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2일 화요일(음력 1월 19일)>

쥐띠(子)

▶36년생 상대방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는 것은 좋지만 100% 의존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48년생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을 수 있지만 흐트러진 하루 속에도 좋은 일은 있답니다!
▶60년생 상대방을 내 편으로 만들고 싶다면 오늘만큼만이라도 칭찬으로 시작해보세요.
▶72년생 약속이 있다면 꼭 메모해두길 바랍니다. 그래야 당황스러운 상황이 없을 거에요.
▶84년생 사람들 모두 쉬운 방법을 찾을 때 묵묵히 내실을 다진다면 필히 보상이 있어요.


소띠(丑)

▶37년생 지금에 만족하면 더 큰 발전이 없답니다. 오늘은 더큰 목표를 세워봐도 좋아요.
▶49년생 등 떠밀려 하기 전에 내가 스스로 하는 것이 더 유리한 상황이 될수 있답니다!
▶61년생 친해지고 싶더라도 무리수를 두지 말고 아닌 일에는 확실하게 거절해줘야 해요.
▶73년생 푼돈이 생각보다 크군요! 사소한 곳이라도 아껴쓰는 버릇을 들여두길 바라요.
▶85년생 아깝다고 생각말고 때가 지난 물건은 버려야 해요. 그래야 새 물건을 살수 있죠!

범띠(寅)

▶38년생 주변 사람들을 100% 신뢰하진 말아요. 입에 발린 거짓의 말도 섞여있답니다!
▶50년생 오늘은 다른 것 생각하지 말고 나만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보는게 좋겠습니다.
▶62년생 스트레스는 외부에 두고 와야 합니다. 집까지 끌고왔다간 나만 더 힘들어지네요.
▶74년생 분위기에 휩쓸려 무조건 OK하지 말고 내 의견은 확실하게 전달하는게 좋아요.
▶86년생 오늘은 친구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윗사람의 조언보다 와닿을 수 있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무언가를 바라지 않고 도와주는 것이 선행이에요. 오늘은 선행을 베풀어보세요.
▶51년생 지금 당장 결과를 볼 순 없어요.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야 결과가 있을 거랍니다.
▶63년생 똑같은 말도 사람마다 다르게 받아들여지죠. 오늘은 단어 하나도 조심하세요!
▶75년생 끝난 일엔 미련을 두지 말아요. 처리해야 할 다른 일들이 쌓여가고 있진 않나요?
▶87년생 오늘은 중간까지만 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치고나갈 타이밍을 살펴야 한답니다.


용띠(辰)

▶40년생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한 작게나마 보상이 있는 하루에요. 더큰 욕심은 삼가세요.
▶52년생 이미 선택한 일이라면 후회하지 말아요. 이래나 저래나 결과는 같을 수 있어요.
▶64년생 어느 한 명의 잘못 때문은 아닐 거에요. 전후사정을 살펴 억울한 일을 면하세요.
▶76년생 이로운 상황이 언제까지 갈지 알 수 없으니 그 시간을 최대한 즐겨보길 바라요!
▶88년생 운이 좋을 때 노를 저어야 합니다. 오늘 열심히 하면 운은 2배 3배가 될 거에요.

뱀띠(巳)

▶41년생 친할수록 더 솔직하게 말해줄 수 있습니다. 최측근의 의견을 구해보길 바랍니다.
▶53년생 감정조절이 어렵다면 잠시 혼자 있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실수가 줄어들어요.
▶65년생 오히려 내가 독박을 쓸지 몰라요! 제대로 모르는 일은 빠져있는게 유리합니다.
▶77년생 오늘만큼은 아끼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네요. 지출이 있어도 투자로 생각해봐요.
▶89년생 나의 이미지도 있겠지만 예의는 사람 된 도리로써 마땅히 지켜야 하는 것이지요.



말띠(午)

▶42년생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운이니 갈등있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 풀어보세요.
▶54년생 자식농사는 부모 뜻대로 되지 않음을 느끼는 날이니 부부 서로 의지해야 돼요.
▶66년생 되려 책임만 떠맡을 수도 있으니 다른 사람들의 일에 관여하지 않는게 좋아요.
▶78년생 오늘은 짠돌(순)이 소리 듣지 않도록 이왕하는 지출이라면 통 크게 질러보세요.
▶90년생 명분이 생길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유리해요. 결국 승리는 내가 될 거랍니다!

양띠(未)

▶43년생 생각처럼 되는 일이 있고 아닌 일이 있지요. 너무 연연해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55년생 100% 만족할 순 없답니다. 70% 라도 만족한다면 더 이상 미련 갖지 말아요!
▶67년생 오늘 하루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세요. 카메라도 하나 준비한다면 금상첨화네요.
▶79년생 나를 챙기는것도 좋지만 나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은 없는지 둘러봐도 좋아요.
▶91년생 결과에 너무 목매지 말아요.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고 하지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아무리 친한 사이거나 높은 사람이라 하여도 아닌 일은 아니라고 말해줘야 해요.
▶56년생 오늘의 고집은 아무런 의미없는 아집일 수 있으니 분위기를 잘 살펴야 합니다!
▶68년생 표현에 서툴어도 적극적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그래야 손해보는 일이 없답니다.
▶80년생 집중이 안 된다는건 몸도 정신도 피곤하다는 뜻이죠. 휴식부터 취해보길 바라요.
▶92년생 기분 좋은 하루네요! 끝까지 기분 좋을 수 있게 조금 불편한 일은 넘어가줘요.

닭띠(酉)

▶45년생 여태 미뤄왔던 취미 생활을 즐기봐도 좋아요. 삶의 의미를 되찾을 수 있겠군요!
▶57년생 오늘은 한숨 돌릴 시간도 없네요! 때가 왔을 때 집중하여 덤벼들어야 한답니다.
▶69년생 막막하던 일도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니 쉽게쉽게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81년생 또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는 날이랍니다. 가식을 벗어던지고 솔직해져 보세요.
▶93년생 또 다른 가해자가 되지 않으려면 뒷담하는 자리에서 벗어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戌)

▶46년생 힘들 때에는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요. 다른 사람의 속도에 나를 맞추지 말아요!
▶58년생 상대방의 처지와 입장이 되어 생각해본다면 또다른 마음가짐이 생겨날 거에요.
▶70년생 계획에 없던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계획했던 일부터 처리해야 좋아요.
▶82년생 한 순간 유혹에 넘어가면 평생 생각날 수 있답니다. 옳지 않은 일은 걸러야 해요.
▶94년생 리프레쉬하기 좋은 날이니 평소 하지 않고, 먹지 않던 것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돼지띠(亥)

▶47년생 경쟁자 마저도 나의 편이 되어줄 수 있을테니 혼자라는 생각은 더이상 말아요!
▶59년생 고통이 있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전이말고 혼자만 감내하는 것이 나을 수 있어요.
▶71년생 상대방의 말을 모두 믿을 필요 없어요! 오늘은 내 감정에만 집중해보길 바라요.
▶83년생 오늘따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겠어요. 메모하는 습관을 꼭 들여둬야 좋습니다!
▶95년생 그동안 뿌린 노력에 대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두 어깨가 올라가도 괜찮네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