은 다른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75년생 나보다 능력이 없어 보이더라도 윗사람의 말은 고분고분 잘 들어야 유리해요.
▶87년생 옛추억은 오히려 동심으로 돌아가게 해주기도 한답니다. 사진첩을 찾아보세요.


용띠(辰)

▶40년생 투자가 있어야 원하는 것도 얻을 수 있어요. 오늘은 시간을 두고 생각해보세요.
▶52년생 평소 관심있던 취미활동으로 삶의 행복을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된답니다.
▶64년생 주변의 어두운 유혹은 빠져나오기 힘드니 처음부터 발을 들이지 않는게 좋아요.
▶76년생 오늘은 백전백승이네요. 가벼운 내기나 복권 정도 재미삼아 해보는건 어떠세요?
▶88년생 편견은 나 혼자 상처만 받게 된답니다! 색안경을 벗고 세상을 바라봐야 좋아요.

뱀띠(巳)

▶41년생 피해가 고스란히 내게 올 수도 있으니 돈과 얽혀있다면 바로 끊어내는게 좋아요.
▶53년생 내가 먼저 자신있게 추진력을 보여주면 다른 사람들도 믿고 따라와줄 거랍니다.
▶65년생 너무 과하게 티내지 않도록 하세요. 오늘은 그럭저럭 묻혀가는게 더 유리합니다.
▶77년생 딱 한 번만 더 라는 마음은 끝도 없으니 지금 바로 그만두는게 나을 수 있어요.
▶89년생 오늘은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도 좋아요.


말띠(午)

▶42년생 상황이 마음에 안 들더라도 표정관리는 잘 해야지만 중간이라도 갈 수 있답니다.
▶54년생 귀찮아질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부딪히지 말고 내가 먼저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66년생 씀씀이가 커지니 지출도 커지고 있어요. 이것도 사볼까? 라는 마음은 넣어두세요.
▶78년생 노력해도 안 되는 것은 나와 맞지 않는 다는 뜻이에요! 포기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90년생 기선제압이 중요한 날이네요. 순둥하게 보이지 않는게 나중에 편할 수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모든 일에는 원인이 있기 때문에 결과도 있답니다. 주변 상황을 잘 살펴보세요!
▶55년생 하던 일을 멈추면 이도 저도 아니게 됩니다. 힘들어도 조금 더 속도를 내보세요.
▶67년생 작은 문제도 분명하게 짚고 넘어간다면 더 큰 문제는 방지할 수 있을 거랍니다.
▶79년생 그동안 주변 사람에게 소홀하진 않았나요? 오늘 좀더 관심을 보여주길 바라요.
▶91년생 힘든 순간은 잠깐이에요! 잠깐 때문에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포기하지 말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계획도 실행해야 좋은 계획이 된답니다! 용기있는 실행력을 먼저 보여주세요.
▶56년생 상대방에게 믿음이 있다면 다툼도 줄어들 거에요. 상대방을 믿어도 괜찮아요!
▶68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 받는 하루가 되겠군요! 으쓱한 어깨를 조금 즐겨보세요.
▶80년생 1층이 탄탄해야 윗층이 흔들리지 않는답니다. 처음 기초가 제일 중요한 법이죠.
▶92년생 오늘은 내 느낌대로 질러봐도 괜찮아요. 중요한 결정도 내 느낌을 믿어보세요.

닭띠(酉)

▶45년생 걱정된다면 천천히 시작해보세요. 안 하는 것보다 느린 것이 훨씬 더 낫습니다.
▶57년생 내부보다는 외부에서 좋은 일이 있으니 약속이 없다면 혼자라도 외출해보세요.
▶69년생 계획만 완벽하면 무슨 소용인가요? 시작하는 첫 발을 내딛는 것이 더 중요해요.
▶81년생 도움이 필요하다면 아랫사람에게 요청해보세요. 좋은 아이디어가 있을 거에요!
▶93년생 인내와 포용력만 있다면 대인관계는 어렵지 않아요! 넓고 깊게 만들어보세요.

개띠(戌)

▶46년생 그동안 잊고 지냈던 건강에 신경써야 해요. 건강검진 예약부터 잡아야 합니다!
▶58년생 옳지 못한 방법이 나를 유혹하더라도 정직한 방법을 택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0년생 자신감이 있어야 내 매력도 뽐낼 수 있죠. 너무 다른 사람 시선 신경쓰지 말아요.
▶82년생 가능성과 자신감만 있다면 새로운 방법으로 다시 도전해봐도 나쁘진 않답니다.
▶94년생 시간 약속이 신뢰지키는 가장 중요한 약속이에요! 작은 약속도 꼭 지켜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시간을 잘 조절하면 해야 할 일을 모두 할 수 있어요. 계획부터 세워보길 바라요.
▶59년생 안 좋은 일은 빨리 털어내야 다른 일을 시작할 수 있으니 현재에 집중해야 돼요.
▶71년생 내게는 작은 선행이 누군가에게는 크게 와닿을 수 있어요. 먼저 다가가보세요!
▶83년생 눈 앞이 막막하다 하여도 포기하지 말아요. 막막함 뒤엔 바로 불빛이 있답니다.
▶95년생 잔걱정이 많으면 내 멘탈만 털린답니다. 다른 사람 일에는 신경 끄는게 좋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