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16일 화요일(음력1월5일)>

쥐띠(子)

▶36년생 나이가 무기는 아니랍니다! 때론 젊은 사람에게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답니다.
▶48년생 선택의 여지가 없다면 내게 조금이라도 더 유리한 쪽으로 선택해도 괜찮아요!
▶60년생 돈과 관련된 일이라면 특히나 조심하길 바라요. 사전에 꼼꼼하게 살펴야 해요.
▶72년생 완벽하다 생각해도 빈틈은 있을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말아요.
▶84년생 계획 없는 시작은 막막할 수 밖에 없죠. 머리 속으로 시뮬레이션을 그려보아요.



소띠(丑)

▶37년생 아무리 반갑고 기분좋더라도 내일을 위해서라도 일찍 귀가하는게 좋겠습니다!
▶49년생 마음가짐에 따라 하루가 달라지니 오늘은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61년생 고집을 부릴 때와 안 부릴 때가가 있어요. 오늘은 부리면 안 되는 하루랍니다!
▶73년생 나를 도와줄 귀인이 주변에 있습니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85년생 힘을 합칠 수 있는 조력자가 나타날 수 있답니다. 좋은 기회가 많은 하루입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괜한 싸움에 휘말리지 말고 져주고 끝내는 것이 훨씬 더 속 편하답니다.
▶50년생 울적한 시간이 계속 된다면 저녁에는 꼭 먹고 싶은 메뉴로 스트레스를 날리세요.
▶62년생 먼저 치고나가면 빨리 지쳐요. 처음에는 천천히 가속도를 붙여나가는게 좋아요.
▶74년생 무리하지말고 단 10분이라도 눈을 붙여 능률을 높이는 것이 효율적이랍니다!
▶86년생 이유없는 상황은 없죠! 부질없다 느껴질지라도 언젠가 깨닫는 날이 있을 거에요.

토끼띠(卯)

▶39년생 이성운이 좋은 하루입니다. 생각보다 말이 잘 통할 수 있으니 가까워져도 좋아요.
▶51년생 안보다 바깥에서 좋은 운이 있습니다. 바람 쐴 겸 잠시 산책을 다녀오면 어때요?
▶63년생 처음 보는 사람에게 나를 모두 보여줄 필요는 없어요. 살짝 경계하는게 좋습니다!
▶75년생 귀인이 함께하니 누군가의 제안에 수락해도 좋아요. 좋은 결과가 생기겠습니다.
▶87년생 나만 참을 수 있다면 다툼도 없을 거에요.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서로가 상부상조 하는 방법은 나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주는 방법이에요.
▶52년생 협상에서 불리하게 흘러갈 수 있으니 어느정도 이득을 봤다면 욕심내지 말아요.
▶64년생 침묵보다 좋은 것은 없네요. 이미지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침묵을 유지해보세요.
▶76년생 화내기 전에 주변 상황부터 살펴본다면 나중에 부끄러운 상황도 막을 수 있어요.
▶88년생 아직은 배워야 하는 단계라 생각하고 나를 낮춰 겸손하게 행동하는게 좋습니다.

뱀띠(巳)

▶41년생 밑도 끝도 없이 들이대는 사람이 있더라도 그 자신감에 박수를 보내주길 바라요.
▶53년생 마음 속에 미움이 남아있다면 오늘은 만나서 대화로 모두 풀어버리는게 좋아요!
▶65년생 조금 이따가 하며 미루지 말아요! 오늘은 최대한 빨리 끝내는 것이 이롭습니다.
▶77년생 명예를 쌓는 것은 오래 걸려도 무너지는 것은 금방이에요. 언행에 주의하세요!
▶89년생 돈은 있다가도 없는 것이고 없다가도 생기는 것이지요. 너무 연연해하지 말아요.


말띠(午)

▶42년생 너무 신중해도 결정하기에는 어렵답니다. 딱 5분 안에 결정하는 것이 유리해요.
▶54년생 지금까지 방법과는 조금 다른 방법을 시도해봐도 좋아요. 새로움이 있을 거에요.
▶66년생 생각보다 상대방이 가진 패가 막강할 수 있답니다. 기선제압을 잘 해야 좋아요.
▶78년생 부담스럽던 사람과 잘 융화될 수 있는 하루니 결과 또한 기대해봐도 좋습니다.
▶90년생 조금이라도 안다면 아는 척 하세요. 나와 말이 통하는 상대와 화합할 수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혼자 우울해하면 내 편이 속상할 거에요! 내 편들에게 솔직하게 털어놓으세요.
▶55년생 내가 표현을 안 하니 상대도 내 감정을 몰라주는 거죠! 대화의 시간이 필요해요.
▶67년생 버거운 일을 혼자 짊어지려 하지 말아요! 주변사람들과 조금씩 내려놓아보세요.
▶79년생 정보를 많이 얻으려면 많이 들어야죠. 말은 적게 하고 두 귀를 활짝 열어보세요.
▶91년생 오늘의 모임이 부담스러워도 내게 좋은 기회일 수 있으니 참석해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내가 내 감정을 모른다면 누가 알까요? 신경쓰지 말고 감정에 솔직해져 보세요.
▶56년생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신경쓰지 말고 나는 나만의 길을 걸어가도 괜찮습니다.
▶68년생 상대방은 내가 먼저 다가와주길 기다리고 있을 거랍니다! 먼저 다가가보세요.
▶80년생 일하기 위해 사는 것은 아니랍니다. 휴식을 동반해야 함을 잊지않길 바랍니다.
▶92년생 아무리 생각해도 해답이 없다면 조금은 고정관념을 깨뜨릴 필요가 있습니다!

닭띠(酉)

▶45년생 미루지 않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에요. 오늘 할 일은 꼭 오늘 끝내는게 좋아요.
▶57년생 주변을 둘러보세요.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도 좋답니다.
▶69년생 상대방이 아무리 급하다고 하여도 내 일부터 마무리 하고 도와주는게 옳아요.
▶81년생 텃세에 휘말리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정당하게 내 일만 해도 바쁜 하루에요!
▶93년생 이기려하면 싸움이 더 커질 수도 있으니 참고 넘어가는 것이 이기는 길이군요.

개띠(戌)

▶46년생 저 사람도 저만의 상황과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을 거에요. 이해심이 필요해요.
▶58년생 그동안 베푼 일들이 많다면 도와주려는 사람도 많을 거에요. 기다려도 좋아요.
▶70년생 주변 사람들과 여유를 가져보세요. 식사 후에 티타임을 가져보는 것도 좋군요.
▶82년생 고민을 앓고만 있는 것과 해결하려는 것은 다르죠! 해결하려 움직여야 합니다.
▶94년생 자신 있는 일에 한 우물만 파는 것이 훨씬 유리해요. 좋은 결실을 볼 수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작은 일에도 꼼꼼하게 확인 또 확인하세요. 그래야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어요.
▶59년생 한 사람의 책임이 아닙니다. 모두의 책임이라 생각하고 마음의 짐을 내려놔요.
▶71년생 나중에 크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테니 뭐든 배워두는게 유리하답니다!
▶83년생 내 스스로 드러내지 않아도 괜찮아요. 기다리면 더큰 칭찬을 받을 수 있습니다.
▶95년생 오늘의 지출에 너무 마음 아파 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크게 질러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