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침산·고산역 화성파크드림 상가 분양

회사보유분 5개 점포 공개 입찰

침산 화성파크드림 상가 조감도. 화성산업 제공
침산 화성파크드림 상가 조감도.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은 오는 25일 침산 화성파크드림 회사보유분 단지 내 상가 3개와 고산역 화성파크드림 단지 내 상가 2개 점포를 분양한다.

침산 화성파크드림은 1천640가구가 입주해 있으며 단지내 상가(침산스퀘어)는 대구시 북구 성북로 70번지 상가동에 위치하고 있다. 총 54개 점포 중 이번 분양분은 3개 점포(1층 1개, 2층 2개)로, 전용면적은 31㎡와 44㎡로 구성돼 있다.

침산 화성파크드림 단지 내 상가(침산스퀘어)는 침산네거리 중심 상업시설과 연결되는 서측 도로와 성북교를 연결하는 성북로 대로변에 넓은 광장과 조경이 어우러진 스트리트형 상가다. 단지 내 고정 수요 창출과 인근 유동인구 유입이 편리하다. 상가 전용 엘리베이터 설치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고산역 화성파크드림 단지내 상가는 대구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3122 101동에 있다. 총 9개 점포 중 이번 분양분은 2개 점포로 전용면적은 34㎡로 구성했다.

대구의 중심인 도시철도 2호선과 달구벌대로 라인을 따라 형성된 스트리트 상가로 연호지구 및 시지권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고 고산역과 신매역의 역세권 더블 생활권을 함께 누릴 수 있다.

침산 화성파크드림과 고산역 화성파크드림 단지 내 상가는 모두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로 입점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입찰보증금은 500만원이다. 입찰등록은 오는 25일 오전10시부터 12시까지 접수받고 입찰은 오후 3시에 진행한다. 입찰장소는 북구 침산동에 있는 침산 화성파크드림 갤러리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