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25일 목요일(음력 2월 13일)>

쥐띠(子)

▶36년생 필요 이상으로 하는 걱정은 내 정신만 힘들어진답니다. 걱정은 뒤로 미루세요!
▶48년생 상대방이 나에게 조언을 구하면 정을 떠나서 제 3자의 입장으로 조언해주세요.
▶60년생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면 나만 피곤해지니 오늘은 모른체 지나가는게 좋습니다.
▶72년생 오늘은 꼭 해야 하는 말이 있다면 전화보다도 직접 만나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84년생 휴식시간에는 온전히 휴식을 하는게 좋으니 스마트폰도 잠시 내려놓아 보세요.


소띠(丑)

▶37년생 이익이 많더라도 감당할 수가 없다면 시작도 하지 않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49년생 얻는 것은 힘든 하루나, 잃는 것도 없는 하루이니 마음을 편히 가져봐도 좋아요.
▶61년생 내게 책임이 넘어올 수 있으니 오늘만큼은 조용히 넘어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3년생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끝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작은 결과라도 있을 거랍니다.
▶85년생 싸움을 크게 만들 필요는 없어요. 커지기 전에 대화로 끝내는 것이 가장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내 일을 떠넘기면 일을 두 번 할수도 있으니 내가 끝까지 마무리 하는게 나아요.
▶50년생 재치와 순발력이 있으면 난감한 상황도 무리없이 넘어갈 수 있음을 잊지말아요.
▶62년생 조금 늦어도 괜찮아요. 중요한 일이라면 확신이 설 때까지 고민하는게 좋습니다.
▶74년생 넘지 못하는 벽은 없답니다. 다른 길을 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거랍니다!
▶86년생 더 맞춰가기 위한 갈등이라 여길 수 있다면 더 깊은 대화를 이어갈 수 있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당연한 일인데 상대방에게는 감동이 될 수 있으니 작은 일도 먼저 도와주세요!
▶51년생 외출이나 여행은 가급적 삼가는게 좋으니 가족과 하는게 아니라면 미뤄보세요.
▶63년생 배움에 대한 열정은 높으나 갈수록 마음가짐이 헤이해지고 있네요. 집중하기!
▶75년생 나보다 잘난 사람에게서 배울점을 찾아보세요. 발전의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87년생 생각지 못한 역할이 주어졌더라도 담담하게 맞이하고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용띠(辰)

▶40년생 하고 싶은 말은 마음 속에 담아두지 말고 속 시원하게 내뱉는게 더 중요합니다.
▶52년생 반복되는 일은 시간만 낭비하지요. 처음부터 확실하게 확인 또 확인하길 바라요.
▶64년생 아무리 내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일이라도 정직한 일이 아니라면 삼가세요!
▶76년생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남들에게 거만해 보일지라도 자신감부터 충전해야 돼요.
▶88년생 실패가 있어야 새로운 방법도 눈에 들어오는 법이니 실패도 반겨보길 바랍니다.


뱀띠(巳)

▶41년생 아무리 바빠도 휴식은 배제할 수 없어요. 중간 중간에 휴식시간은 잊지말아요!
▶53년생 중요한 일이 아니면 걱정은 미루길 바랍니다. 아직 일어나지도 않았을 거에요.
▶65년생 직감에 의한 결정보단 냉철하고 이성적인 판단에 근거하여 결정해야 유리해요.
▶77년생 오늘은 뭐든 확실히 해보세요. 대충 알고 있던 지식도 확실히 알아둬야 좋아요.
▶89년생 끝까지 매달려봐도 좋아요. 그래야 포기했을 때 후회도, 미련도 없을 거랍니다.


말띠(午)

▶42년생 내 소신이 없으면 이리저리 끌려다니게 됩니다. 내 의견을 확실하게 전해봐요.
▶54년생 아직 완벽한 계획이 없다면 시작을 조금 미루는 방법도 있으니 조급해 말아요!
▶66년생 꼭 해야하는 집안일만 하고 나머지는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으로 보내보세요!
▶78년생 어디든 좋으니 밖으로 돌아다녀보길 바라요. 햇볕을 쬐야 생기도 도는 법이지요.
▶90년생 당장의 이익보단 조금 더 먼 미래의 이익을 생각하는게 확률적으로도 유리해요.


양띠(未)

▶43년생 처음 다짐했던 그 초심을 돌아보세요. 그래야 옆길로 새는 일은 없을 거랍니다.
▶55년생 이미 나온 말을 주워담기란 어려우니 처음부터 신중하게 생각하고 말해야 돼요.
▶67년생 무리하게 새로운 일을 추진하다 본업에 지장이 생겨선 안 되니 꼭 명심하세요!
▶79년생 시간 약속은 철저히 지켜줘야 합니다. 오늘은 시계를 자주 보는 것이 좋겠어요.
▶91년생 괜히 불똥튀면 귀찮고 번거로운 일 투성이니 딴사람 일엔 관여하지 않길 바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웃는 모습을 보면 함께 기분이 좋아지죠. 먼저 웃는 얼굴을 보여줘도 좋습니다.
▶56년생 조언이 필요하다면 나를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람에게 가장 먼저 구해보세요!
▶68년생 생각지도 못한 이득이 있다면 나중을 위해서라도 저축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80년생 타인을 양심적으로 대한다면 나 또한 공정하게 대우받을테니 명심하길 바라요.
▶92년생 내게는 단점이라도 다른사람에게는 부러움이 될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닭띠(酉)

▶45년생 늦게라도 좋은 친구로 남을 수 있으니 새로운 인연이라도 가까이 해보길 바라요.
▶57년생 상한 마음을 엄한 곳에 풀어선 안 됩니다. 혼자 해소할 방법을 찾는게 좋습니다.
▶69년생 적어도 세 번의 만남은 가져봐야 알 수 있답니다. 오늘로 끝내지 않길 바랍니다.
▶81년생 진실하지 않으면 오던 기회가 날라갈테니 진정성있는 태도를 보여줘야 합니다!
▶93년생 칭찬은 능률이 쑥쑥 오르는 지름길이랍니다! 스스로에게 칭찬을 아끼지 말아요.

개띠(戌)

▶46년생 나의 모든 것을 보여줄 필요도 없으니 굳이 안 해도 될 말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58년생 내 자리를 부담스러워 말아요. 그만한 자격이 있으니 어깨에 힘줘도 괜찮아요!
▶70년생 참고 참아왔던 앙금을 모두 터뜨려 보세요! 그래야 관계 개선에 힘이 생기네요.
▶82년생 늘 그렇듯 마음만 먹어서 할 수 있는 일은 없으니 행동으로 구해보길 바랍니다.
▶94년생 나의 진솔한 태도는 상대 또한 진솔한 응답을 끌어내는 방법이니 명심하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실수가 잦아질 수 있으니 최대한 과거에서 빠져나와 현재에 집중하길 바랍니다.
▶59년생 도움도 내가 여유로울 때 줄 수 있답니다. 오늘은 내 상황부터 살피는게 좋아요.
▶71년생 오늘 행운의 색상은 푸른색입니다. 좀더 화사하고 상쾌한 이미지를 줘보세요!
▶83년생 욕심이 생기는 일이라 해도 두가지 모두 잡을 수 없으니 한 곳에 집중해야 돼요.
▶95년생 부정적인 사람과 함께 하느니 차라리 혼자 인 것이 나으니 멀리하는게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