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결혼친화 도시 조성을 위하여 SNS 이색표어 공모 결과 '결혼! 가치있는 동행, 같이여는 행복'을 최우수작으로 3월 26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결혼에 대한 톡톡 튀고 재미있는 다양한 생각들을 공유하고 전국적인 결혼장려 분위기 확산을 위한 홍보 캠페인 슬로건 및 리플릿 등으로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달서구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하여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15일까지 공모 결과, 총 368건(블로그 121건, 페이스북 210건, 인스타그램 37건, 총 368건)이 접수되었으며, 내부게시판을 통한 직원들의 설문 조사로 선정했다.
1등 '결혼! 가치있는 동행, 같이여는 행복'이, 2등 '행복한 동행, 가족이 되다'와 '결혼! 행복 반올림, 미래 두드림'으로, 3등 '가치 더하는 결혼, 같이 나누는 행복!', '행복 남(男)는 결혼, 희망 여(女)는 달서', '결혼이란 씨앗으로, 일생의 행복한꽃을 피우다', '너와 나의 가치로운 삶의 시작, 우리 함께해요'가 최종 선정되었다.
우수작 1등 1명(3만원 상당 상품권), 2등 2명(2만원 상당 상품권), 3등은 4명(1만원 상당 상품권)을 선정하였으며, 참여상으로 추첨을 통해 18명에게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도 지급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결혼은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 절대적인 의미가 된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청춘남녀의 삶과 행복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결혼 장려정책을 추진하여 결혼하기 좋은 달서구를 힘차게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공동기획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