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4월 2일 금요일(음력 2월 21일)>

쥐띠(子)

▶36년생 오늘은 외부로 나가 사람들을 만나기 보단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게 유리해요.
▶48년생 상대에게 큰 기대는 하지 말아요. 결국 상대방은 남이라는걸 잊지 않아야 해요.
▶60년생 내일을 위해 체력을 비축하는게 좋겠습니다. 피로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2년생 유혹에 홀려서 중요한 것을 놓치진 않았나요? 유혹을 뿌리칠 용기가 필요해요.
▶84년생 아무리 급해도 순서대로 임해야 합니다. 그래야 문제도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오늘만큼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임해보길 바라요.
▶49년생 가끔은 적은 손해도 있어야 사람들 시기를 받지 않고 동등하게 움직일 수 있어요.
▶61년생 해야 할 일은 많은데 의욕이 없진 않은지 돌아보세요. 동기부여를 찾아야 해요.
▶73년생 갈등을 조장하면 나만 후회합니다. 조금만 더 인내하고 넘어가는게 유리합니다.
▶85년생 SNS를 하지 않는다면 오늘 한 번 시작해보면 어때요? 새로운 소식이 많습니다.

범띠(寅)

▶38년생 가만히 앉아서 도움을 기다리지 말아요. 내가 먼저 도와주면 받을 수도 있어요.
▶50년생 내가 먼저 존중해준다면 나도 존중받을 수 있으니 가까워도 예를 갖추길 바라요.
▶62년생 마음의 짐도 나눠 들면 가벼워진답니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눠봐도 좋습니다.
▶74년생 억지로 할 필요는 없어요. 하고 싶은 것만 해도 모자란 시간들이니 명심하세요.
▶86년생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단호하게 거절하세요. 서로 민망한 상황도 피할 수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행동으로 옮기기 전에 간단하게라도 시뮬레이션을 걸치는 것이 실수가 적어요.
▶51년생 오늘은 몸을 쓰기 보단 심리적인 안정이 우선이에요. 명상의 시간은 어떨까요?
▶63년생 겸손한 것은 좋지만 호구로 보여선 안 됩니다! 내 자리는 내가 지켜내야 해요.
▶75년생 용두사미가 될지 않도록 마무리까지 최대한 집중해 해결을 보는게 좋겠습니다.
▶87년생 내 선에서 처리할 수 있는 일은 더이상 묻지말고 혼자 진행해봐도 괜찮습니다.


용띠(辰)

▶40년생 서로 타협점을 찾아야 하는 날이니 혼자 독단적으로 결정하지 않길 바랍니다.
▶52년생 말은 하기 나름입니다. 똑같은 말이라도 더 예쁜 단어로 꾸미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욕심도 부릴 수 있을 때 부려야 하나라도 얻을 수 있으니 타이밍을 잘 보세요.
▶76년생 친하지 않다고 해서 벽을 만들면 혼자가 된답니다. 어느정도만 벽을 쌓으세요.
▶88년생 일찍 마무리가 된다면 내일을 미리 준비해보길 바랍니다. 여유가 생기겠어요.

뱀띠(巳)

▶41년생 아무리 이성이라 해도 좋은 친구의 연을 맺을 수 있으니 너무 밀어내진 말아요.
▶53년생 현상유지도 필요하겠지만 오늘만큼은 욕심부려 더 발전적인 날로 보내보세요.
▶65년생 카더라 통신은 재미삼아 듣는 것이 아니라면 최대한 거르는게 유리하겠습니다.
▶77년생 애매한 대답은 상황만 더 악화될 수 있으니 확실하지 않다면 넘기는게 좋아요.
▶89년생 오늘부터라도 한 가지 규칙적인 습관을 만들어 체력을 키워나가보길 바랍니다.


말띠(午)

▶42년생 마찰을 굳이 피하지 말아요. 때론 부딪치고 깨져야 더 단단해질 수 있겠습니다.
▶54년생 도움은 누구에게 받을지 모른답니다. 특수 상황이 아니라면 관계를 유지하세요.
▶66년생 겉모습으로만 상대방을 판단하지 말아요. 의외로 좋은 사람일 수 있을거에요.
▶78년생 일이 지체되면 휴식시간도 딜레이 된답니다. 시간 내에 딱! 집중하는게 좋아요.
▶90년생 조금 더 욕심내봐도 좋겠어요. 하지만 욕심 나는 만큼 부지런히 움직여야 해요.


양띠(未)

▶43년생 돈은 있을 때 모아둬야 한답니다. 오늘 수익이 생겼다면 1%라도 저금해보세요.
▶55년생 표현은 해야 상대방도 알 수 있어요! 고마운 마음이 있으면 전화라도 해보세요.
▶67년생 좋은 사람들이 더 많이 있답니다. 부끄럽더라도 내가 먼저 다가가는게 좋아요.
▶79년생 꼼수는 한 번뿐이에요. 꼬리가 길면 잡히니 빠질 수 있을 때 빠지는게 유리해요.
▶91년생 서두르면 백지가 될 수 있죠. 천천히 생각해도 늦지 않으니 서두르지 말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좋은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과 나눠보세요. 모두의 축하를 받을 수 있답니다.
▶56년생 끈질긴 집념은 결국 성공으로 데려다 줄거랍니다. 끝날 때까지 고집부려보세요.
▶68년생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나만 불리하답니다! 오늘은 두 귀 모두 막는 것이 좋아요.
▶80년생 새로운 만남이 좋은 대인관계로 이어질 거에요. 내가 먼저 다가가도 좋답니다.
▶92년생 아무도 몰라주는 일이라 한들 너무 맘상하지 말아요. 언젠가 빛을 발할 거에요.

닭띠(酉)

▶45년생 먼저 준다면 돌아올 때는 배로 돌아올 거랍니다. 원한다면 먼저 베풀어보세요.
▶57년생 말로도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컨디션이 안 좋다면 집에서 쉬는게 우선이랍니다.
▶69년생 신뢰를 지키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약속만 잘 지켜도 신뢰도는 올라간답니다.
▶81년생 고집도 정확한 근거와 이유가 있을 때 먹혀요. 근거 자료부터 모아야 합니다.
▶93년생 들뜨면 실수하는 부분이 많아진답니다. 억지로라도 텐션을 낮추는게 중요해요.

개띠(戌)

▶46년생 자존심 상해도 얻는 것이 많다면 잠시 굽혀 보세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58년생 상대방도 농담으로 받아들여야 농담이 되니 분위기를 잘 살펴 장난쳐야 합니다.
▶70년생 평소에 적을 만들어두지 않는게 중요하니 귀찮아도 웃음을 유지해보길 바랍니다.
▶82년생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지 말아요. 스스로 만족했다면 욕심은 넣어두는게 좋아요.
▶94년생 내가 조금 양보해도 괜찮다면 부모 마음에 못 박을 일은 안하는게 최선이랍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내 잘못은 없지만 결국 손해는 내가 볼 수도 있으니 적당히 먹고 빠져야 좋아요.
▶59년생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조용하게 넘기는게 유리할 수 있어요.
▶71년생 여러 우물을 판다고 해서 좋은 건 아닐테니 한 우물만 깊게 파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생각지 못한 사람과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으니 대인관계에 더 힘써보세요.
▶95년생 오후는 또 어떻게 바쁠지 모른답니다. 오전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여보길 바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