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19일 금요일(음력 2월 7일)>

쥐띠(子)

▶36년생 금전적인 부분에서 좋은 운이 있네요. 생각지 못한 이득을 볼 수 있는 하루에요.
▶48년생 피곤하다면 다른 일은 제쳐두고 휴식을 택하세요. 그래야 능률도 오를 거에요!
▶60년생 꼭 해야 하는 외출이라면 볼일만 보고 빠르게 귀가하여 시간낭비를 막아보세요.
▶72년생 다른 사람 의견만 따르다간 남는게 하나도 없을테니 주관이 보다 필요하답니다.
▶84년생 오늘은 초지일관의 자세가 중요하니 힘들다고 돌아가는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소띠(丑)

▶37년생 친하지 않는 사람의 접근은 의심할 필요가 있으니 경계심을 풀지 않도록 해요.
▶49년생 실수는 누구나 하게 된답니다. 작은 실수 정도는 너그러이 이해해줘도 좋아요.
▶61년생 다른 사람에게 잘 보일 필요 없으니 오늘은 내 생각대로 움직여도 괜찮답니다.
▶73년생 과한 배려는 상대방이 부담스러울 수 있어으니 거절한다고 마음 상해 말아요!
▶85년생 기대 이하의 결과라도 마음 상하지 않아도 좋아요. 반전의 기회가 기다리네요.

범띠(寅)

▶38년생 자신없는 일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넘기는 것도 대인배의 모습이랍니다.
▶50년생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해결될 일이 있으니 작은 보답이라도 준비해보세요!
▶62년생 고장이 났다면 미련없이 버리는게 좋아요. 고치려다 나만 골병 들 수 있답니다.
▶74년생 피하는 것만이 방법은 아닐테니 오늘은 직접 부딪쳐서 방법을 찾아보길 바라요.
▶86년생 오늘은 데면했던 사람과 허심탄회하게 얘기 나눌 시간을 꼭 가져보길 바랍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갈수 밖에 없으니 딱 2명에게만 조언을 구해보세요.
▶51년생 앞에서 끌어주는 것도 좋지만 뒤에서 묵묵히 기다려주고 밀어주는게 더 나아요.
▶63년생 한 번 미루면 끝이 없으니 오늘은 미루지 말고 꼭! 마무리까지 보도록 힘내세요.
▶75년생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보세요! 보다 활동적인 취미를 만드는 것이 유리하겠어요.
▶87년생 약점을 잡히지 않으려면 상대방에게 내 기분을 최대한 표현하지 않는게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조금만 더 여유를 가져보세요. 모두에게 손해가 없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답니다.
▶52년생 오늘은 힘들더라도 윗사람과 소통한다면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을 거에요.
▶64년생 내 의견도 중요한 만큼 상대방 의견도 중요하답니다. 중간 지점을 찾아보세요!
▶76년생 뭐든지 순서가 있지요. 100층으로 가고 싶다면 1층부터 차근차근 밟아야해요.
▶88년생 이미 지난 옛날에 미련을 두지 말아요. 중요한 것은 바로 오늘 '지금'이랍니다.


뱀띠(巳)

▶41년생 내게만 유리한 조건은 오히려 기회조차 날아갈 수 있으니 적당할 때 타협하세요.
▶53년생 왜 안될까 원망하기 전에 젖먹던 힘까지 노력했는지부터 돌아보는게 맞습니다.
▶65년생 오랜만에 옛날 친구와 만남을 가질 수 있다면 스트레스를 모두 날릴 수 있어요.
▶77년생 혼자서도 좋지만 오늘은 주변 사람과 함께한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89년생 오늘은 오늘을 즐기세요!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미리 걱정 할 필요는 없답니다.


말띠(午)

▶42년생 비밀이 있다면 아무리 친한 사이에도 누설하지 않아야 구설수도 없을 거에요.
▶54년생 주변 사람에게 의견을 구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내 느낌대로 선택해보세요.
▶66년생 시간에 너무 쫓기지 않는게 좋아요. 오늘은 여유로운 사람이 승자가 될 거에요.
▶78년생 생각보다 큰 지출로 이어질 수 있으니 기분이 좋을 때 더 조심하길 바랍니다!
▶90년생 원하지 않는 변화라도 시간이 지나면 득으로 남을테니 기분좋게 받아들여봐요.


양띠(未)

▶43년생 오늘은 나의 자존심을 죽이고 다른 사람들과 평이하게 행동하는게 좋겠습니다.
▶55년생 중요한 결정은 충분한 시간을 가져야만 좀더 이성적인 생각을 가질 수 있어요!
▶67년생 끝까지 어색할 순 없을테니 내가 먼저 다가간다면 금방 친해질 수 있을 거에요.
▶79년생 무작정 꾸짖거나 화를 내기 보단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제일 우선이에요.
▶91년생 상대는 예의있는 매너였을 뿐일 수 있으니 먼저 김칫국 마시는 일은 삼가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늘 자존심보다 대인관계를 택하세요. 끊어질 인연도 다시 회복할 수 있어요.
▶56년생 가족들과 가벼운 산책이라도 하면서 주말계획은 세워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8년생 떳떳하지 못한다면 애초에 시작도 하지 않는게 좋아요. 정직한 것이 최고에요!
▶80년생 이상하게 예민해지는 날이네요. 달콤한 사탕이나 초콜렛이라도 꼭 챙겨보세요.
▶92년생 부모님이나 윗사람의 조언에 반대하지 말아요. 오늘은 경험자가 중요하겠어요.

닭띠(酉)

▶45년생 상대방은 아무런 생각이 없을 거에요! 나 혼자서만 너무 신경쓰고있진 않나요?
▶57년생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흘러가지 않을 수도 있답니다. 큰 기대는 삼가세요.
▶69년생 아무리 바쁘더라도 자식들과 좀더 많은 대화의 기회를 가져보는게 좋겠습니다.
▶81년생 도움을 얻었다면 커피 한 잔이라도 좋으니 꼭 성의표시는 할 수 있도록 하세요.
▶93년생 폭 넓은 대인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새로운 모임에 들어봐도 좋은 날이네요!

개띠(戌)

▶46년생 똑같은 문제가 반복된다면 다른 사람보다 내게 문제가 없는지 되돌아 보세요!
▶58년생 책임감이 보다 중요한 날이니 감당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움직이는게 좋아요.
▶70년생 망신수가 살짝 있으니 아무리 자신 있어도 함부로 나서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82년생 조금 구두쇠처럼 보일 수 있지만 아낄 수 있을 때 최대한 아끼는게 좋겠습니다.
▶94년생 가끔은 친구를 경쟁자로 생각해보세요. 그래야 나도 발전이 있을 수 있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남의 일을 돕다가 내가 해야 할 일에 소홀하기 쉬우니 손익을 잘 따져보세요!
▶59년생 일을 시작하기 전 우선순위를 먼저 정해야 돼요. 그래야 시간 낭비를 줄이네요.
▶71년생 컨디션이 좋은건 나이스하지만 높은 텐션으로 실수가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83년생 오늘은 최대한 입을 막고 귀를 열어야 하는 날이니 주의깊게 들어보길 바라요.
▶95년생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될테니 너무 전전긍긍하지 않아도 괜찮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