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21일 일요일(음력 2월 9일)>

쥐띠(子)

▶36年生 괜한 시간낭비라 생각든다면 포기해도 괜찮으니 원할 때 다시 도전해보세요!
▶48年生 초심이 있으면 못할 건 없답니다. 힘들어도 초심을 다시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60年生 망신을 볼 수도 있으니 최신 정보가 아니라면 아는체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작은 틈이라도 생겼다면 도전해보세요! 큰 이득으로 돌아올 수도 있을 거에요.
▶84年生 휴식할 때는 휴식만 일할 때는 일만 휴식 시간에는 생각도 비우는게 좋아요.


소띠(丑)

▶37年生 되는게 있고 안 되는게 있으니 의욕만으로 너무 무리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아무리 이성이라 하여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으니 멀리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61年生 오늘 하루종일 컨디션이 좋겠네요! 일정을 조금 더 빡빡하게 잡아도 좋습니다.
▶73年生 너무 먼 미래를 내다보다간 바로 앞의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왔을 때 잡아요!
▶85年生 오늘은 대청소의 날로 보내는건 어떨까요? 마음가짐도 새롭게 다져보세요!

범띠(寅)

▶38年生 노력한만큼 돌아오는 것이 많다는 것을 잊지말고 나이에 연연해하지 말아요!
▶50年生 오늘은 집중해서 빠르게 마무리 하고 오후에는 휴식시간을 가지는게 좋아요.
▶62年生 목표를 향한 속도보다는 방향이 중요하죠. 다시 확인해 볼 필요도 있겠습니다.
▶74年生 이미 지난 일에 미련을 둬도 소용 없으니 앞으로 생길 상황에 기대를 걸어봐요.
▶86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이 나를 띄워줄 때까지 겸손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해요.

토끼띠(卯)

▶39年生 나를 믿고 따르는 사람이 많은 날이니 좀더 세심한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51年生 구설이 있어도 반응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거짓 소문은 곧 사라질 거랍니다!
▶63年生 작은 다툼은 되려 사이를 더 돈독하게 해준답니다. 하지만 커지지 않도록 해요!
▶75年生 시간이 늦었어도 오늘 일은 오늘 마무리 해야 내일 여유로운 하루가 될 거에요.
▶87年生 신뢰를 얻는 첫번째는 바로 시간 약속이랍니다! 10분 정도 여유를 가져보세요.


용띠(辰)

▶40年生 대인관계를 잘 유지하는 것은 내 몫일테니 웃는 얼굴을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지식으로 도움을 줄 수 있으니 먼저 나서서 움직여봐요!
▶64年生 어정쩡하게 마무리하기 보단 시간을 좀더 가지더라도 확실하게 마무리하세요.
▶76年生 사소한 일이라도 충분한 대화를 통해서 결정하는 것이 모두에게 유리합니다!
▶88年生 작은 일로 사람까지 잃을 수 있으니 빌린 것이 있다면 빨리 돌려주는게 옳아요.


뱀띠(巳)

▶41年生 나를 잘 아는 사람이 날 화나게 하니 서운할 수 있으니 우선은 참아주길 바라요.
▶53年生 어렵게 잡은 기회라면 누구에게도 뺏기지 말아요. 상대방보다 노력해야 돼요!
▶65年生 겉모습으로 상대방의 마음은 아무도 모르니 지레짐작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77年生 기분 전환을 통해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다면 최고의 하루가 될 거예요.
▶89年生 포커페이스가 중요한 하루니 기분 안 좋아도 웃는 모습을 유지해보길 바라요.


말띠(午)

▶42年生 더이상 첨가하지말고 내가 보고 들은대로만 전달하는 것이 뒷탈없이 해결돼요.
▶54年生 정에 치우치지 말고 냉정해져야 할 때니 어려운 부탁이라면 거절해도 괜찮아요.
▶66年生 상대방을 바꾸는 것은 어려운 일이랍니다. 내가 맞춰주는 것이 빠를 수 있어요!
▶78年生 오늘은 지출을 확인하도록 하세요. 현금보다는 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어요.
▶90年生 욕심이 많으면 나만 힘들어진답니다. 감당할 수 있는 만큼만 욕심내길 바라요.


양띠(未)

▶43年生 내일 조금 더 여유롭길 바란다면 오늘은 보다 빡빡한 하루를 보내도 괜찮아요.
▶55年生 안 되는 일을 붙잡고 있지 말아요.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에요.
▶67年生 사소한 연락이 오늘의 힐링이 될 수 있으니 멀리있는 형제에게 연락해보세요!
▶79年生 공짜가 무조건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그만한 값어치를 지불하는게 좋습니다.
▶91年生 결정하기 어렵다면 최대한 3명의 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고 결정하길 바라요.

원숭이띠(申)

▶44年生 꼭 가족이 아니더라도 함께 있을 때 마음 편한 사람이 있다면 만나보길 바라요.
▶56年生 시간 관리를 잘해야 약속과 휴식 모두 챙길 수 있으니 좀더 철저하게 움직여요!
▶68年生 빠른 것이 나쁘지만은 않답니다! 먼저 치고나가 격차를 벌려놓는 것도 좋아요.
▶80年生 소수의 의견에서 좋은 방안이 나올 수 있으니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겨야해요!
▶92年生 불가능한 일이라면 빠르게 포기하세요. 그게 더 시간을 버는 방법일 수 있어요.

닭띠(酉)

▶45年生 신경쓰이는 일이 많아 마음이 불편하다면 집 밖으로 나가 기분전환이 필요해요.
▶57年生 나이가 들어갈수록 나를 꾸미는데에 시간과 돈을 아까워하지 않는게 좋답니다.
▶69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하다간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이성적으로 생각해보세요!
▶81年生 좋은걸 좋다고 표현하는 것은 부끄러운 것이 아니랍니다. 표현만이 정답이에요.
▶93年生 스스로 복을 걷어차는 일이 없도록 앞뒤 상황을 잘 살피고 움직이는게 옳아요.

개띠(戌)

▶46年生 생각만하던 일을 벌일 때가 되었네요! 오늘은 뒤돌아보지 말고 시작해보세요.
▶58年生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뭐라도 해야 합니다. 아니면 계속 제자리걸음이에요.
▶70年生 애초에 처음부터 책잡힐 일은 만들지 않는게 좋습니다. 솔직하게 행동해보세요.
▶82年生 다른 사람들에겐 관대하게 행동하더라도 스스로에겐 엄격하게 대하길 바라요.
▶94年生 언젠가 한 번쯤은 거쳐야 할 관문이라 여기고 너무 긴장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돼지띠(亥)

▶47年生 변화에 어색해 말아요. 새로운 상황과 변화들이 나를 더 기분좋게 해줄 거에요.
▶59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하죠. 오늘은 내가 먼저 웃으며 인사를 건네봐요!
▶71年生 꾸밈없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야 사람들도 날 믿고 맡겨주는 일이 많을 거에요.
▶83年生 이 정도면 괜찮아란 마음은 거만일 수 있으니 다시 한 번 살펴보는게 좋아요.
▶95年生 실패는 오히려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테니 문제를 파악하고 보완을 해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