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19일 금요일(음력1월8일)>

쥐띠(子)

▶36년생 무엇보다 첫 단추를 잘 꿰어야 순조로게 진행됩니다. 시작에 힘을 쏟아보세요.
▶48년생 상황이 어떻게 흘러갈지 몰라요! 경우의 수를 미리 생각해두는 것도 좋아요.
▶60년생 하기 싫은 일부터 처리하세요. 다음 일은 더 쉽게 풀려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72년생 아직 내게 맞는 기회가 아니였을 수도 있답니다! 운명의 시간을 기다려보세요.
▶84년생 친구는 오래 되면 될수록 좋습니다. 괜히 갈등을 조장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소띠(丑)

▶37년생 고비를 넘겼다고 해서 끝난 것은 아니랍니다. 끝까지 긴장을 않도록 해보세요.
▶49년생 행운의 여신이 나의 편이군요! 실수가 오히려 기회가 되어 돌아오겠습니다!
▶61년생 의외로 가까운 곳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내 옆자리부터 돌아보세요.
▶73년생 굳이 똑같이 할 필요는 없어요. 나는 나만의 방법으로 걸어가도 충분하답니다.
▶85년생 어디서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을 거에요. 먼저 다가가서 도와줘도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괜한 시비에 휘말려서 힘을 뺄 필요는 없답니다. 그 사이에 끼지 않도록 하세요.
▶50년생 중요한 자리가 아니라면 잘 아는 곳에서 벗어나지 않는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62년생 애정운이 좋은 날이군요. 배우자와 오붓한 자리를 한 번 마련해봐도 좋겠어요.
▶74년생 오늘은 인터넷이나 뉴스보다는 직접 책을 읽으면서 정보를 얻는 것이 유리해요.
▶86년생 괜히 어설퍼 질 수 있어요. 수박 겉핥기로 아는 것 말고 확실하게 아는게 좋아요.

토끼띠(卯)

▶39년생 시작은 거창하지만 끝이 미약할 수 있습니다. 협상과 조율을 분명하게 해보세요.
▶51년생 겸손한 자세는 좋으나 자신감 없는 모습은 마이너스 랍니다. 당당하게 행동해요.
▶63년생 겉과 달리 속은 타들어갈 수도 있어요. 너무 쪼으거나 닦달하지 않는게 좋아요!
▶75년생 기쁜 일에 함께 박수 쳐줄 수 있어야 내 일도 흑심없이 도움받을 수 있겠습니다.
▶87년생 조금만 더 버티면 '포기 하지 않길 잘했다' 라고 생각하는 시간이 오게 될 거에요.


용띠(辰)

▶40년생 재물운이 좋게 들어와 있네요! 금전과 관련된 일이라면 시도해봐도 좋습니다.
▶52년생 한 가지로 인해 열가지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처음부터 꼼꼼하게 살펴봐야 해요.
▶64년생 대인운이 좋은 날이니 혼자라도 외출을 해보세요. 좋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어요.
▶76년생 차근차근 밟고 나가야 큰 목표를 이룰 수 있을테니 욕심은 나중에 내는게 좋아요.
▶88년생 작은 말 하나가 큰 오해를 불러오기 십상이랍니다. 말을 조금 아끼는게 좋겠어요.

뱀띠(巳)

▶41년생 용서해주기로 했다면 뒤끝있게 행동하지 않는게 좋아요. 쿨한 이미지를 남겨요!
▶53년생 보람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좋은 날인만큼 맛있는 음식으로 만찬을 즐겨봐요.
▶65년생 다른 사람과 의견이 다른 것은 어쩔 수 없답니다. 억지부리면 나만 불리해져요!
▶77년생 상대방의 어설픈 표현도 감사히 여겨보세요. 본인은 최선을 다했을 수 있답니다.
▶89년생 지나간 일에 연연하지 말고 내 눈 앞에 펼쳐질 미래를 생각하며 기운내야 합니다.


말띠(午)

▶42년생 주변 사람을 조심하지 않으면 되려 해를 보게 되니 한 번쯤 의심하는게 좋습니다.
▶54년생 물건에도 유통기한이 있답니다. 이미 때가 다 지난 물건은 미련을 버려야 해요.
▶66년생 조금은 손해를 보더라도 내가 양보를 하는 것이 모두를 위한 길이 될 것입니다!
▶78년생 불평불만만 하면 일의 진전이 없지요. 일단은 시작해두고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90년생 말 속에 뼈가 있어요! 상대방이 전하는 진심이 무엇인지 잘 파악해보길 바라요.

양띠(未)

▶43년생 처음엔 손해인 것 같더라도 기다려보세요. 반전의 기회가 생기는 하루입니다!
▶55년생 상대가 예민할 수 있어요. 함께 예민해지면 싸움만 되니 참고 넘기는게 좋아요.
▶67년생 불가능도 가능으로 바뀔 수 있답니다! 할 수 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79년생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책임져야 할테니 조금만 더 신중하게 행동하길 바라요!
▶91년생 희망의 끈을 놓지 않으면 반전을 볼 수 있습니다. 1%의 희망을 믿어봐도 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늘의 만남의 자리가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니 빼지말고 참석해보세요!
▶56년생 자칫 망신당할 수도 있곘네요! 내가 아는 선에서만 허세를 부리는게 좋습니다.
▶68년생 술술 잘 풀리는 것도 내 덕일테니 지금의 행복을 두려워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80년생 실수가 있을 수 있으니 좋은 일이 있어도 과식과 과음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92년생 오늘은 원하는 대로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조금 더크게 욕심을 내봐도 좋아요.

닭띠(酉)

▶45년생 애정표현은 할수록 좋은 거에요! 오늘도 '사랑해' 라는 표현으로 시작해보세요.
▶57년생 익숙한 것보다 모험을 선택하도록 하세요. 더 좋은 결과를 볼 수있는 날이에요.
▶69년생 여태 말썽부리던 자식들이었으나 오늘은 자식들로 인해 웃음이 많은 하루군요.
▶81년생 금전운이 반반이랍니다. 내기나 투자가 있다면 큰 기대는 하지 않는게 나아요!
▶93년생 주변 사람 신경 쓰지 말고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일단 내질러봐도 괜찮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지레짐작하지 말고 뭐든지 확실하게 알고 짚고 넘어가야 실수도 줄어든답니다!
▶58년생 나이를 무기삼지 말고 아랫사람에게 존중받고자 한다면 먼저 존중해야 합니다.
▶70년생 나는 장난이라도 상대방은 아닐 수 있으니 친할수록 예의는 더 갖춰주길 바라요.
▶82년생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것도 좋지만 내 일부터 마무리 짓고 도와주는게 순서에요.
▶94년생 잔머리가 좋은 것도 실력이랍니다. 지름길이 있다면 그 쪽으로 향해도 괜찮아요.

돼지띠(亥)

▶47년생 근거없는 정보는 확실하지 않으니 전문가를 통해서 확실하게 확인하길 바라요.
▶59년생 소소한 연락 한 통이 상대방에게는 감동이 될 수 있어요. 먼저 연락해보세요!
▶71년생 공적이든 사적이든 궁금했던 사람과 대화할 기회가 생길테니 잘 염탐해보세요.
▶83년생 의욕만 있다고 해서 순탄하지 않답니다. 천천히 꼼꼼히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95년생 모두가 서로의 의견을 수용한다면 서로가 만족할만한 의견이 분명 있을 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