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27일 토요일(음력 1월 16일)>

쥐띠(子)

▶36년생 말을 안하면 무엇이 문제인지 아무도 알 수 없어요. 대화로 풀어나가야 합니다.
▶48년생 배려가 지나치면 가벼운 사람이 될지 모릅니다. 적당한 배려만 하는게 좋습니다.
▶60년생 모두가 내 편이 되어줄 순 없어요. 그러니 밉더라도 편애는 하지 않는게 좋아요!
▶72년생 내가 던진 말 한마디에 떠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말 조심 필수에요.
▶84년생 싸우는 것도 지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침묵으로 일관하는게 훨씬 슬기로워요!


소띠(丑)

▶37년생 금전운이 좋다고 지출도 늘어나선 안 됩니다. 들어왔을 때 지키는게 중요해요!
▶49년생 내 이미지를 조금은 무겁게 바꿀 필요도 있어요. 오늘은 말을 아껴보길 바라요.
▶61년생 다른 사람을 돕는 일에 아까워 하지 않으면 나도 그런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73년생 겉으로는 개인적인 이득이 커보여도 깊게 본다면 모두를 위한 이득이 크답니다.
▶85년생 그동안 훼방만 놓던 사람이 오늘따라 도움되겠습니다. 인복이 좋은 하루입니다.

범띠(寅)

▶38년생 지금까지 해온 일이 무너질 수 있어요! 상대방의 전략에 넘어가지 않아야 해요.
▶50년생 오늘은 이동하기 좋은 날이니 조금은 먼 곳으로 이동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2년생 얼마나 간절히 원하느냐 보다 타이밍이 더 중요하답니다. 오늘이 그런 날이네요.
▶74년생 큰소리 치고 싶더라도 명분이 생길 때까지 조금 더 기다리는게 중요하답니다!
▶86년생 오늘만큼은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표정관리를 잘 하는게 좋아요. 정색하세요!

토끼띠(卯)

▶39년생 내가 여유로울 때에 비로소 주변이 보이기 시작하죠. 주변 사람부터 챙겨보세요.
▶51년생 경험없는 사람의 말이 더 와닿을 때가 있죠. 아랫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63년생 조금 비굴해 보이면 어떤가요? 내 목표를 위해서라면 자존심도 조금 굽혀봐요.
▶75년생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것이 좋아요. 누구든지 약속을 잡아봐도 나쁘지 않군요!
▶87년생 오늘 나의 태도에 따라 상대가 적군이 되거나 아군이 될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용띠(辰)

▶40년생 명예를 지키려면 신뢰를 지켜야 합니다. 먼저 한 약속은 꼭 지키는게 좋습니다!
▶52년생 다소 예민해지기 쉬운 하루네요. 감정조절이 어렵다면 일찍 귀가하는게 좋아요.
▶64년생 나를 믿고 지지해주는 가족들을 생각해서라도 쉽게 포기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76년생 작은 여지가 상대방에게는 희망이 될 수 있으니 우유부단하게 행동하지 말아요.
▶88년생 무작정 덤빌 순 없어요.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제일 처음 계획부터 세워보세요!

뱀띠(巳)

▶41년생 시간낭비만 될 뿐이니 내 것이 아닌 일이라면 깔끔하게 포기하는게 좋답니다!
▶53년생 내 손을 떠난 일에 미련을 두지 말고 앞으로 잡을 기회에 대해서 고민해보세요.
▶65년생 처음부터 모두 완벽할 순 없죠! 기죽지말고 다음 기회에 큰 성장을 보여주세요.
▶77년생 범인을 찾는다면 말많은 사람을 의심하세요. 숨기는 것이 많으면 말도 많아져요.
▶89년생 그동안 하고 싶었던 말이 있었다면 오늘이 날이니 모두 털어내보는게 어떨까요?


말띠(午)

▶42년생 다른 사람의 성공에 배아파 하지 말고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배워보길 바랍니다.
▶54년생 힘든 걸 힘들다고 하지 어떻게 할까요? 감정을 표현할 때 눈치 볼 필요 없어요.
▶66년생 그동안 해결하기 힘들었던 일들에 실마리를 찾을 수 있으니 웃음을 유지하세요.
▶78년생 조언은 감사하게 받아들여야 하지만 오늘은 내 소신대로 진행해도 괜찮습니다.
▶90년생 섣부른 접근은 실패 가능성이 높아질 뿐이니 차근차근 알아가는게 좋겠습니다.

양띠(未)

▶43년생 온전히 책임을 전가할 순 없을 거에요. 최대한 내 선에서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55년생 작은 문제 하나에도 신중해야 하니 다른 사람들 조언을 귀담아 들어야 합니다.
▶67년생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완벽하게 해결된 것이니 아직은 긴장하길 바랍니다.
▶79년생 다른 사람의 성공에 배아파 하지 말고,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배우도록 하세요.
▶91년생 지난 과거의 안 좋은 기억을 발판삼아도 좋지만 잊고 빨리 도약하는게 좋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늘은 금전운이 좋은 날이네요. 공돈이 들어왔다면 사람들에게 써도 좋아요!
▶56년생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그래야 본전이라도 찾으니 긴장을 풀지 말아요.
▶68년생 그동안 수고한 자신에게도 쉼을 주세요. 오늘은 휴식하는 날로 지정해보세요!
▶80년생 진퇴양난의 처지가 될 수 있지만 오늘만 지나면 큰 경험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
▶92년생 미련이 더 깊어지기 전에 아니다 싶은 일은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酉)

▶45년생 계획하지도 않은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다시 한 번 점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7년생 사람들을 리드하고 싶다면 말 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며 이끌어야 합니다!
▶69년생 자신있는 모습은 좋지만 나만 지치게되니 혼자 모든 것을 감당하려 하지말아요.
▶81년생 핑계는 핑계일 뿐이랍니다. 들켰다면 솔직하게 내 마음을 털어놓는게 좋습니다.
▶93년생 오늘 컨디션이 좋다고 해서 모든 것을 쏟아 부을 순 없죠. 컨디션 조절은 필수!

개띠(戌)

▶46년생 몸과 마음을 충전 할 시간이에요. 오늘은 오직 휴식만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58년생 혼자 꽁해있지 말고 서운한 일이 있다면 당사자에게 직접 말을 건네야 합니다.
▶70년생 바깥활동을 최대한 줄이고 실내에 머무는게 유리합니다. 이동거리를 줄여봐요.
▶82년생 굳이 많은 것을 알려고 하지 말아요. 귀찮은 일이 더 많이 생길 수 있답니다!
▶94년생 작은 오해로 구설과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낯선 이성을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어려워 보여도 한 번 시도해보세요! 시도했다는 것에 의의를 둬보길 바랍니다.
▶59년생 때론 알아도 모른체 할 때가 필요하죠. 상대가 깊이 감사함을 느낄 수 있어요!
▶71년생 자존심 부리지 말고 다른 사람 도움을 받아서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유리해요.
▶83년생 이미 끝난 일에 미련을 두지 말아요~! 차라리 새로운 목표를 찾는건 어때요?
▶95년생 오늘은 상대방의 속도에 맞춰 줄 필요가 있습니다. 배려가 돋보이는 하루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