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10일 수요일(음력 1월 27일)>

쥐띠(子)

▶36년생 밖에서 햇살을 받는 것이 좋겠어요. 틈 날때 마다 바깥으로 나가보는게 좋아요.
▶48년생 다른 사람에게 오해를 살지 모르니 내 속마음을 표정에 드러내지 않도록 해요.
▶60년생 잘 따져보아 내게 큰 이득이 없는 일은 조금 배제해 두고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72년생 옳지 않은 일에 당당하게 맞서도록 하세요! 오늘은 내가 총대를 매도 괜찮아요.
▶84년생 서로 다른 의견일지라도 가장 이상적인 답을 찾을 수 있을테니 대화를 해봐요!

소띠(丑)

▶37년생 뭐든 처음이 가장 어려운 법이랍니다~! 처음부터 요령을 새롭게 만들어보세요.
▶49년생 오늘은 큰 목표보다는 작은 목표를 세워보세요. 동기부여도 확실하게 될 거에요.
▶61년생 생각보다 술술 잘 풀리니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모두 내가 쌓은 덕이랍니다!
▶73년생 편안한 마음으로 산책을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좋은 생각이 떠오르는 하루에요.
▶85년생 의외의 사람이 나의 귀인일 수 있습니다. 어색하더라도 겉으로는 웃어줘야해요.

범띠(寅)

▶38년생 생각지도 못한 일의 연속일지라도 내가 침착하면 해결 방법도 찾을 수 있어요!
▶50년생 주변 사람과 다투면 나만 불리해진답니다. 내가 참고 넘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62년생 지금은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 수 있겠지만 나중의 결과를 기대해봐도 좋아요.
▶74년생 상대방의 부탁을 억지로 들어줄 필요는 없어요! 거절도 필요한 오늘이랍니다.
▶86년생 주변 사람 중 나의 귀인이 있을 것이니 잊고 지낸 친구에게 연락을 취해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먹을 복이 좋은 하루지만 과식을 할 수 있으니 음식 섭취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51년생 길게 오래 가고 싶다면 내 건강도 생각해야 돼요! 미리 건강 검진을 받아보세요.
▶63년생 주어진 본분에 최선을 다한다면 분명 더 좋은 기회가 생길 것이니 기운차려봐요.
▶75년생 내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과음, 과식 등 과한 모든 것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어요.
▶87년생 준 것도 없는데 받을 것을 기대할 순 없죠! 내가 먼저 베풀어봐도 좋겠습니다!


용띠(辰)

▶40년생 무심코 던진 한마디로 고생할 수 있으니 매끄러운 대화가 되도록 노력하세요!
▶52년생 사야 할 물건이 있다면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을 거에요.
▶64년생 모든 일에 여러 가능성을 생각해야 하니 혹시나~ 하는 대비상황도 마련해봐요.
▶76년생 여행만이 힐링&휴식은 아니랍니다. 아무 생각말고 멍 때리는 시간도 좋습니다.
▶88년생 아무리 낯선 일이라 해도 이번만 잘 처리하면 능력을 한층 더 인정받을 거에요.

뱀띠(巳)

▶41년생 오늘은 나부터 생각하도록 하세요. 내가 건강해야 주변 사람도 챙길 수 있어요.
▶53년생 머리로만 생각하지 말고 직접 발로 뛰는 것이 더 확실한 공을 얻을 수 있답니다.
▶65년생 생각이 많아지면 점점 꼬이기 마련이죠. 단순하게 생각하면 정답이 보인답니다.
▶77년생 혼자서 할 수 있는 것은 생각보다 적답니다! 사람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보세요.
▶89년생 내가 겪었던 것을 똑같이 겪었던 사람들일테니 믿고 문의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말띠(午)

▶42년생 주변 사람들을 위한 지출에 너무 아까워 말아요~! 내게도 곧 돌아올 거랍니다.
▶54년생 똑같은 일상에 작은 변화는 어떨까요? 영화나 드라마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6년생 싸움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꼴보기 싫은 사람이 있다면 내가 피하는게 좋아요.
▶78년생 내일까지 미루지 말고 오늘 안에는 처리하길 바랍니다. 미루면 끝도 없어져요.
▶90년생 양치기 소년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것도 다시 보세요!

양띠(未)

▶43년생 능력 이상의 일에 끙끙 대지 말고 나만의 방법으로 새롭게 만들어도 좋습니다.
▶55년생 모르는 것이 부끄러운 것은 아니에요! 그만큼 더 확실하게 배워나가길 바라요.
▶67년생 어차피 답이 정해진 대답이라면 묻지말고 하고싶은대로 진행해도 괜찮습니다.
▶79년생 생각과 다르다 하여 화를 내봤자 이뤄지지 않을니 마음을 똑바로 잡아야 해요.
▶91년생 다른 사람들의 일을 도와주기 전에는 내 일부터 마무리 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내게 이익이 없는 약속이면 다음으로 미뤄도 좋습니다. 이익을 생각해보세요.
▶56년생 낯선 사람이 더 끌리더라도 잘 알고 지내던 사람을 더 믿어보는게 좋겠습니다.
▶68년생 포기하는 것은 시작 안하는 것보다 못하다고 하죠! 끝까지 물고 늘어져 보세요.
▶80년생 어차피 들통나 망신만 당할 수도 있으니 속임수 같은 일은 멀리하는게 좋아요.
▶92년생 처음 만난 사람과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으니 모임은 빼지 말고 참석해보세요!

닭띠(酉)

▶45년생 조언을 구하려면 경험자를 찾아가보세요. 경험담이 가장 좋은 조언이 된답니다.
▶57년생 약속은 꼭 지켜주길 바랍니다. 어쩔 수 없다면 미리 연락하는 것을 필수랍니다!
▶69년생 한 마디가 백 마디 되는 것은 시간문제에요. 한 마디라도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81년생 내 성실을 아무도 몰라준다고 서운해 말아요~! 결과가 노력을 보여줄 거랍니다.
▶93년생 오늘은 눈치를 잘 살펴 빠릿빠릿하게 움직여야 하나라도 더 얻을 수 있겠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아직은 때가 아니니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랐어도 혼자 간직하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당당하다면 뒤로 물러서지 말아요. 의심을 피해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에요!
▶70년생 공적인 상황이 아니라면 조금은 편하게 대해주세요. 친한 사이가 될 수 있어요.
▶82년생 더 큰 것에 욕심내기 위해선 담이 있어야 합니다. 그릇을 좀더 키워보길 바라요.
▶94년생 친해도 둘이 있을 땐 어색할 수 있어요. 속마음을 터놓는 시간을 가져도 좋아요.


돼지띠(亥)

▶47년생 조급하더라도 해야 할일을 건너뛸 순 없죠! 급할수록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봐요.
▶59년생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대화로 풀어보세요. 하지만 뒷담은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71년생 지난 것에 대한 미련은 버려야 합니다. 포기 할 것은 포기해야 하나라도 얻지요.
▶83년생 폭 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해보길 바랍니다. 꼭 깊은 관계가 아니라도 괜찮아요.
▶95년생 우연찮게 들어 온 재물이 있다면 쓰지말고 훗날을 생각하며 저축하는게 좋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