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10일 수요일(음력12월29일)>

쥐띠(子)

▶36년생 사람을 너무 맹신하면 상처만 받는답니다! 어느정도 걸러듣는게 좋겠습니다.
▶48년생 열정에 비해 결과는 부족하니 차라리 다른 일에 매진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60년생 책임을 지게되면 스트레스만 쌓이게 되네요! 오늘은 나서지 않는게 유리해요.
▶72년생 지출이 있다면 수익도 있을 것이니 지출에 너무 연연해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84년생 벌이기만 하면 아무 소용이 없어요.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철저하게 해주세요.


소띠(丑)

▶37년생 공사를 명확하게 구분하면 지금 괴로워도 나중엔 좋은 기회가 더 많을 거에요.
▶49년생 함께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의심하지 말고 상대방과 맞춰보는게 유리하답니다.
▶61년생 상대방에게는 자격지심이 될 수도 있답니다. 오늘은 자랑을 삼가는게 좋아요.
▶73년생 연휴를 앞두고 너무 무리하지 말아요. 느긋하게 여유를 가져야 빨리 끝나요!
▶85년생 오늘은 조금 인내하셔야 겠습니다. 잘 알고있던 사이라도 시간을 많이 주세요.

범띠(寅)

▶38년생 나만 양보한다면 모두가 편해질 수 있답니다. 양보하는 법을 배워보길 바라요.
▶50년생 지금까지 지켜온 신뢰를 잃어선 안 돼요! 작은 일에도 내 신념을 지켜보세요!
▶62년생 서툴지만 진심을 보여주는 것만큼 좋은건 없죠. 진실된 말 한마디로 충분해요.
▶74년생 아무리 실력과 능력이 뛰어나더라도 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가 제일 중요하지요.
▶86년생 팔랑귀 같은 모습이 아닌 한 가지 선택에 굳건한 마음을 보여주는게 최고에요!

토끼띠(卯)

▶39년생 관계를 다지기 위해선 새로운 사람들에게도 낯가리지 말고 먼저 다가가보세요.
▶51년생 과거에서 헤어나와야 지금도 미래에도 얻는 것이 있어요! 미련을 버려야 해요.
▶63년생 좋아도, 싫어도 겉으로는 티내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포커페이스가 중요하군요.
▶75년생 지금은 불만이 될 수 있지만 나중에는 내게 정말 중요한 조언이 될 수 있답니다!
▶87년생 한 번 틀어진 사이는 돌이킬 수 없죠. 돌이킬 수 없을 때까지 가지 않도록 해요.


용띠(辰)

▶40년생 아무도 뭐라 하는 사람 없으니 부족하다 느껴지면 도움을 요청해봐도 좋습니다.
▶52년생 모든 일에 대한 결과는 내가 벌인 행동만큼 돌아오는 것이니 긴장해야 합니다!
▶64년생 길을 잃고 헤매더라도 귀인이 나타나 인도할테니 너무 초조해하지 않아도 돼요.
▶76년생 선약은 없었는지 돌아봐야 합니다. 서로에게 신뢰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88년생 대인관계가 흐트러지면 나만 손해볼 수 있어요. 먼저 다가가는게 최선이랍니다.

뱀띠(巳)

▶41년생 조용히 있으면 이도저도 아니게 되니 차라리 적당하게 나서는 용기가 필요해요.
▶53년생 귀인이 지나가면 또 다른 귀인이 나를 도와주니 오늘을 마음껏 누려도 좋습니다.
▶65년생 불만을 쌓아둔다고 해서 해결되는 건 없지요. 이해가 어렵다면 표현하길 바라요.
▶77년생 꼭 깊게 알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얕은 지식이라도 도움되는 날이 있겠습니다.
▶89년생 막무가내인 사람이 있더라도 내버려두지 말고 내가 이끌어줄 수 있어야 합니다.


말띠(午)

▶42년생 사람 말은 끝까지 들어야 한답니다. 실수가 없도록 사전에 주의하길 바랍니다!
▶54년생 억울하더라도 오늘은 감수하고 지나간세요. 시간지나 오해도 사라질 거랍니다.
▶66년생 확신도 없는 일에 도전하기 보다는 확률이 높은 일에 도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8년생 다른 일에 관심이 팔려 정작 해야 할 일을 놓치고 있는건 아닌지 꼭 돌아보세요.
▶90년생 다 된 밥에 코 빠지는 수가 있어요. 만족스럽더라도 겸손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양띠(未)

▶43년생 힘든 일이 있다면 가족에게 의존하는 것이 구설을 막는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55년생 법을 어기는 사람이 있다면 부러워할게 아니라 안쓰럽다 생각하는게 옳습니다.
▶67년생 자녀들 얘기에 좀더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가족들과 소통의 자리가 필요해요!
▶79년생 오늘 고비는 정말 잠깐 일시적인 것이랍니다! 내일부터 훌훌 털어버리면 돼요.
▶91년생 오늘은 빨리 가려고 서두르지 말아요. 올바른 길을 가려고 노력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어색해도 괜찮아요. 오늘은 내 마음을 기분을 마음껏 표현하는 것이 좋겠어요.
▶56년생 그동안 노력했던 일에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니 피곤하더라도 뿌듯한 하루네요!
▶68년생 다른 사람의 부정적인 기운은 내게도 영향이 있어요! 조금 멀리하는게 좋아요.
▶80년생 나의 능력을 너무 과신하고 있진 않나요?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92년생 몸과 마음이 심란할 땐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좋아요. 집에서 시간을 보내봐요.

닭띠(酉)

▶45년생 감추고 싶던 일이 있지만서도 이왕 떠올랐다면 당당하게 인정하는 것이 좋아요.
▶57년생 내 주위에 친근한 척 가면을 쓰고 있는 사람이 있어요. 잘 구분해야 한답니다!
▶69년생 오늘만큼은 여행이나 새로운 곳에 방문하여 스트레스를 날리는 것도 좋습니다.
▶81년생 굳이 소문낼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오늘 일은 비밀로 묻어가는 것이 좋답니다.
▶93년생 마음은 그게 아닌데 싶다면 변명일 수 있습니다. 체면은 나중에 생각해야 돼요.

개띠(戌)

▶46년생 옛 추억은 옛 추억일 뿐입니다. 추억여행은 여행으로 그쳐야 현실이 행복해져요.
▶58년생 자식들과 대화 부족으로 곤란한 일에 처할 수 있으니 먼저 다가가도록 해보세요.
▶70년생 시작 전부터 지레 겁 먹으면 아무것도 이뤄지는 것이 없어요! 용기를 내야 돼요.
▶82년생 지인들과 만남은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오늘은 나만을 위한 휴식시간이 좋아요.
▶94년생 지나간 시간에 후회해도 소용없으니 오늘 더 부지런하게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돼지띠(亥)

▶47년생 활동범위를 넓혀서라도 새로운 만남을 가져보세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59년생 부드러움이 강한 것을 이기는 날이니 말 한마디라도 친절하게 나눠보길 바라요.
▶71년생 쪼잔하게 굴면 굴러오던 복도 놓치게 됩니다. 마음 먹었다면 질러봐도 좋습니다.
▶83년생 억지로라도 웃으면 복이 온답니다. 여가시간이 생기면 예능프로는 어떠신가요?
▶95년생 결혼을 목표로 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내가 진정 원하는게 뭔지 생각해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