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14일 일요일(음력1월3일)>

쥐띠(子)

▶36년생 사람마다 의견은 다를 수 밖에 없으니 다른 사람 의견도 존중할 필요가 있어요!
▶48년생 말을 적게 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니 상대방의 말을 많이 들어주는 것이 좋군요.
▶60년생 머뭇거리면 기회는 뺏기게 된답니다!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지금 잡아보세요!
▶72년생 대충하면 바가지 뒤집어 쓸 수 있어요! 하나하나 실속을 잘 따져보는게 좋아요.
▶84년생 아무리 기회를 잡았어도 당당해야 합니다. 옳지 못한 방법은 피하는게 옳아요.


소띠(丑)

▶37년생 함께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될 것이니 굳이 위로의 말은 필요없겠습니다.
▶49년생 자존심을 부릴 때와 굽힐 때를 잘 생각하세요. 오늘은 굽히지 않아도 괜찮군요!
▶61년생 겉으로 보기엔 성공적인 계획이라 할지라도 허점이 있습니다. 한번 더 살펴봐요.
▶73년생 우물쭈물 거리다가는 마무리도 어영부영 될테니 확실하게 마무리를 지어보세요.
▶85년생 과한 매너는 상대방을 상상의 나래로 몰수 있으니 기본적인 매너만 지켜주세요!

범띠(寅)

▶38년생 보고싶은 것만 본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아요. 다른 시점으로 바라보는게 좋아요.
▶50년생 솔직한 것이 오히려 매력이 될 수 있으니 숨기지말고 모두 이야기 하도록 하세요.
▶62년생 내일로 미룰수 있는 일은 미루고 오늘 끝내야 하는 일부터 처리하는게 중요해요.
▶74년생 왔던 길을 다시 되돌아보면 어느 부분에서 어긋났었는지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86년생 시비가 있다면 내가 오히려 불리해질 수 있으니 슬쩍 묻어가는게 유리하겠어요.

토끼띠(卯)

▶39년생 다른 사람의 잘난척에 기죽지 말아요. 지금부터라도 차근차근 배우면 된답니다.
▶51년생 비슷한 처지에 있는 사람에게 자랑하면 아무런 호응이 없으니 자제하는게 좋아요.
▶63년생 끼고 있던 색안경만 벗어도 밉던 사람이 새롭게 보이는 계기가 될 수 있답니다!
▶75년생 여태 내가 뿌려둔 덕이라 생각하고 도움이 있다면 거절말고 받아도 괜찮습니다.
▶87년생 세상에 믿을 사람 없다지만, 오늘은 가장 가까운 친구를 믿고 임해봐도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책임져야 하는 자리에 있다면 의심받지 않도록 투명하게 모두 처리해야 합니다.
▶52년생 뒤로 물러나면 포기하기 쉬워진답니다. 어렵더라도 끝까지 포기는 하지 말아요!
▶64년생 숨긴다고 해결되는 일은 아닐테니 잘못한 일을 숨기지 말고 정정하는게 좋아요.
▶76년생 서로가 솔직해져야 신뢰도 쌓여요. 가식은 조금 덜어내고 다가가보길 바랍니다!
▶88년생 높은 자리는 한 번에 올라가지 못한답니다. 처음부터 차근차근 밟아가야 해요.

뱀띠(巳)

▶41년생 오늘은 신경쓰이는 사람 없이 혼자 할 수 있다면 혼자 마무리하는게 좋겠습니다.
▶53년생 상대방의 의견이 100% 틀린 것은 아니랍니다. 나의 의견과 조합해보길 바라요.
▶65년생 고민이 있다면 누군가에게 털어놓도록 하세요. 말만 해도 속 시원해질거랍니다.
▶77년생 붙잡고 있으면 시간만 낭비일테니 포기할 일은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다른 사람의 의견도 적극 수용해보세요. 분명 더 좋은 의견이 나올 수 있답니다.



말띠(午)

▶42년생 좋은 마음으로 한 행동이 오히려 오해가 될 수 있습니다. 무리수를 두지 말아요.
▶54년생 쓸데 없는데 시간낭비 하는 것 만큼 아까운 건 없어요! 계획을 잘 세워야 합니다.
▶66년생 아무리 금전적으로 고민이 없다한들 마음이 부유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 없어요.
▶78년생 말 한마디가 칼이 될수도 있고 약이 될 수도 있답니다. 언행에 더 신경써야 해요.
▶90년생 조급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될 사람은 어떻게서든 결과를 볼 수 있을 거랍니다.

양띠(未)

▶43년생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고 하죠. 조금만 더 이해하고 이야기를 들어주길 바라요.
▶55년생 스트레스의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야금야금 갉아먹는 건강을 챙겨야 한답니다.
▶67년생 모든 일이 일사천리로 끝나는 하루네요~! 나만의 휴식시간을 즐겨보길 바라요.
▶79년생 옛 추억에 잠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초심을 찾아보는 계기로 삼아봐도 좋아요.
▶91년생 실수한 것도 중요하겠지만 그 후에 어떻게 처리하는지가 더 중요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자존심을 굽혀야 하는 날이군요. 하지만 더 쉽고 빠른 길이 생겨날 수 있답니다.
▶56년생 귀인은 멀지 않은 곳에 서있으니 평소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만들어두길 바라요.
▶68년생 중요한 결정이라면 오히려 과감하고 적극적으로 결정해보세요. 기운이 좋아요!
▶80년생 지금 고생하면 나중에 웃는 사람은 내가 될 거랍니다! 포기만 안하면 된답니다.
▶92년생 내게 필요한건 용기와 자신감이네요. 나의 선택에 확신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45년생 다소 UP 된 기분으로 실수가 따를 수 있으니 음주는 적당히 즐겨야 한답니다!
▶57년생 나의 고민이 소문이 되어 돌아다닐지 몰라요. 아직은 혼자 가지고 있어야 해요.
▶69년생 다툼에서 멈춰있을 순 없답니다. 먼저 그 때의 속마음을 얘기해봐도 좋겠습니다.
▶81년생 내 매력과 개성을 마음껏 뽐내보세요! 오늘은 가식을 던져버릴 필요가 있어요!
▶93년생 오늘은 개방적인 모습으로 어필해봐도 좋겠어요. 꽉 막힌 사람은 득이 적어요.

개띠(戌)

▶46년생 봐도 못본척 하고 넘어가는 것이, 나도 상대방도 유리한 상황이 될 수 있답니다.
▶58년생 누군가는 나를 부러워 할 수도 있답니다. 자존감을 깎아 내릴 필요가 없겠어요.
▶70년생 오전은 생각보다 순조롭지 않으니 차라리 오후에 일처리를 하는 것이 좋아요!
▶82년생 무작정 큰소리 치지 말아요~! 명분이 있어야 궁지로 몰리지 않을 수 있답니다.
▶94년생 시작하기도 전에 순탄하지 않다면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조금은 얍삽해 보이더라도 오늘은 내가 유리한 쪽으로 몰고 가는 것이 좋겠어요.
▶59년생 해명하다 또 실수가 이어질 수 있으니 오늘은 차라리 입을 꾹 다무는게 나아요!
▶71년생 권유까지는 괜찮지만 그것을 넘어 강요가 되어버리면 성사가 안 될 수 있답니다.
▶83년생 실패를 두려워하면 시작도 못하고 후회만 하게 되죠. 일단 저질러도 괜찮습니다.
▶95년생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은 아니었나요? 지치지 않도록 잘 조율하길 바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