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15일 월요일(음력1월4일)>

쥐띠(子)

▶36년생 외로운 마음이 든다면 취미활동을 만들어보세요. 좋은 상대를 만날 수도 있어요.
▶48년생 누구에게 표현은 언제나 좋은 약이 된답니다. 고맙다 미안하다 직접 표현해봐요.
▶60년생 모든 것이 내 탓만은 아니랍니다. 혼자 죄책감 가지고 있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72년생 다른 사람 일에 시기하면 내게도 돌아와요. 기쁜 일에 진심으로 박수쳐주세요.
▶84년생 나만 골병들 수 있으니 작은 문제라 하더라도 사람들과 힘을 모아보길 바라요!


소띠(丑)

▶37년생 섣불리 결정할 순 없어요.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고 결정해도 늦지 않겠습니다.
▶49년생 아는 것이 있어야 잘난 척도 할 수 있답니다. 지금도 배움에 있어 늦지 않았어요.
▶61년생 오늘은 지켜보기만 하지 말아요. 어느정도 가이드를 잡아주는게 좋겠습니다!
▶73년생 마음이 긍정적이면 상황도 긍정적으로 흘러갈 거랍니다. 웃음을 장착해보세요.
▶85년생 안 되는 일에 너무 목숨걸지 않도록 하세요. 지름길을 찾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범띠(寅)

▶38년생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이 가장 힘들죠. 하지만 오늘은 노력하면 얻을 수 있어요.
▶50년생 지금이 중요한 시기에요. 아무 계획없이 흘려보내지 말고 계획을 만들어보세요.
▶62년생 유대관계에 나이는 필요없어요. 조금은 어리더라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답니다.
▶74년생 소문에 있어서 감정호소 보다는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오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86년생 사람들의 상황을 살펴 볼 여유가 없어요!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판단해야 돼요.

토끼띠(卯)

▶39년생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지금 길이 아니라 생각들면 빠르게 돌아가는게 좋습니다.
▶51년생 다른 사람 일에 대한 생각은 시간 낭비일 뿐이니 내 일부터 생각하는게 유리해요.
▶63년생 잡는다해서 해결될 문제는 아니랍니다. 떠나보내야 하는 것은 쿨하게 보내세요.
▶75년생 핸드폰은 잠시 내려두세요. 대화를 할때는 상대방 눈을 보며 소통하길 바랍니다.
▶87년생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기 위해서 지출 전에 저축부터 하는 습관을 들이면 돼요!


용띠(辰)

▶40년생 내 의견이 어떻든 소신있게 내 의견을 표현해보세요. 좋은 보탬이 될 수 있어요.
▶52년생 친절을 거부하면 그것도 상대방을 무시하는 것이니 오늘은 받아주는게 좋아요!
▶64년생 주위를 잘 살펴보면 좋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어요. 함께 참여해봐도 좋겠습니다.
▶76년생 모든 사람들을 차별없이 대해야 상대방도 내게 살갑게 다가와 줄게 분명해요.
▶88년생 나에게까지 불똥 튈 수 있습니다. 다툼은 못본채 지나가는게 좋은 방법이에요!

뱀띠(巳)

▶41년생 앞으로 치고 나가는께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주변을 둘러보며 함께 나아가세요.
▶53년생 나혼자 예민한 것 뿐이니 다른 사람에게까지 피해가 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돼요.
▶65년생 미루고 미루면 결국 다른 사람에게 돌아갈 수 있으니 내가 처리하는게 나아요!
▶77년생 시작이 막막하더라도 일단 시작해보세요. 생각보다 막힘 없는 일이 될 거랍니다.
▶89년생 경쟁자가 때론 좋은 친구가 될 수 있고 동료가 될 수 있어요! 선 긋지는 말아요.


말띠(午)

▶42년생 뭐든 꼼꼼하게 마무리 해야 반복되는 일이 없답니다.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54년생 다 된 일에 재 뿌리는 격이 되니 오늘은 주변 상황의 눈치를 잘 살펴보길 바라요.
▶66년생 속으로는 부글부글 끓어도 겉으로는 표현하지 않는 것이 이기는 방법이랍니다.
▶78년생 애매한 대답은 상대방에게 희망고문일 뿐이랍니다. 확실히 거절하는게 좋아요.
▶90년생 오늘은 사람을 통해 좋은 운을 얻을 수 있어요! 한 명이라도 만나보도록 해봐요.

양띠(未)

▶43년생 오늘은 양보다 질을 택하는게 조항요. 아끼지 말고 좋은 것만 먹어봐도 좋습니다.
▶55년생 뭐든 함께하면 보다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주변 사람과 의견을 공유해보세요.
▶67년생 리더는 독단이 아니라 모두의 뜻을 포용할 수 있어야 해요. 능력을 보여주세요!
▶79년생 나만의 페이스로 꾸준히 걷다보면 언젠간 같은 라인에서 만난게 되어 있답니다.
▶91년생 생각만 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두발로 직접 뛰어야 하는 하루랍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정확한 근거가 없다면 아직은 확실한게 아닌 것이니 좀더 진중해야 하겠습니다.
▶56년생 부담을 주고 있는건 아닌지 돌아봐야 합니다. 능력을 펼칠 수 있도록 해주세요!
▶68년생 어리다고 능력이 없는 건 아니에요. 나보다 경험자일 수 있으니 잘 들어보세요.
▶80년생 환경의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지루하고 심심한 일상을 벗어던져야 이로워요.
▶92년생 다른 사람들보다 나에게 조금 더 신경쓰세요! 내 이익만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45년생 거짓말 하나에 열 가지의 거짓말이 필요하니 처음부터 솔직한 것이 좋을 거에요.
▶57년생 오늘은 실속을 쫓으려 하니 행운이 도망가네요. 실속은 다음으로 미뤄보세요!
▶69년생 말한마디가 큰 파장을 불러올 수 있어요. 말을 줄이면 실수도 줄일 수 있답니다.
▶81년생 나서지 않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부를 수 있답니다. 가만히 지켜보는게 좋아요.
▶93년생 혼자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주변사람들에게 부탁해서 함께 마무리 지어보세요.

개띠(戌)

▶46년생 오늘은 공기 좋은 곳에서 귀인을 만나게되니 실내보다 실외로 나가보길 바라요.
▶58년생 부부간 마찰이 생길 지도 모릅니다. 웬만하면 이기려하지 말고 져줘야 합니다!
▶70년생 사람이 항상 기분 좋을 순 없어요. 오늘은 나의 솔직한 감정을 드러내도 좋아요.
▶82년생 급박한 상황이 아니라면 약속은 약속이랍니다! 늦더라도 약속을 지켜보세요!
▶94년생 용기 있는 자만이 미인을 얻는다고 하죠. 모 아니면 도라는 생각으로 덤벼봐요.


돼지띠(亥)

▶47년생 중요한 일을 앞두고서 컨디션 조절은 필수랍니다. 오늘은 휴식이 우선이네요!
▶59년생 바깥에 있으니 되려 공격이 많이 들어오네요!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어요.
▶71년생 말은 하면 할수록 부풀어 나는 것이에요. 말이 소문이 되지 않게 주의해야 돼요.
▶83년생 힘들다면 잠시 쉬었다 가도 괜찮아요! 지난 행복했던 추억들을 되새겨 보세요.
▶95년생 불가능할 것 같은 일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생각지 못한 반전이 생길 수 있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