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7일 일요일(음력12월26일)>

쥐띠(子)

▶36년생 아쉬운 사람이 먼저 찾아줄거랍니다. 나를 떠나려는 사람은 떠나보내 주세요.
▶48년생 내게 불리한 상황이 되기 전에 주변의 눈치를 잘 살펴 자리를 피하는게 좋아요.
▶60년생 질투도 모두 나를 생각하기 때문에 가능한거랍니다! 너무 거부하진 말아요.
▶72년생 모두 잡으려 애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한 가지라도 확실히 잡으면 된답니다.
▶84년생 항상 자신 있던 일에서 망신을 볼 수도 있으니 조금은 겸손하게 행동하세요~!



소띠(丑)

▶37년생 혼자서는 크게 이루는 것이 쉽지 않아요. 사람들과 함께 목표에 다가가보세요.
▶49년생 100% 이야기하면 불리한 상황이 될 수 있으니 50%만 이야기 하는게 좋아요.
▶61년생 하나 하나 신경쓰면 나만 피곤해져요! 오늘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즐겨보세요.
▶73년생 지난 일에 대해 후회해봤자 소용없답니다. 현재에 집중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85년생 실수는 순간적으로 일어나기 마련이죠. 오늘은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게 해요.

범띠(寅)

▶38년생 칭찬의 유혹에 넘어가면 안 돼요! 누군가의 꿀 발린 말은 잘 가려들어 보세요!
▶50년생 배움에 나이가 없다고 하죠! 나보다 젊은 친구들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요.
▶62년생 아직 시간은 많이 남아 있답니다. 섣불리 마감하려고 허둥지둥하지 않아도 돼요.
▶74년생 경쟁자의 조언이 기분 나빠도 결국은 내게 발전이 되는 말이니 좋을 수 있어요.
▶86년생 주눅든 모습은 상대방에게 약점을 보이는 것이랍니다. 겉으로는 강한 척하세요.

토끼띠(卯)

▶39년생 세상에 영원한 비밀은 없답니다! 유혹이 있더라도 정직하게 행하는게 중요해요.
▶51년생 상대방으로 인해 돈을 잃을 수도 있지만 길게 생각해서 돈보단 사람을 택하세요.
▶63년생 말 한마디가 나의 이미지도 바꿔줄 거랍니다. 예쁜 말 고운 말만 사용해보세요!
▶75년생 미루면 나중에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차근차근 처리하는게 좋아요.
▶87년생 나만의 노하우도 알려주고 다른 사람의 노하우도 받아서 서로 상부상조 하세요.



용띠(辰)

▶40년생 상대방 고민을 들어주세요! 조언보다 들어주는 것이 더 큰 힘이 될 때가 있지요.
▶52년생 오늘은 야외에서 좋은 운이 돌고 있으니 어디라도 외출을 시도해봐도 좋습니다.
▶64년생 먼저 나서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주변 상황이나 분위기를 잘 살피는게 좋겠어요.
▶76년생 스스로에게 조금 더 관대해져 보세요. 그동안 고생했다면 작은 보상도 좋아요~!
▶88년생 단점만 있는 사람은 없어요. 색안경을 빼고 장점을 보려하면 장점도 보인답니다.

뱀띠(巳)

▶41년생 오늘은 오히려 감성적인 것이 먹히지 않네요.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는게 좋아요!
▶53년생 직접 신경써야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갈 수있어요! 귀찮아도 정성을 쏟아보세요.
▶65년생 하루만에 명예가 쌓이는 건 아니죠. 오늘부터라도 정직하게 쌓아가보길 바라요.
▶77년생 무서우면 아무 것도 도전할 수 없답니다. 이건 스스로 이겨내야 할 감정이랍니다.
▶89년생 내 생각이 모두 맞을순 없으니 자존심을 조금만 굽히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말띠(午)

▶42년생 자식이기는 부모 없다고 하지요. 미우나 고우나 자식이 최고니 오늘은 져주세요.
▶54년생 속으로는 아니더라도 겉으로는 맞다고 해줘야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답니다.
▶66년생 고민만 하던 일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시동 걸렸을 때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78년생 이득이 크면 내게 무리일 수도 있답니다. 내 능력 이상의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90년생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너무 무리하지 말고 미룰 수 있는건 미루길 바라요.

양띠(未)

▶43년생 스트레스가 쌓이기 쉬운 하루네요.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스트레스 날려보세요!
▶55년생 상대방을 위해서라도 두루뭉실한 조언보다 확실한 정보만 짚어주는게 좋아요.
▶67년생 가족간에 무언가 요구한다기 보다 먼저 베푸는 것이 덜 마음쓰이는 방법이에요.
▶79년생 당장 생각나지 않을 수 있어요. 걱정하지 말고 천천히 생각해도 해결 된답니다.
▶91년생 이래도 후회, 저래도 후회라면 흘러가는 시간에 맡겨두고 상황을 지켜보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나중에 나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한번 쯤은 통 크게 도와줘도 괜찮겠습니다.
▶56년생 기다리던 일을 만났으니 몹시 설레는 하루가 되겠네요! 열정을 불태워보세요.
▶68년생 오늘은 앞에 나서서 큰소리 내기보다 조용히 의견을 제안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0년생 현실성 없는 목표는 힘만 빠지게 되죠. 오늘은 좀더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돼요.
▶92년생 내 생각에 확신이 없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의견을 물어보는 것도 최선이랍니다.

닭띠(酉)

▶45년생 감정기복 때문에 나말고도 주변 사람마저 힘드니 조금은 감추는 것이 좋겠어요.
▶57년생 중도에 하는 포기는 시작 않는 것보다 못해요! 시작했다면 끝까지 달려보세요.
▶69년생 카더라 통신에 너무 현혹되어 근거없는 정보를 전달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81년생 서운함 폭발하기전에 가까운 사이일수록 내가 먼저 선을 잘 지켜주는게 맞아요.
▶93년생 하나의 거짓말 때문에 열가지 거짓말을 할 순 없죠. 처음부터 솔직해져야 해요.

개띠(戌)

▶46년생 오늘은 내게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으니 원하는대로 질러봐도 좋습니다.
▶58년생 이왕 한 번 시작했다면 끝까지 노력하도록 하세요! 끝내 결과가 있을 거랍니다.
▶70년생 말 한마디에 엎친데 덮친 격이 될 수 있으니 오늘은 말을 아끼는 것이 좋겠어요.
▶82년생 오늘은 먹을 복이 좋은 날이군요. 사람 만날 일이 있다면 반갑게 맞이해보세요!
▶94년생 무의식 중에 표정에서 진심이 보인답니다. 오늘은 표정도 최대한 감춰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기대가 크면 마음도 더 쓰라리답니다! 애초에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다른 사람이 내 뒷담하는 것은 나를 질투하는 것이니 한 귀로 흘려버리세요!
▶71년생 지난 일에 잊지 못하는 것은 미련한 감정이에요. 현재에 더욱 집중해보길 바라요.
▶83년생 공범이 되지 않으려면 찝찝한 일엔 처음부터 가담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랍니다.
▶95년생 상대방을 위해서라도 마음에 들지 않는게 있다면 과감하게 거절해줘야 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