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12일 금요일(음력1월1일)>

쥐띠(子)

▶36년생 기분이 좋아 말실수가 따를 수 있답니다. 최대한 감정을 잘 컨트롤 해주세요!
▶48년생 그동안 수고한 자신에게도 보상이 있어야죠! 아무 생각 없이 쉬어도 괜찮아요.
▶60년생 어디든 변화를 줘보세요. 평소 먹던 메뉴, 평소 걷던 거리를 바꿔봐도 좋습니다.
▶72년생 알아도 모른척 하려면 표정관리가 우선이겠죠? 표정부터 잘 숨겨보길 바라요.
▶84년생 큰 목표를 이루기 위한 작은 목표도 함께 세워둔다면 더 빠른 성공이 있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지만 큰 차이는 아닐테니 연연해하지 않아도 돼요.
▶49년생 승산이 있어 보이는 곳에 과감하게 승부수를 띄워봐도 나쁘지 않은 하루군요!
▶61년생 실수를 고의로 하는 사람은 드물죠. 반성하는 자세가 보인다면 용서해주세요.
▶73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참견을 듣지 말고 하고 싶은 대로 진행해도 괜찮답니다.
▶85년생 오늘 스트레스는 주변 사람과 간단하게 풀고 넘어가세요. 치맥 한잔 어떠세요?

범띠(寅)

▶38년생 상대방과 친해지고 싶다면 공통된 관심사나 취미를 먼저 찾는게 우선이랍니다.
▶50년생 무슨 일이든지 탈도 많고 일도 많을 것이니 여러 변수를 미리 생각해둬야 해요!
▶62년생 피할 수 없다면 방법은 하나뿐이죠! 당당하게 정면 승부로 맞서보길 바랍니다.
▶74년생 계획한 돈 외에 따로 들어가는 지출이 있을테니 사전에 비상금을 챙겨두세요!
▶86년생 내가 떳떳하다면 조금 더 강하게 밀어붙여도 괜찮아요! 결국은 내 손에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괜한 오해를 사지 않기 위해선 불필요한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게 우선이랍니다.
▶51년생 힘들어도 웃으며 넘겨보세요! 차근차근 진행한다면 해결책이 반드시 있습니다.
▶63년생 책임은 나에게 있답니다. 엄한 사람 탓하면서 책임을 돌리는 일은 없어야 해요!
▶75년생 내 인생은 내가 만드는 것이랍니다. 주변 사람들 조언보다 내뜻대로 움직이세요.
▶87년생 화내고 짜증낸다고 해서 해결 될 문제들은 아니랍니다. 침착한 마음이 필요해요.


용띠(辰)

▶40년생 혼자 생각하면 상처만 깊어진답니다. 혼자서 지레짐작하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52년생 이미 정해져있는 정답에 애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다른 해결책도 있을 거랍니다.
▶64년생 다른 사람 눈치보느라 내 매력과 개성을 숨기지 말아요. 마음껏 뽐내길 바라요.
▶76년생 목표만 보면 아무런 결과도 없지요! 목표가 있다면 그에 맞게 움직여야 합니다.
▶88년생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일단 질러보세요.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썰어야 합니다!

뱀띠(巳)

▶41년생 갈등에서 자존심 부리면 결국 사이만 틀어진답니다! 먼저 양보하는게 좋아요.
▶53년생 새로운 정보를 알면 알수록 좋아요! 주변 사람들과 대화를 통해서 들어보세요.
▶65년생 오늘은 자존심 챙길 때가 아니랍니다. 자존심 대신 관계를 택하는게 좋습니다.
▶77년생 이기려고 들지 말아요. 오늘은 많이 들어주고 많이 수용해야 하는 날이랍니다.
▶89년생 돌아다니면 그만큼 보이는 것도 많고 경험하는 것도 많으니 외출을 해보세요!


말띠(午)

▶42년생 반가운 얼굴이 있겠습니다. 좋은 기운이 많으니 다음 약속도 잡아봐도 좋아요.
▶54년생 오르막 다음은 내리막이랍니다. 나의 자손까지 이어진다고 생각하는게 나아요.
▶66년생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나중에 더 후회하기 전에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세요!
▶78년생 빠르게 놓치는 것이 많은 것보다는 늦지만 꼼꼼한 것이 100배는 효율적이에요.
▶90년생 가식적인 모습은 넣어두세요. 마음에 들지 않는건 미리미리 말해주는게 좋아요.

양띠(未)

▶43년생 포기하지 않고 견디면 시간이 해결한답니다. 흘러가는 시간에 맡겨두길 바라요.
▶55년생 괜한 상상은 나만 상처 받게 되네요. 차라리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게 좋아요.
▶67년생 오뚝이 같은 근성이 더욱 필요한 하루군요. 상대방에게 힘을 실어주길 바랍니다.
▶79년생 외부에서 생긴 불만을 가정에서 풀지 않도록 하세요. 제일 소중한 사람들이에요.
▶91년생 고래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상황이 될수 있으니 최대한 간섭하지 않는게 좋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새로운 일도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결국에 내 일로 만들 수 있을 거랍니다.
▶56년생 시간만 질질 끌고 있는건 아닌지 돌아보세요. 빠른 시간내에 끝내는게 좋아요.
▶68년생 눈높이를 더 높여봐도 괜찮아요! 꿈은 이뤄질 것이니 목표를 높게 잡아보세요.
▶80년생 업무시간과 휴식시간을 잘 분배하길 바랍니다. 정신적인 휴식이 필요하답니다.
▶92년생 내 이미지는 내가 만들어 가는 것이에요! 단정한 이미지가 신뢰를 쌓아주네요!

▶45년생 걱정하는 것이 되려 걱정을 늘리고 있진 않나요? 걱정 고민 모두 내려놓으세요.
▶57년생 인연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모르니 처음부터 너무 많은 것을 보여주진 말아요!
▶69년생 마음을 표현하는 길은 비싼 선물보다도 진심이 담긴 편지 한 장이 최고랍니다.
▶81년생 가끔씩은 못들은 척 하는 것이 편할 때가 있죠. 듣고 싶은 말만 걸러 들어봐요.
▶93년생 앞으로 인연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이니 악감정이 있다면 버리는게 좋습니다.

개띠(戌)

▶46년생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조금은 쑥스러워도 표현해야 관계가 호전될 수 있습니다.
▶58년생 어찌되었든 내가 책임져야 할 일이면 주변 말에 흔들리지말고 주관을 지키세요.
▶70년생 사소한 변화에 따라 일의 능률이 달라질 수 있으니 더 편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82년생 서로 오고간 물건이나 약속이 있으면 오늘내로 돌려주고 돌려받는 것이 좋아요.
▶94년생 마무리를 잘해야 다음 시작도 수월해진답니다! 마지막에 심혈을 기울여야 해요.


돼지띠(亥)

▶47년생 취미나 여가 활동이 좋은 날이군요. 사람들과 만남을 멀리하지 않아도 좋겠어요.
▶59년생 작은 일 하나에도 깊게 신경쓰면 나만 스트레스니 이해하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71년생 망설일 필요가 있나요? 이것 저것 따져보고 내게 이득이 되는 쪽을 선택하세요.
▶83년생 주변의 상황에 초조해 할 필요도 없습니다. 오늘 내 페이스에 맞추도록 해보세요.
▶95년생 주선자가 불편해질 수 있으니 소개 하는 것도 받는 것도 삼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