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29일 월요일(음력 2월 17일)>

쥐띠(子)

▶36년생 시작은 있으나 끝이 미약할 수 있으니 다른 방안을 생각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48년생 오늘은 속마음 내비치는 것이 더 불리해질 수 있으니 그냥 넘어가는게 좋아요.
▶60년생 겉모습만 봐서 아무것도 모른답니다. 나보다 능력자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72년생 책임질 수 있는 말과 행동만 해야 되니 지킬 수 없다면 약속하지 않길 바랍니다.
▶84년생 새우 등만 터지게 될수 있으니 다른 사람 싸움에는 빨리 빠져나오는게 유리해요.


소띠(丑)

▶37년생 순조로운 하루가 되려면 실수가 있었어도 쿨하게 인정하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49년생 마음을 터놓을 친구가 있는 것은 축복이에요. 오늘 친구와 약속을 잡아보세요!
▶61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도 있으니 오늘은 아무도 믿지 않는게 유리하겠어요.
▶73년생 팀에 속해있다면 혼자 행동하지 말고 함께 어우러지는 것이 뒷말도 없답니다.
▶85년생 투잡을 생각해봐도 괜찮으니 다른 재능은 없는지 찾아봐도 나쁘지 않겠군요!

범띠(寅)

▶38년생 애매한 표현은 아무 것도 이룰 수 없을테니 표현하려면 확실하게 하는게 좋아요.
▶50년생 괜한 말 때문에 오히려 내가 트집잡힐 수 있으니 조용하게 넘기는게 유리합니다.
▶62년생 불리한 상황일수록 더 솔직해져 보세요. 거짓말은 상황만 더 악화될 수 있어요.
▶74년생 큰 이득은 없지만 작은 이득은 볼 수 있으니 소소한 내기를 해봐도 좋겠습니다.
▶86년생 제 3자의 입장을 들어보세요. 보다 더 솔직하고 확실한 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의도치 않게 불난 집에 부채질 할 수 있으니 자리를 피하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51년생 관계도 내가 만드는 것이랍니다. 문제가 생겼다면 나를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63년생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없으니 옆에 있을 때 마음껏 표현해주는 것이 제일 좋아요.
▶75년생 조언은 조언일 뿐이랍니다. 결국 결정은 내 몫이니 혼자서 결정해보길 바랍니다.
▶87년생 귀찮은 일을 미루면 더 귀찮아 진답니다. 소소한 설거지도 바로 하는게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늦었다고 생각할 필요 없어요. 아직 여유가 있으니 더 덤벼봐도 괜찮겠습니다.
▶52년생 주변 사람들 말을 함부로 믿지 않는게 좋아요. 결국 책임은 내가 져야 하지요!
▶64년생 단호한 모습은 넣어두고 오늘은 한번 더 기회를 주는 온화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76년생 사람들과 더 매끄러운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득 볼 것이 있겠어요.
▶88년생 이왕 배우기 시작했다면 대충하지 말고 전문가만큼 열심히 배워보길 바랍니다.



뱀띠(巳)

▶41년생 한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선 더 욕심내지 말고 하나만 밀어붙이는 것이 좋아요.
▶53년생 노력해도 안 되는 것은 타이밍이 안 맞는 것이니 조금 더 시간을 가져보세요!
▶65년생 서로의 의견이 다를 수 밖에 없어요.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좋아요.
▶77년생 정말로 간절히 원한다면 내가 직접 움직여야 합니다. 여유부릴 시간이 없군요!
▶89년생 누구에게도 말 못할 비밀이 있다면 혼자만 간직하는게 제일 좋을 수 있습니다.


말띠(午)

▶42년생 내 생각대로만 추진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54년생 적당히 해야 관계에도 문제가 없답니다. 신나도 절제하는 모습이 필요합니다!
▶66년생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랍니다. 아직 남아있는 1% 희망에 걸어보길 바라요.
▶78년생 나 혼자만의 실수는 아니랍니다. 혼자 모든 것을 짊어지려 하지 않아도 좋아요.
▶90년생 빠르면서 서툰 것보단 여유로우면서 꼼꼼하게 하는 것이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양띠(未)

▶43년생 해야 할 일은 신속하게 처리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나중에 급하게 하지 않아요.
▶55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존중받을 수 있도록 행동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67년생 작은 문제를 굳이 크게 만들지 말고 혼자서 해결 가능한다면 혼자 처리해봐요!
▶79년생 열정이 과한 것도 부작용이 될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치고 빠지는게 좋아요.
▶91년생 취미생활을 통해 대인관계를 넓혀나가는 것도 사회생활을 하는 방법이 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아무리 친해도 금전거래는 냉정해져야 하는 것이니 신중하게 생각하길 바라요.
▶56년생 순조롭게 풀린다 하여도 여유부릴 때가 아닐테니 만약을 대비해두길 바랍니다.
▶68년생 하루 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 서로 진심을 털어놓고 얘기 할 사람을 찾아보세요.
▶80년생 더 욕심내기 보단 처음 본전보다 조금이라도 이익을 봤다면 빠지는게 유리해요.
▶92년생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모른답니다. 첫인상이 별로여도 좋은 관계를 유지해봐요!

닭띠(酉)

▶45년생 오는 것만 바라지 말아요. 가는 것이 있어야 오는 것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57년생 능력이 안 된다 생각되도 최면을 걸어보세요! 할 수있다 생각하면 할 수 있어요!
▶69년생 오늘은 우유부단한 행동보다 과감한 추진력이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겠습니다.
▶81년생 두 마리 토끼 모두 놓쳐버릴 수도 있으니 한 마리라도 제대로 잡아보길 바랍니다.
▶93년생 최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로 주변 사람들을 밝게 빛내는 하루를 보내는게 좋아요.

개띠(戌)

▶46년생 기회를 빼앗길 수 있습니다. 새롭게 떠오른 아이디어는 혼자 계획을 세워보세요.
▶58년생 말하는대로 이뤄질 수 있을테니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실행으로 옮겨보세요!
▶70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나를 먼저 생각해보세요. 약속은 잠시 미뤄도 괜찮습니다.
▶82년생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나에 대해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나는 '나'랍니다.
▶94년생 약속을 잡기 전에 달력을 살펴보세요. 약속이 겹쳐지면 나만 불리해질 수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주변의 시기, 질투 정도는 괜찮아요! 오늘은 내 능력을 마음껏 뽐내도 좋습니다.
▶59년생 노력한다면 이길 수 있답니다. 운을 탓하지 말고 노력부터 먼저 해보길 바랍니다.
▶71년생 어려운 상황이 오더라도 내게 도움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83년생 모처럼 활력과 열정이 넘치는 하루네요. 이 컨디션을 계속 유지해보길 바랍니다.
▶95년생 아직 포기하기엔 이르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하는게 좋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