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5일 금요일(음력 1월 22일)>

쥐띠(子)

▶36년생 아직까지 일어나지 않은 상황을 예측하지 말아요. 걱정만 커져갈 뿐이랍니다!
▶48년생 내가 못할 것 같은 일은 빨리 다른 사람에게 이관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돌려서 말하면 상대방에게는 희망고문이니 힘든 일이라면 확실히 거절하세요!
▶72년생 꼭 지금의 일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계획을 세워야 순조로운 시작이 될 거에요.
▶84년생 비록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감당할 사람은 바로 '나' 자신이니 명심해야 합니다.



소띠(丑)

▶37년생 작은 갈등은 대화에서 시작되어 대화로 끝날 수 있답니다. 대화로 풀어야해요.
▶49년생 싸움의 근원이 될 수 있으니 꼭 해야할 말이 아니라면 유연하게 넘기길 바라요.
▶61년생 오늘은 계획만큼만 하고 남은시간에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내일을 위해 좋아요.
▶73년생 어색한 분위기를 띄워보세요. 말장난 같은 것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겠네요!
▶85년생 미안한 상황이 생길지 모르니 조금은 의심되더라도 일단은 믿어보길 바랍니다.

범띠(寅)

▶38년생 얼굴 못 본지 오래 된 사람이 있나요? 내가 먼저 만남의 장을 만들어도 좋아요!
▶50년생 오래 된 친구가 최고랍니다. 새로운 사람에게 흔들리더라도 잘 참아야 합니다.
▶62년생 소문은 사람이 많은 곳에서 시작된답니다. 3명 이상이라면 말을 아껴야 합니다.
▶74년생 고집부릴 일이 맞는지 잘 생각해봐야 합니다. 쓸데없는 일에 시간쓰지 말아요.
▶86년생 상대방을 이기고 싶다면 정정당당하게 맞서도록 하세요! 꼼수는 안 먹힌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나답지 않은 실수가 잦을 수 있답니다. 좀더 집중하여 마무리할 수 있길 바라요.
▶51년생 공적인 사이라면 적당한 거리를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선을 확실히 지켜주세요.
▶63년생 와전될 수 있으니 뒤에서 들은 이야기는 한 귀로 듣고 흘려 버리는게 좋습니다!
▶75년생 엄두내지 못하던 일도 성과가 보이는 날이니 차분하게 기회를 잘 엿보길 바라요.
▶87년생 마음이 그렇지 않더라도 현실에 따라야 할 때가 있답니다. 어쩔 방도가 없군요.



용띠(辰)

▶40년생 새로운 친구가 될지도 모른답니다. 너무 멀리하지 말고 친하게 지내봐도 좋아요.
▶52년생 뻔뻔한 사람들이 많군요. 빌려가는 입장이라면 내가 갑의 입장에 서도 괜찮아요.
▶64년생 목돈이 필요할 지 모르니 금전적으로 여유로울 때 여윳돈을 만들어 두길 바라요.
▶76년생 베푼 만큼 돌아온답니다. 다른 사람을 위한 지출이라면 쿨~하게 해도 괜찮아요.
▶88년생 내 주변 모든 것에 권태기가 올 수 있어요. 이럴 때는 혼자 있는 것이 좋답니다!

뱀띠(巳)

▶41년생 지금까지도 너무 수고했습니다. 오늘은 나만의 시간을 가지며 휴식해도 좋아요.
▶53년생 무심코 지났던 것에 정답이 있을 수 있답니다. 지났던 길을 다시 되돌아보세요.
▶65년생 답답했던 이야기를 혼자 간직하고 있지 말고 내 소신껏 이야기 하는게 좋습니다.
▶77년생 다른 사람의 일이라면 함부로 나서지 않도록 하세요. 책임자가 될 수도 있어요!
▶89년생 날 믿고 따라주는 사람들을 생각해서라도 정직하지 못한 일은 멀리하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득이 되지 않는 모임이나 자리가 있다면 이젠 하나씩 정리해도 나쁘지 않네요.
▶54년생 아랫사람의 실수에 너무 비난하지 말아요. 한 번만 더 기회를 줘보길 바랍니다.
▶66년생 먼저 다가가는 미덕을 발휘해보길 바랍니다. 자존심을 굽혀봐도 괜찮습니다!
▶78년생 금전운이 좋지만은 않으니 정말로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뤄보세요.
▶90년생 인연이 아닌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계속 어긋난다면 더이상 미련을 갖지 말아요.

양띠(未)

▶43년생 급하다고 아무거나 선택해선 안 되죠. 급할수록 마음을 진정시키고 집중하세요.
▶55년생 협상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는 좋은 날이니 강하게 밀어붙여 보세요.
▶67년생 괜한 질투는 사이만 멀어진답니다. 질투 유발도, 질투도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79년생 피하기만 하면 일을 미루게 되는 거랍니다. 오늘은 피하지 말고 맞서도 좋아요!
▶91년생 알고보면 간단한 일이라 허탈할 수 있으니 복잡하게 생각말고 가볍게 여겨봐요.

원숭이띠(申)

▶44년생 혼자 있는 시간을 어려워마세요.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야 생각 정리도 된답니다.
▶56년생 무언가 잃어버릴 수 있으니 오늘은 매사 주변정리를 철저히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다른 사람의 떡이 커보여도 탐내지 말아요. 결국 나랑 별반 다른 것 없을 거에요.
▶80년생 과한 선물은 오히려 상대방이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가볍게 차 한잔도 좋습니다.
▶92년생 오늘만큼은 주변 조언을 무시하고 내가 생각하는대로 움직여봐도 괜찮겠습니다.

닭띠(酉)

▶45년생 다른 사람 기분에 맞춰도 좋아요. 그래야 뭐라도 하나 더 얻어갈 수 있겠습니다.
▶57년생 스트레스가 쌓이면 집중력도 떨어지기 마련이죠. 감정 관리에 만전을 기하세요.
▶69년생 어차피 안 될 일이라면 처음부터 신경을 끄는 것이 내 정신에도 좋을 거랍니다!
▶81년생 강요보다 설득이 더큰 힘이될 수 있어요. 강압적인 태도는 넣어두는게 유리해요.
▶93년생 훨씬 지혜롭고 유리한 방안이 나올 수 있으니 최대한 경청하여 들어보길 바라요.

개띠(戌)

▶46년생 겸손한 것도 좋지만 적당히 겸손해야 합니다. 호구처럼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58년생 일관성있는 모습이 신뢰도 줄수 있답니다. 변덕이 생기더라도 삼가는게 좋아요.
▶70년생 오늘은 신중한 것도 좋지만 과감함도 함께 겸비할 수 있다면 득이 더 크답니다.
▶82년생 굳이 말하지 않더라도 상대방도 느끼고 있을테니 두 번 상처주진 않길 바랍니다.
▶94년생 어차피 들통 날 거짓말이면 솔직하게 털어놓고 용서를 구하는 방법디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도움을 받았다면 감사의 표시는 꼭! 하도록 하세요. 말 한마디라도 충분하군요.
▶59년생 불만이 많던 일에도 재미가 생길 수 있답니다. 어설퍼도 도전하는 것이 좋아요!
▶71년생 속마음을 털어놓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되죠. 누구에게든지 털어놔보길 바라요.
▶83년생 단순히 잔소리로 여기는 것이 아닌 상대방의 진심이 무엇인지 알아줘야 합니다.
▶95년생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면 예약 표부터 질러버리세요. 행동으로 옮겨야 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