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3일 수요일(음력 1월 20일)>

쥐띠(子)

▶36년생 꼭 필요한 지출이 아니라면 오늘은 지갑이 가벼워지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48년생 내게 이득이 없는 것 같다면 아쉬워 하지 말고 빠르게 정리하는 것이 좋답니다!
▶60년생 실수가 더 번지기 전에 해결하면 된답니다. 너무 죄책감 들지 않아도 괜찮아요.
▶72년생 내게 버거운 일이라면 부탁은 거절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은 단호함이 포인트!
▶84년생 누군가와 함께하는 일이라면 더 신경쓰도록 하세요. 실속을 챙겨보길 바랍니다.


소띠(丑)

▶37년생 상대 의견을 따르면 시간 낭비만 있으니 주관을 가지고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가진 것은 없어도 자신감은 가지세요! 사람들이 대하는 태도가 달라질 거에요.
▶61년생 새로운 시도를 하고 싶다면 현재 진행중인 일부터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답니다.
▶73년생 앞서간다고 해서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를 가져보세요.
▶85년생 내가 까칠하면 돌아오는 것도 까칠이에요. 먼저 따뜻한 모습으로 다가가보세요.

범띠(寅)

▶38년생 자신감이 없으면 할 수 있는 것이 없답니다! 잘 모르더라도 당당하게 행동해요.
▶50년생 다른 사람이 확실하다 하여도 내가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2년생 칼을 뽑았으며 무라도 썰어야죠.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까지 매달려 보세요!
▶74년생 겉모습만 보고 판단할 순 없는것처럼 스펙으로만 사람을 판단하진 않아야 해요.
▶86년생 당장 성과를 보기 어려울 수 있지만 늦더라도 좋은 성과가 있을테니 기다려봐요.

토끼띠(卯)

▶39년생 혼자 결정하면 후회할 수도 있답니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과 상의를 거쳐봐요.
▶51년생 오늘 하루 만족스럽나요? 그렇다면 내일은 오늘보다 더 큰 목표를 세워보세요.
▶63년생 먼저 섬기겠다는 마음이 있다면 상대도 동일하게 행동 해 줄테니 명심하세요!
▶75년생 오늘은 장난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어요. 상대방은 장난아닌 진심일 수 있어요.
▶87년생 귀찮다고 한 군데서 해결하지 말고 어느 것이 더 좋은지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용띠(辰)

▶40년생 포기하기 전에 다른 방법은 없는지 다시 생각해보세요. 해결책이 꼭 있답니다!
▶52년생 큰 목표를 심어줘도 나쁘지 않지만 오늘은 보다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길 바라요.
▶64년생 마땅한 방법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의견을 구해봐도 좋겠어요.
▶76년생 함부로 나섰다가는 지출이 많아질 수 있답니다. 한 걸음 빠져있는 것도 좋아요.
▶88년생 중요한 일이 있다면 오늘내로 결정해야 부담스럽지 않은 내일을 맞이할 거에요.

뱀띠(巳)

▶41년생 먼저 나서서 행동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누군가 나를 띄워줄 때 까지 기다려요.
▶53년생 작은 일이 크게 번질 수 있답니다. 말을 가려서 하는 것이 대비책이 될 거에요.
▶65년생 집 안에만 있지 말고 가까운 곳으로 산책이나 여행 계획을 세워봐도 좋습니다!
▶77년생 가능성 없는 일은 제쳐두고 자신있고 가능성 있는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89년생 도움을 주고도 욕먹을 수 있는 하루에요. 오늘은 내 몫만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말띠(午)

▶42년생 조급해 할 필요 없어요! 내 결정에 확신이 없다면 조금 더 기다려도 괜찮습니다.
▶54년생 오늘은 상대방에게 맞춰주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순조로운 하루가 될수 있어요.
▶66년생 누군가를 통해서 나의 불만을 전달하지 말고, 상대방에게 직접 전달해야 유리해요.
▶78년생 지금 내가 누리는 것들이 당연한게 아닐 수 있답니다. 감사함을 느껴보길 바라요.
▶90년생 너무 유리한 조건은 아닌가요? 의심이 필요한 날이니 알던 사람도 다시 보세요.

양띠(未)

▶43년생 오늘은 보다 정직한 하루로 보내길 바라요. 숨기고 있는 것이 있다면 털어내요!
▶55년생 고수익 고위험 보다는 저수익 저위험으로 투자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겠습니다.
▶67년생 앞으로 날은 많답니다.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앞으로를 계획하는 건 어떨까요?
▶79년생 조급하면 잘하던 일도 꼬이게 된답니다. 긴장하지 말고 여유를 가져도 좋습니다.
▶91년생 불리할 때 흥분하면 더 불리해질테니 눈치껏 상대방 약점을 찾아내야 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배우자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기네요~! 배우자에게 조언을 구해봐요.
▶56년생 솔직한 모습이 좋은 평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괜히 나를 포장하지 않도록 해요.
▶68년생 보상해주는 것이 타당하다 여겨진다면 아까워하지 말고 칭찬해주길 바랍니다!
▶80년생 주변 사람과 다투면 나만 손해랍니다. 이해가 안 되더라도 참고 넘겨야 좋아요.
▶92년생 겉으로 내게 큰 이득처럼 보여도 속을 들여다 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닭띠(酉)

▶45년생 미루고 미루면 끝이 없답니다! 생각난 김에 바로 처리하는 것이 훨씬 유리해요.
▶57년생 결과는 만족스럽지 않더라도 과정이 즐거웠다면 만족하고 넘어가는게 나아요!
▶69년생 오후보다 오전에 컨디션이 더 좋으니 오늘은 오전에 중요한 일을 처리해보세요.
▶81년생 배움에 처음이 중요하답니다. 모른다면 부끄러워 말고 옆사람에게 물어보세요.
▶93년생 오늘은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하루가 되겠네요. 하루 계획을 잘 세워보세요!

개띠(戌)

▶46년생 조금은 이기적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나'만 생각하지 않으면 내 차례가 없어요.
▶58년생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아요. 그도 그만의 개성이 있고 장점도 있기 마련이죠.
▶70년생 바쁜 일정으로 식사를 거를 수 있겠군요. 공복이 오래 유지되지 않도록 하세요!
▶82년생 기회는 내게 왔을 때 잡아 두도록 하세요. 결정은 나중에 해도 늦지 않습니다.
▶94년생 내 의견이 아무리 좋아도 무작정 우길순 없으니 타이밍을 잘 보고 들어가세요.

돼지띠(亥)

▶47년생 금전거래는 돈을 잃는 것 뿐만 아니라 여태 쌓아 온 우정도 잃을 수 있답니다!
▶59년생 둘 다 얻지는 못한답니다. 오늘은 더 큰것을 위해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71년생 조금은 아깝더라도 나만의 노하우를 전수해주세요. 일의 진척이 더 빨라집니다.
▶83년생 오늘은 눈치가 있어야 합니다. 주변 분위기에 맞게 나도 따라가줘야 유리해요!
▶95년생 속으로는 그렇지 않더라도 겉으로는 그렇다고 해주는 것이 내게 효율적이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