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17일 수요일(음력 2월 5일)>

쥐띠(子)

▶36년생 자칫 공범으로 몰릴 수 있으니 뒷담이 오고가는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괜찮겠지 넘어가면 문제가 더 커질 수 있으니 작은 문제도 다시 확인해보세요!
▶60년생 가끔 이기적인 것도 나쁘지 않아요. 오늘은 상대방보다 나를 먼저 생각하세요.
▶72년생 무리할 필요 없어요. 상황이 좋지 않다면 조금은 기다리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84년생 누군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의 선택은 오로지 내 몫이랍니다!



소띠(丑)

▶37년생 걱정만 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직접 움직여 해결보길 바랍니다.
▶49년생 바쁘고 힘든 하루 끝에 혼자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힐링의 시간이 될 거에요.
▶61년생 오늘은 사람과 일 중 사람을 먼저 택하는게 좋아요. 사람이 먼저가 되어야 해요.
▶73년생 스트레스를 아무데서나 풀어선 안 돼요! 오늘은 혼자서 시간을 보내도 좋아요.
▶85년생 주변에 나를 지지해주는 사람이 많답니다.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떠올려보세요.

범띠(寅)

▶38년생 결국에는 버티는 자가 승리하게 된답니다. 끝까지 물고 늘어져도 나쁘지 않아요.
▶50년생 꼭 상대방을 앞지르지 않아도 괜찮아요. 협동하는 자세를 알려주는게 더 나아요.
▶62년생 다시 일어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아요. 자신에게 실망할 필요 전혀 없답니다!
▶74년생 두려운 것은 나의 지식이니 무언가를 배운다는 것에 두려워하지 않는게 좋아요.
▶86년생 윗사람이 불편하더라도 내가 먼저 다가가 보세요. 좋은 정보가 있을 수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주변 사람들이 아니라 하면 진행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손실은 내 몫이랍니다.
▶51년생 급작스러운 변화는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변화에도 계획은 꼭 따라야 한답니다.
▶63년생 아무리 바쁘더라도 시간을 쪼개서 몸을 움직이도록 하세요! 산책도 좋겠습니다.
▶75년생 텃새 부리다 나만 혼자가 될 수 있어요. 오늘은 상대방을 더 챙겨보길 바랍니다.
▶87년생 초콜렛은 처음에만 달콤하지 다 먹은 후 허무할 수 있어요. 일과 사람도 그래요.



용띠(辰)

▶40년생 정답은 내가 아닐 수도 있어요. 오늘은 설레발은 잠시 묻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경쟁자가 있는 것은 축복이라고도 하죠. 경쟁자에게서 배울 점을 찾아보세요!
▶64년생 밖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집 안까지 들고가지 않도록 조절을 잘 해야 한답니다.
▶76년생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지혜는 무시할 수가 없죠! 오늘은 아는체 해도 좋답니다.
▶88년생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면 그냥 져주는게 나아요. 소통을 위해 한 발 물러서봐요.

.

뱀띠(巳)

▶41년생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참지 말고 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상황 반전이 생겨요.
▶53년생 좋은 것을 얻었다면 나눌 줄도 알아야 한답니다. 무리한 욕심은 자제하세요~!
▶65년생 나의 가장 가까운 조력자가 되어줄 수 있으니 나의 경쟁자를 미워하지 말아요.
▶77년생 은근슬쩍 자기 일을 미루는사람은 거르는게 좋아요. 내가 타겟이 될 수 있어요.
▶89년생 조금의 손해와 함께 큰 이득을 볼 수 있다면 작은 손해 정도는 감수하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오늘은 노력한 결과가 있는 하루네요! 오늘 하루를 마음껏 누려봐도 좋답니다.
▶54년생 성별, 나이, 직급 상관하지 말고 먼저 다가가는 아량을 베풀어 친해져보세요!
▶66년생 큰 일을 하려면 작은 계획부터 있어야 하니 계획에 좀더 시간을 할애해보세요.
▶78년생 오늘을 그저그런 하루로 보내지 말아요. 노력에 따라 좋은 하루가 될수 있어요.
▶90년생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원하는 성과를 얻는 날로 목표를 잡아보길 바랍니다!


양띠(未)

▶43년생 잘한 일에는 당근과 실수에는 채찍이 있어야 상대방도 동기부여가 될 거랍니다.
▶55년생 현실적인 소망이 더 동기부여가 된답니다. 현실을 직시시켜주는 것도 좋습니다.
▶67년생 침묵을 유지해보세요. 억울한 일이 생겨도 조용히 넘어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9년생 나만의 노하우라 생각하지 말고 공유해보세요. 나도 꿀팁을 얻을 수 있답니다!
▶91년생 내 뜻과 의지가 잘 맞는 사람들이 많은 날이니 여러 사람과 소통해보길 바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신뢰를 얻으려면 내가 먼저 신뢰를 줘야하니 뱉은 말은 꼭 지켜주길 바랍니다.
▶56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커지는 법이죠. 애초에 큰 성과를 기대하지 않는게 나아요.
▶68년생 여러 의견 중 맞다고 생각드는게 있다면 배짱있게 밀고나가는 것도 방법이에요.
▶80년생 내 건강은 내가 지켜야죠! 오늘부터라도 비타민과 영양제를 골라보길 바랍니다.
▶92년생 더치페이할 일이 있다면 대충하지 말고 10원 단위까지 정확하게 하는게 좋아요.

닭띠(酉)

▶45년생 내기나 계약에 있어 유리한 하루니 좀더 이득을 볼 수 있는 제안을 해도 좋아요.
▶57년생 나의 결정과 판단에 성과가 좌우될 수 있으니 책임감을 느껴야 하는 하루에요.
▶69년생 억지로 하면 오히려 뒤틀릴 수 있으니 컨디션이 좋고 원할 때 움직이길 바라요.
▶81년생 조언을 해주는 것은 좋지만 직접적인 개입은 피하는 것이 내게도 유리하답니다.
▶93년생 걱정이 생겼다면 빨리 해결을 봐야 합니다. 질질 끌수록 내 속만 타들어가네요!

개띠(戌)

▶46년생 사소하더라도 법을 어기는 행위는 하며 안 됩니다. 건널목을 주의하길 바랍니다.
▶58년생 주변에서 여러 유혹이 있겠지만 오늘은 가던 길로만 고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0년생 상대방의 기분 나쁜 말에도 미소를 유지해보세요. 상황이 역전될 수도 있답니다.
▶82년생 기회를 놓쳐버릴 수 있으니 이것저것 비교하는 것도 빠르게 하고 결정해야 돼요.
▶94년생 나의 추진력이 빛을 발하는 날이니 흐지부지한 상황에선 직접 리드해도 좋아요.



돼지띠(亥)

▶47년생 못 먹는 감 찔러나 보자는 심보는 좋지 않으니 최대한 정직하게 임하길 바라요.
▶59년생 처음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나의 존재를 확실하게 인식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친한 절친이라도 100% 마음이 맞을 순 없으니 서로 한 가지씩 양보해보세요.
▶83년생 준비를 탄탄하게 해왔다면 아무리 방해물이 있더라도 순조로운 하루랍니다~!
▶95년생 주변에서 날 도와주려는 사람이 많으니 거절하지 말고 도움받아 처리해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