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한의대, 2020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우수교원 시상

대구한의대 2020학년도 수업평가 우수교원 시상식에서 우수교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구한의대 제공
대구한의대 2020학년도 수업평가 우수교원 시상식에서 우수교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구한의대 제공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2020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우수교원을 선발해 8일 시상했다.

교육성과관리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수업 만족도를 높이고,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매 학기 학생들에게 수업평가를 실시하고, 수업평가 결과를 토대로 우수교원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전임·비전임 교원별, 대형, 중·소형, 원격 등 유형별 강좌로 나눠 각각 우수교원을 선정한다.

2020학년도 2학기 최우수교원에는 ▷대형강좌부문 시니어웰니스학부 김예영 교수 ▷중·소형강좌부문 중등특수교육과 서석진 교수 ▷원격강좌부문 한방식품조리영양학부 양경미 교수가 선정됐다.

또한 비전임교원으로는 ▷대형강좌부문 기초교양대학 박노채 객원교수 ▷중·소형강좌 부문 시니어웰니스학부 박철희 강사 ▷원격강좌부문 다문화복지한국어학과 이철우 강사가 뽑혔다.

대구한의대 교육성과관리센터는 교수학습센터와 함께 매학기 수업평가를 통한 우수교원들의 강의 노하우를 다른 교원들에게 공유·확산하는 환류 과정을 통해 대학 수업개선 및 교육의 질 제고에 힘쓰고 있다.

변창훈 총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비대면 수업으로 학생들과 소통하며 학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올 1학기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면·비대면 수업이 병행 진행됨에 따라 지금과 같이 지속적으로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