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26일 금요일(음력 1월 15일)>

쥐띠(子)

▶36년생 제 삼자의 말만 듣고 판단할 순 없죠! 양쪽 모두의 말을 듣고 결정하길 바랍니다.
▶48년생 생각보다 큰 이득이 아닐지 모르니 겉만 보지 말고 천천히 속을 들여다 보세요!
▶60년생 훗날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미안한 행동엔 반드시 사과가 따라야 해요.
▶72년생 대충해서는 실패할 수 있으니 주도면밀하게 작전을 짜서 덤벼야하는 날이에요.
▶84년생 컨디션이 조금 안 좋을 수 있으나 주변인들은 모르니 티내지 않는게 좋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일이 쉽게 풀리는 하루에요! 망설이고 있던 일을 시작하기에도 좋은 날이네요.
▶49년생 사소한 오해가 커지면 문제가 된답니다! 사소한 오해는 바로 푸는 것이 좋아요.
▶61년생 상대방을 질투하지말고 그냥 축하해주세요. 그래야 콩고물이라도 떨어집니다.
▶73년생 내 생각보다 더 좋은 의견이 많을 수 있으니 최대한 대화를 가까이하길 바라요.
▶85년생 처음부터 100% 완벽할 순 없답니다. 51%만 기울어져도 성공적인 하루랍니다.

범띠(寅)

▶38년생 조그마한 이익에 만족하지 않도록 하세요. 오늘은 실리보다 명분에 따라보세요.
▶50년생 실수를 덮어두면 똑같은 실수가 반복될 수 있어요. 처음에 확실히 하길 바라요.
▶62년생 오늘은 오전시간을 잘 활용한다면 얻는 것이 많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에요!
▶74년생 경험이 많은 사람에게 조언을 얻는 것이 좋아요. 윗사람이 아닐지도 모른답니다.
▶86년생 내 의견에 확신이 있다면 명확하게 표현해야 합니다. 강요보다 설득이 좋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다른 사람에게 쓰는 만큼 내게도 돌아오게 되어있으니 크게 지출해도 좋습니다.
▶51년생 가식적인 모습이 상대방에게 거북할 수 있어요. 내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세요!
▶63년생 원하는 바가 눈 앞에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뜻을 감추고 기다리는게 좋겠습니다.
▶75년생 오늘은 고집과 주관이 뚜렷하게 필요한 날이니 변덕처럼 보이지 않는게 좋아요.
▶87년생 주위 사람들의 피드백을 반갑게 받아들이고 시정할 수 있다면 빨리 고쳐보세요.


용띠(辰)

▶40년생 기다리는 것이 오히려 득이 될 수 있어요! 흔들리지 말고 그 자리를 지켜보세요.
▶52년생 그러려니 넘어가지 말고 원인부터 하나하나 파헤쳐서 이유를 밝혀내길 바라요.
▶64년생 휴식시간을 시간낭비라 생각하지 말아요! 휴식이 있어야 내일도 있는거랍니다.
▶76년생 속상한 마음이라면 눈치보지 말고 얘기해야 돼요. 그래야 변화가 있을 거에요!
▶88년생 나와 비슷한 사람이 있더라도 위축되지 말아요. 내 페이스만 유지하면 됩니다.

뱀띠(巳)

▶41년생 강자에게 강해지고 약자에게 약해져야해요! 부끄럽지 않은 '내'가 되어 보세요.
▶53년생 내가 원하는대로 방향을 이끌어보세요. 얻고자 한다면 얻을 수 있는 하루네요!
▶65년생 주변 사람들이 다 나를 떠나도 내 옆에 있어 줄 사람은 가족임을 잊지 말아요!
▶77년생 지난 추억은 오히려 삶의 활력이 될 수도 있답니다! 추억 여행으로 떠나보세요.
▶89년생 오늘은 신중한 것도 좋지만 너무 소극적이면 기회가 떠날지 모르니 주의하세요.


말띠(午)

▶42년생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 짚고 넘어가야 합니다. 습관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4년생 거절하기도 쉽지 않고 들어주기도 쉽지 않다면 어영부영 넘겨보는게 좋습니다.
▶66년생 이왕 하는 거면 전문가가 되어보세요. 맛만보다 포기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78년생 하늘이 무너져도 쏟아날 구멍이 있어요. 작은 일로 너무 큰 걱정은 하지 말아요.
▶90년생 오늘은 긍정적인 사고도 좋지만 좀더 현실적으로 덤벼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양띠(未)

▶43년생 내게 오는 것만 기대하지 말아요. 가는 것이 있어야 오는 것도 있는 법이랍니다!
▶55년생 나는 농담일지라도 상대방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말을 아끼는게 좋습니다.
▶67년생 내 것을 지키기 위해서 먼저 선빵을 날려야 해요. 오늘은 용기가 더욱 필요해요.
▶79년생 느긋한건 좋지만 그렇다고 포기해선 안 돼요. 끝까지 여유로움을 유지해보세요.
▶91년생 강압적이면 오히려 엇나갈 수 있으니 천천히 말로 설득해 승기를 잡길 바랍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몸과 마음을 하나로 일치시켜야 합니다. 중립을 유지해야 망신이 없는 날이에요.
▶56년생 작은 지출도 모이면 큰 지출이 된답니다. 작은 지출도 하나 하나 체크해야 돼요.
▶68년생 협상을 봐야 하는 일이 있다면 최대한 유리하게 끌고 올 수 있는 좋은 날이에요.
▶80년생 오늘은 옛날의 사고방식에 갇혀있지 말고 좀더 새로운 문화를 접해보길 바라요!
▶92년생 어떤 일이든 경험있는 선배나 윗사람에게 자문을 구하고 결정하는게 유리해요.

닭띠(酉)

▶45년생 오늘 내 역할은 정해진 길로 잘 갈 수있게 방향을 잡아주는 것이니 명심하세요.
▶57년생 욕심을 내려놓으면 더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어요. 행복은 가까이에 있답니다.
▶69년생 가족도 아니고 주변 사람도 아닌 '나'를 위한 투자라면 아낄 필요 전혀 없어요!
▶81년생 조금 비겁해 보이더라도 잠시 쉬고 싶다면 멈추세요. 쉬었다 가도 괜찮답니다.
▶93년생 조언이 많으면 나도 헷갈릴 수 밖에 없죠! 오늘은 혼자 생각하고 결정해보세요.

개띠(戌)

▶46년생 믿고 따르던 사람이 있다면 꼭 보답하는 날로 보내세요. 기쁨이 가득할 거에요!
▶58년생 마음이 들뜨니 실수도 늘어나지요. 진지하게 임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스려봐요.
▶70년생 상대방 조언이 기분 나쁘더라도 그대로 받아들인다면 내게 거름이 될 거랍니다.
▶82년생 오늘은 하고싶은 일보다는 내게 이득이 더 큰 쪽을 택하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94년생 어떤 일이든 겁먹지 말아요. 어떻게 해서든 해결볼 수 있으니 어깨를 펴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꼭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충동구매는 자제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지출이 많아요.
▶59년생 상대방 말에 휘둘리지 말고 오늘은 내 생각을 소신있게 나타내는게 좋겠습니다.
▶71년생 사람들이 많이 몰려 피곤하더라도 이는 모두 행운이니 즐겁게 받아들여 보세요!
▶83년생 카페인도 좋습니다! 오늘 하루 시원한 커피 한 잔으로 열어보는 건 어떨까요?
▶95년생 그동안 미뤄왔던 일들을 하나씩 처리해보세요. 청소부터 시작해봐도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