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22일 월요일(음력 1월 11일)>

쥐띠(子)

▶36년생 조금은 답답하더라도 상대방의 상황도 있으니 내가 이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마지막 기회가 왔어요. 마지막인만큼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60년생 막막한 일은 나중으로 미루고 자신 있는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효율적이에요!
▶72년생 내가 시작한 일은 내가 마무리 해야죠! 다른 사람에게 미루는 일은 없어야 해요.
▶84년생 불안한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잠시 멈춰서서 점검하고 진행하는게 좋아요.


소띠(丑)

▶37년생 혹시나 잊고 지나간 것은 없는지 다시 확인해보세요. 메모하는 습관도 좋아요!
▶49년생 오해가 있다면 바로 푸는게 좋습니다. 시기를 놓치면 풀기가 더 어려워진답니다.
▶61년생 과거에 연연해 할 필요가 없는 하루네요. 오늘은 생각보다 일이 잘 풀릴 거에요.
▶73년생 이도저도 안 될 상황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떠넘기는 수밖에 없어요. 괜찮습니다.
▶85년생 사람들과 소통을 해야 다른 소식도 들을 수 있어요. 먼저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범띠(寅)

▶38년생 아 다르고 어 다르니 단어 하나도 신경쓰도록 하세요. 내 평판이 달라질 거에요.
▶50년생 껄끄러웠던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날이니 속이 뻥 뚫린 듯 시원하겠습니다.
▶62년생 힘듦도 언젠가는 끝이 있답니다. 조금만 더 버텨보면 마무리가 보일 거에요!
▶74년생 지킬 수 없는 약속이라면 꺼내지 않는게 좋습니다. 신뢰를 지키는게 먼저에요.
▶86년생 큰 목표든 작은 목표든 오늘 이뤄내야 할 목표라면 끝까지 노력해보길 바라요.

토끼띠(卯)

▶39년생 가까운 사람이 뒤통수 칠 확률도 높은 법이랍니다! 모두를 경계하는게 좋아요.
▶51년생 긍정적인 생각이면 긍정적인 결과도 볼 수 있답니다. 긍정의 힘을 느껴보세요.
▶63년생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것이죠! 있을 때 시원하게 질러봐도 좋아요.
▶75년생 열정만으로는 안 되는게 있답니다. 오늘은 나의 체력이 더 뒷받침되어야 해요!
▶87년생 이미 익숙한 일이더라도 일의 능률을 위해서 더 좋은 방법을 찾아내야 합니다.


용띠(辰)

▶40년생 다른 사람의 말에 혹하지 마세요. 내가 보고 들은 것만 믿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52년생 오늘만이 날은 아니에요! 내일도 내 날이 될 것이니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요.
▶64년생 기회는 언제 또 올지 모른답니다. 우선은 잡고나서 생각해도 늦지 않겠습니다!
▶76년생 혼자서 모든 것을 짊어지기에는 너무 무겁지 않나요? 상대에게 기대도 좋아요.
▶88년생 유행에 따르는 것도 좋지만 나의 위치에 맞게끔 적당히 할 수 있어야 한답니다.

뱀띠(巳)

▶41년생 주변에서 질투가 많네요. 모두 내가 잘난 탓이니 뿌듯해하면 넘기는게 좋습니다.
▶53년생 그동안 쌓아 올린 공든 탑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좀더 세밀하게 점검해야 합니다.
▶65년생 말이 안 통하는 사람이라면 더 힘들어지기 전에 그러려니 하고 넘기는게 나아요.
▶77년생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 스스로를 너무 과소평가하지 않도록 하길 바라요!
▶89년생 하나를 잃을지 모르지만 그 이상을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과감함의 결과네요!

말띠(午)

▶42년생 긴 여정에는 휴식도 반드시 있어야죠! 오늘은 중간중간 휴식을 꼭 취해주세요.
▶54년생 목표를 높게 잡으면 그만큼 마음가짐도 달라진답니다. 목표를 다시 세워보세요.
▶66년생 작게 생각했던 지출이 큰 지출이 되는 것은 한 순간이에요. 항상 체크해야 돼요.
▶78년생 투자보다는 기존에 있는 것에서 이득을 볼 수있을테니 신중하게 움직이세요!
▶90년생 내가 생각했을 때 가능성 있는 일이라 생각이 된다면 끝까지 밀고나가보세요!

양띠(未)

▶43년생 기회를 잡는 것은 나의 몫이랍니다. 다른 기회를 기다리지만 말고 잡아보세요!
▶55년생 상대방을 미워하는 것은 나의 몸을 혹사시키는 거에요. 좀더 예쁘게 봐주세요.
▶67년생 주변에 내가 필요로 하는 곳이 많네요. 내가 먼저 나서서 도와주는 것도 좋아요.
▶79년생 내게 많은 일이 주어졌다는 것은 그만큼 신뢰가 있는 것이니 뿌듯해도 좋아요!
▶91년생 바빠서 어설프게 처리하는 것보다 시간을 좀더 미뤄 꼼꼼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아무리 둥글고 예뻐도 돌은 돌이랍니다. 안될 일은 빨리 포기하는게 유리합니다.
▶56년생 기분 좋은 일의 연속이더라도 실수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술은 자제하길 바라요.
▶68년생 스트레스는 바로바로 풀어줘야 된답니다~! 격한 운동으로 풀어줘도 좋습니다.
▶80년생 두가지 모두 욕심나더라도 조금 더 욕심 나는 한 가지만 택하는 것이 유리해요.
▶92년생 내가 잘한다고 모든 것을 감당할 순 없답니다. 나눠서 해야 탄탄하게 가능해요.

닭띠(酉)

▶45년생 편견은 상처만 남게 된답니다. 잘 안 된다면 겉으로라도 평등하게 대해주세요.
▶57년생 선택의 갈림길에 놓였다면 보다 익숙한 것을 택하는 것이 훨씬 유리할 거에요!
▶69년생 표정에서 내 감정이 다 드러나는 하루에요. 최대한 표정관리에 유념해보세요!
▶81년생 포기하는 것도 큰 용기가 필요하답니다. 포기했다고 좌절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93년생 '이거라도'와 '이것 밖에' 는 큰 차이가 있죠. '이거라도'라는 마음이 좋겠습니다.

개띠(戌)

▶46년생 빌려주지도 말고 빌리지도 않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거래가 불리한 하루에요!
▶58년생 겉모습 보다 속모습을 보아야 진짜를 판별할 수 있답니다. 조금 더 지켜보세요.
▶70년생 한 걸음에 많은 것을 얻을 순 없답니다. 차분히 하나씩 얻어가는게 중요합니다.
▶82년생 억지로 진행하면 되던 것도 안 되게 되니 오늘은 쉬엄쉬엄 진행하는게 좋아요!
▶94년생 빠르게 달리면서 놓치지 말고 천천히 달리면서 다른 정보도 챙겨보길 바라요.

돼지띠(亥)

▶47년생 어디에도 정답은 없답니다. 오늘은 내가 늘 하던대로 진행시켜도 나쁘지 않네요.
▶59년생 그동안 베푼 것이 있다면 오늘은 받는 날이 되겠어요. 마음이 든든한 하루네요!
▶71년생 새로운 제의가 있다면 사양하지 말고 승낙해봐도 좋겠습니다. 기회가 될 거에요.
▶83년생 오는 것이 있으면 가는 것도 있어야죠. 나쁜 것으로 왔어도 좋은 것으로 주세요!
▶95년생 나보다 높은 것을 욕심내면 나만 탈탈 털린네요~! 목표를 좀더 낮춰봐도 좋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