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4월 1일 목요일(음력 2월 20일)>

쥐띠(子)

▶36년생 아무리 하기 싫어도 꼭 해야 할 일이라면 일찍 처리해버리는게 덜 스트레스에요.
▶48년생 가까운 곳도 좋으니 산책이라도 다녀와 보세요. 바깥 공기를 쐬어줘야 좋습니다.
▶60년생 휴식시간을 아까워하지 말고 충분히 투자하길 바랍니다. 건강에 더 신경쓰세요.
▶72년생 인연이 아닐 뿐이었답니다. 지나간 인연에 너무 조바심 내지 않아도 괜찮아요.
▶84년생 오늘은 동년배보다는 윗사람과의 만남으로 좋은 기회가 많이 생길 것 같아요.


소띠(丑)

▶37년생 오지랖 소리를 들을 수도 있으니 도움이 필요없다면 굳이 나서지 않아도 좋아요.
▶49년생 같은 일을 반복하지 않아야 합니다. 처음부터 꼼꼼하게 확인하는 길을 택하세요.
▶61년생 한 곳에 너무 정체되어 있진 않은지 돌아봐야 합니다. 더 큰 물로 나가보세요.
▶73년생 의견은 모두 다를 수도 있답니다. 내 의견이 맞는 것 같다면 밀어붙여도 좋아요.
▶85년생 오르락 내리락하는 감정을 잘 다스리길 바랍니다. 그래야 무난한 하루가 되네요.

범띠(寅)

▶38년생 이기적인 생각은 오히려 마이너스가 된답니다. 모두가 잘 되는 길을 선택하세요.
▶50년생 나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상황이 올 때까지 좀더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62년생 흐지부지 넘어가기 전에 내가 먼저 마음을 굳게 먹으세요. 마무리가 중요합니다.
▶74년생 괴로운 일이 있더라도 집중해서 내 할일을 끝내야 합니다.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86년생 고민하던 일이 있다면 오늘 확 질러보세요! 아무쪼록 좋은 결과가 생기겠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금전적인 여유가 생겼다면 아껴두는게 좋아요. 조만간 필요할 때가 있겠습니다.
▶51년생 긴가민가 하다면 처음의 것으로 택하세요. 흔들리지 않는 뚝심이 필요하답니다.
▶63년생 조금이라도 아는 것이 있다면 어디든지 써먹어 보세요! 잘난체 해도 좋습니다.
▶75년생 아픈 일이 생겼더라도 너무 감정적으로 대처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해요.
▶87년생 속마음을 털어놓고 이야기해보길 바랍니다. 마음이 통하는 기분 좋은 날이에요.


용띠(辰)

▶40년생 간절하게 임하면 불가능해보이던 일도 승률이 점차 올라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52년생 그럭저럭한 하루이니 긴장은 풀어내길 바랍니다. 손해가 없는 하루가 되겠어요.
▶64년생 중요한 결정일수록 보다 냉정한 판단이 필요해요. 혼자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76년생 낯 가리다 귀인도 못 알아볼 수 있으니 내가 먼저 살갑게 다가가보길 바랍니다.
▶88년생 버거운 일이 있다면 하던 일을 멈추고 내일을 기약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의미있는 지출이라면 통 크게 질러보세요~! 내게도 의미있게 돌아올 거랍니다.
▶53년생 도와주는 것은 좋지만 주기만 하진 말아요. 적어도 나도 얻는게 있어야 합니다!
▶65년생 시간 여유가 된다면 자기계발에 시간을 쏟아보세요. 책을 보는 것도 좋습니다.
▶77년생 내게 맞는 방식이 있을 거에요. 조금 더뎌도 새로운 방법을 찾아봐도 괜찮아요.
▶89년생 지름길이 있다면 돌아가지 말고 빠르게 해결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 되겠군요.


말띠(午)

▶42년생 얻고 싶은게 있다면 무언가를 내어줘야 하는 건 당연한 이치니 아까워 말아요.
▶54년생 아무리 친하다고 한들 다른 사람 앞에서 상대의 약점을 누설하지 않도록 해요.
▶66년생 부지런함도 지나치면 해가 될 수 있으니 사람들에게 묻혀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78년생 친한 사이라면 공적인 일에서는 더욱 냉정해져야 해요! 그래야 뒷말이 없어요.
▶90년생 오늘은 너무 간섭하지 말고 물 흐르듯 그냥 지켜보는 것도 한 방법이 되겠어요.



양띠(未)

▶43년생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하니 쓸데없는 생각은 삼가고 생각을 비워내야 좋습니다.
▶55년생 후회로 이어지지 않으려면 기분이 너무 좋을 땐 결정하는 일을 삼가는게 좋아요.
▶67년생 대체적으로 순조로운 하루에요. 막히는 것이 없으니 마무리까지 직진해보세요.
▶79년생 헤어스타일도 좋으니 소소한 변화로 내 기분을 전환시켜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91년생 개인적인 이득보다 모두를 위한 이득을 택한다면 더 큰 이득이 생길 수 있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여유가 생겼다면 주변 사람들을 챙겨보세요. 만남도 좋고 연락을 해도 좋습니다.
▶56년생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가장 중요해요. 작은 성공도 자신감에서 시작된답니다.
▶68년생 건강을 위한 소소한 방법은 식습관에서부터 시작이니 음식을 잘 골라야 합니다.
▶80년생 오늘은 내가 직접 리드하는 것이 좋으니 윗사람과 동행하는건 삼가는게 좋아요.
▶92년생 진심으로 믿을 수 있는 사람이 맞는지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닭띠(酉)

▶45년생 가치는 내가 만드는 거랍니다. 내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길 바라요.
▶57년생 영원하게 유지되는 것은 없어요. 순리에 맡기는게 최선이니 너무 연연치 말아요.
▶69년생 조언은 말그대로 조언이니 결정에 8할은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택하길 바라요.
▶81년생 미리 계획한 일이 아니라면 갑작스러운 변화는 좀더 신중하게 생각해야 좋아요.
▶93년생 아무리 바쁘더라도 가족을 위한 시간은 만들어 보세요. 저녁을 함께 해보세요.

개띠(戌)

▶46년생 아직은 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하고 싶은 일이 있더라도 살짝 미루는게 좋겠어요.
▶58년생 오해가 생겼다면 즉시 풀어주세요. 아닌 것은 아니라고 딱. 말하는게 유리합니다.
▶70년생 집에 들어갈 땐 뭐라도 간식거리를 사들고 가보세요. 기분 전환이 될 수 있어요.
▶82년생 불만을 밖으로 표현하면 더 불리해질 수 있으니 오늘은 속으로만 삭혀야 좋아요.
▶94년생 굳이 큰 힘이 드는 일이라면 거부해도 괜찮아요. 다른 일부터 손대보길 바랍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세상에 부끄러운 일은 없답니다! 고민이 생겼다면 누군가에게 털어놓아도 돼요.
▶59년생 제 3자에게 물어봤자 쓸모없는 아이디어 뿐이니 자칫 시간낭비일 수 있습니다.
▶71년생 원하는 것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해야 얻을 수 있답니다. 좀더 솔직해져보세요.
▶83년생 변명하다간 더 잃을 수 있으니 오늘은 조용히 지켜보는게 더 좋은 방법이랍니다.
▶95년생 잃고 나서 후회하지 말고 곁에 있을 때 진심을 다해 표현해야 함을 잊지말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